(제네시스) 2024 GV70
<분류 : 중형 SUV / 출시-2023년7월>
* 등급/트림별 제원 *
[2.2 디젤]
- 가격
기본모델 : 5,28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151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3.6km/ℓ
CO²배출량 : 140g/km
- 치수
전장 : 4,715mm
전폭 : 1,910mm
전고 : 1,630mm
축거 : 2,875mm
윤거전 : 1,651mm
윤거후 : 1,667mm
공차중량 : 1,905kg
전륜타이어 : 23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3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2 디젤 AWD]
- 가격
기본모델 : 5,58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151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2.9km/ℓ
CO²배출량 : 149g/km
- 치수
전장 : 4,715mm
전폭 : 1,910mm
전고 : 1,630mm
축거 : 2,875mm
윤거전 : 1,651mm
윤거후 : 1,667mm
공차중량 : 1,965kg
전륜타이어 : 23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3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5 가솔린 터보]
- 가격
기본모델 : 5,0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4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4hp
최대토크 : 4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0.7km/ℓ
CO²배출량 : 158g/km
- 치수
전장 : 4,715mm
전폭 : 1,910mm
전고 : 1,630mm
축거 : 2,875mm
윤거전 : 1,651mm
윤거후 : 1,667mm
공차중량 : 1,840kg
전륜타이어 : 23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3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5 가솔린 터보 AWD]
- 가격
기본모델 : 5,33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4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4hp
최대토크 : 4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9.8km/ℓ
CO²배출량 : 174g/km
- 치수
전장 : 4,715mm
전폭 : 1,910mm
전고 : 1,630mm
축거 : 2,875mm
윤거전 : 1,651mm
윤거후 : 1,667mm
공차중량 : 1,905kg
전륜타이어 : 23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3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5 가솔린 터보 AWD]
- 가격
기본모델 : 5,98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3,47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80hp
최대토크 : 5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8.6km/ℓ
CO²배출량 : 200g/km
- 치수
전장 : 4,715mm
전폭 : 1,910mm
전고 : 1,630mm
축거 : 2,875mm
윤거전 : 1,649mm
윤거후 : 1,665mm
공차중량 : 1,995kg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6
- 디자인도 외관 아주 맘에 들고 연비만 좋으면 베리굿입니다. 나에게는 아주 좋은 차라 생각합니다.
- 좋아요. 연비는 별로임ㅠㅠ 내부도 이쁘고 좋습니다:)
- 연비를 제외하면 다 좋은 것 같아요!! 특히 디자인이랑 실내가 너무 맘에 듭니다~! 고민하시는 분들은 고민 접으셔도 될 것 같아요.
- 매력적인 디자인, 감성... 묵직하고 힘 있게 잘 달리는 주행 성능... 만족!
- 연비 빼고는 다 좋아요~
- 전반적으로 돈과 관련된 내용(가격, 연비 등) 제외하고 만족합니다.
- 에코모드 하고 시내 4~6, 고속도로 12 정도 나오는데 연비 안 좋은 거 빼고는 나머지 다 만점입니다. 장거리 운행하시는 분 아니면 추천이요.
- 디자인이 개인적으로는 국산차 중 유일하게 맘에 들고 가격도 옵션 넣고 뭐하면 합리적이라고 생각함. 국산 차량 대비 가격이 높은 건 사실이지만 값어치는 충분함. 편견 없이 차만 보면 잘 만든 차임을 알 수 있음.
- 이제 거의 1년째 되어 가는데 아직도 볼 때마다 예쁩니다. 아직까지는 매우 만족하면서 타고 있네요.
- 구웃~ 블랙으로 사길 너무 잘했어요. 너무 만족스럽고 볼 때마다 너무 예쁨...
- 승용차 타다가 이 차 타실 거면 서스펜션 꼭 하세요. 승용차와 승차감만 비교하시지 않으신다면 추천합니다.
- 디자인적인 부분에서 실내외 모두 완벽하다고 생각되네요~ 이 정도 성능에 시작이 5000부터면 가성비도 좋다고 생각됩니다! 기본 옵션들이 워낙 좋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연비가 제일 큰 걱정이었는데 개인차가 있을 수 있겠지만 저의 주행환경에서는 만족하고 타고 있습니다~ 가솔린 중형 SUV에서 나오는 연비 만큼은 충분히 나온다고 생각되네요~
- 3인 가족 차로 사용중인데 아주 만족합니다. 엔진 출력은 나무랄 데 없는데 미션 반응이 조금 느립니다. 내장 외장 인테리어는 뭐 동급 최강입니다. 연비는 시내 6~7km/L 정도고 고속도로에서 11~12km/L 정도 나옵니다.
- 연비 빼고 갓벽한 차.
- 2인 가족이 타기 좋은 차, 뒷좌석은 꽤 불편합니다. 하지만 드라이버에게는 최고의 차! 전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 구매 시 기대감보다 실제 체감되는 만족도가 더 높은 차!!!
- 탈만 합니다!
- 디자인 최고, 마감 생각보다 별로, 내부 생각보다 좁지 않음. 외관 크기 생각보다 큼.
- 실내외 디자인 국산차 중 갑. 정숙성, 적당한 퍼포먼스 주행 성능, 시내에서 타기엔 부족함 없음. 제네시스 자체가 연비 보고 모는 차는 아니라서 그냥 저냥.
- 적재할 수 있는 트렁크가 아쉬워요. 승차감은 수입차보다 더 좋아요. 반자율주행이 차선을 중앙에 주행 되는 시간이 1분 정도 되네요.
'전세계 자동차 정보 > 제네시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네시스) 2023 G70 (0) | 2024.07.10 |
---|---|
(제네시스) 2023 G70 슈팅브레이크 (0) | 2024.07.10 |
(제네시스) 2024 일렉트리파이드 GV70 (0) | 2024.07.07 |
(제네시스) 2024 GV80 (0) | 2024.07.07 |
(제네시스) 2024 GV80 쿠페 (0) | 2024.0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