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2024 일렉트리파이드 GV70
<분류 : 중형 SUV / 출시-2023년7월>
* 등급/트림별 제원 *
[EV]
- 가격
기본모델 : 7,332만원
- 모터
연료 : 전기
최대출력 : 320kW, 429hp(단순환산치)
최대토크 : 700Nm, 71.4kg.m(단순환산치)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주행거리 : 400km
용량 : 77.4kWh
타입 : 리튬 이온
- 치수
전장 : 4,715mm
전폭 : 1,910mm
전고 : 1,630mm
축거 : 2,875mm
윤거전 : 1,647mm
윤거후 : 1,661mm
공차중량 : 2,230kg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1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매트 컬러(무광, 5종 중 선택) : 69만원
- 265/45 R20 미쉐린 타이어&휠 : 79만원
-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Ⅰ(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퀼팅/파이핑 적용, 포그 브러쉬 패턴 알루미늄 가니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트림 상단/콘솔 가니쉬 등,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 트림 등) : 188만원
-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Ⅱ(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퀼팅/파이핑 적용, 마운틴 그래픽 무드라이팅 가니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트림 상단/콘솔 가니쉬 등,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 트림 등) : 227만원
- 파퓰러 패키지(헤드업 디스플레이, 하이테크 패키지,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 I, 2열 컴포트 패키지) : 475만원
- 헤드업 디스플레이 : 129만원
- 파노라마 선루프 : 138만원
- 컨비니언스 패키지(운전석&동승석 에르고 모션 시트-18방향/쿠션 익스텐션/볼스터 전동 조절 적용/스트레칭 모드 포함, 스마트 카드키) : 178만원
- 하이테크 패키지(12.3인치 3D 클러스터, 전방 주시 경고, 지능형 헤드램프) : 158만원
-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Ⅰ(서라운드 뷰 모니터,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후측방 모니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 178만원
-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Ⅱ(전방 충돌방지 보조-교차로 교차 차량/추월 시 대향차/측방 접근차/회피 조향 보조 기능 포함,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운전 스타일 연동,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진출입로, 고속도로 주행 보조 2-차로 변경 보조 제어 기능 포함, 앞좌석 프리액티브 시트벨트) : 148만원
- 2열 컴포트 패키지(뒷좌석 수동식 도어커튼, 3존 공조-운전석&동승석 듀얼 풍향모드 제어/뒷좌석 LCD 공조 조절 장치 포함, 뒷좌석 통풍 시트) : 69만원
- 아웃도어 패키지(러기지 매트, 러기지 스크린) : 30만원
- 렉시콘 사운드 패키지(렉시콘 14스피커 시스템-퀀텀 로직 서라운드, 액티브 로드 노이즈 컨트롤) : 148만원
- 빌트인 캠 패키지(빌트인 캠, 보조배터리 *주차 후 최대 12시간 녹화 가능) : 69만원
- 고탄성 폴리우레탄 차량 보호 필름(적용 범위: 프론트/리어 범퍼 사이드, 사이드 미러, 도어 핸들, 도어 스텝): 45만원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1
- 성능, 승차감, 내외장 디자인 만족감은 두말 할 나위 없이 최고 차 크기에 비해 작은 뒷좌석 무릎 공간, 트렁크 공간이 조금 점수 깎아 먹음. 주행거리도 살짝 아쉬움. 19인치 기준 450 정도만 됐으면.. 가격은..ㅠㅠ 가능성은 낮겠지만 2025 페리 버전 eGV70이 나왔을 때 현재 가격 동결된다면 적절할 듯.
- 가격에 비해 마감과 주행 질감을 조금 더 개선한다면 더할 나위 없을 거라 봄.
- 아주 만족해요. 집밥도 있어서 주유소 가는 걱정 없고요. 집 지하 주차장에 바로 있어 좋구요. 아주 저렴해요. 디자인 굿. 싱글 여자가 타기는 GV70이 이뻐요. 가격은 깡패지만 전기차라 그 만큼 퀄리티는 인정~!! 많이 안 탔으면 하는 바램~ㅎㅎ
- 전체적인 성능과 디자인 완전 만족하나 가격과 주행거리는 별로다~
- 위잉위잉 고출력 고급스러움. 근데 비싸다ㅠ 그 돈이면 다른 차 산다 소리 엄청 한다. 그 정도로 비싸? 소리 엄청 듣는다.
- 길지 않은 주행거리와 비싼 가격. 넓지 않은 실내 공간을 제외한 나머지는 모두 만족 그 이상.
- 전비 쓰레기, 내구성 쓰레기, 서비스 느려터짐. 뭐 하러 이 돈 주고 이걸 사나요. 외제차 사지. 허허. 최악의 쓰레기 차입니다.
- 가격이 비싼 만큼 모든 게 고급짐.
- 전기차 만족합니다. 여자라서 전기차 걱정되었는데 생각보다 전기 충전도 편하고 엔진 갈고 이것저것 귀찮은 거 없고 편합니다.
- 비록 파생 전기차이나 기존의 비례감 높은 디자인에 고성능 전기차를 입힌 느낌이다. 높은 가격을 제외하면 완벽한 차.
- 충전구 앞에 있는 거는 다소 불편. 그 외 정숙성, 힘, 실내외 디자인 모두 훌륭합니다.
- 이 가격에 이 만한 차 없다에 한 표 던지고 갑니다. 가속 성능이며 주행감이며 회생제동, 제동능력이며 현대차 브레이크가 조금 예민하지만 충분히 만족합니다.
- 택시로 나온 전기차보다는 가치의 중요성, 아무나 가질 수 없는 희소성, 전기차의 유지비가 저렴, 이쁜 실내 인테리어.
- 테슬라, 아이오닉, EV6 시승 결과 가장 고급진 주행 품질. 출력, 가변 서스펜션 성능 우수. 내장 고급지고 서비스 기간 안에 제네시스 AS도 우수. 고급.
- 고급스럽고 아주 잘 만든 차입니다. 다만 주행거리는 조금 아쉽고 승차감은 조금 무른 느낌이 있네요.
- 다소 아쉬운 주행거리와 높은 가격을 제외하고는 모두 만족합니다. 특히 부스트 모드는 너무 재밌네요^^
- 대만족. 가격이 좀 부담스럽지만 디자인 예쁘고 고급스러움!
- GV70e 디자인부터 웅장함이 있고 전기차다 보니 유지비도 휘발유차보다 훨씬 좋습니다.
- 단점은 가격. 장점은 단점 빼고 전부임. 타본 사람이 까는 게 더 잘 까는데 깔 게 가격 말고는 진짜 없음.
- 실내 잡소리, 브레이크 꿀렁임, 네비 돌빵 소리 외 만족합니다. 차는 너무 이뻐요. 실내 외관 만족합니다.
- 매우 만족한 편으로 늘 즐거워요. 현대의 자부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약간 외제차보다 강인하다는 느낌이 적은 것이 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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