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2014 QM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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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2014 QM3

 



모델명 : 디젤 1.5
가격 : 2,250~2,4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1,461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90hp
최대토크 : 22.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18.5 km/ℓ (1등급)

CO²배출량 : 103.0g/km


- 치수
전장 : 4,125mm

전폭 : 1,780mm
전고 : 1,567mm
축거 : 정보없음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mm/55/17inch
후륜타이어 : 205mm/5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S/T) 6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삼성, 쉐보레 힘내세요. 소비자는 압니다. 현대.기아하고는 비교도 안되게 좋은 차라는 걸...

- 솔직히 현대.기아보다는 낫네요ㅋㅋ 아마 현대.기아차 산 사람들 시간이 지날수록 르노삼성의 반격에 후회할 듯.. 이제 조금씩 시작하려 하네요.

- 얼마 전에 신차로 인수하고나서 260km 정도 주행했습니다. 실제로 주행해본 결과 자료상의 마력과 배기량에 비해서 힘과 가속력은 한국의 도로에서는 차고도 넘칩니다. 토크빨 때문인지 인천대교의 경사길도 매끈하게 올라가고, 마치 평지를 달리는 것처럼, 그리고 100km/h까지도 가볍게 올라갑니다. 물론 길들이기가 전혀 되어있지 않은 상태에서.. 길들이기 끝나면 볼만할 것 같네요. 정차시의 엔진 소음은 조금 있지만 주행시에는 거의 소음이 없다시피 합니다. 그리고 코너길에서의 핸들링도 상당히 우수합니다. SM5에 비해서 더 우수합니다. 실내 좁은거야 원래 작은 차이니 당연한거고.. 넓은 차 필요하시면 윗단계 차를 사시기를..

- 흰둥이 이쁘다

- 오늘 타봤는데 생각보다 앞뒤는 넓더라. 좌우가 좀 좁아서 그렇지.

- 장점:연비, 디자인 / 단점:좁은내부, 편의장치 부족

- QM3 반년을 타고 있다. 차가 참 잘 나왔다. 어느 정비소를 가보나 지인을 만나도 다 같은 소리다. 이 가격에 이 효율 내기에는 국내 상식으로 이해가 안 갈 정도. 시간이 지날수록 만족도가 높은 차.

- 2달 타보니 QM3가 갑이다~

- 이 급에서 이 정도면 좋은 차지!

- 좋은 제품입니다. 아쉬운 게 있다면 썬루프까지는 아니더라도 파나로마 썬루프를 옵션으로 넣었다면 반응이 좋았을 것 같구요, 경쟁사 푸조2008이 상위트림에만 파나로마 썬루프를 채용해서 5백만원 정도 더 빼앗는 걸 보면 파나로마 썬루프의 매력을 빼버린 건 악수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90마력은 부족한 감이 있어요.. 트랙스도 힘이 없는 편인데.. 저 RPM에 대부분의 토크가 배분되어 있는 디젤이라 고속주행은 버겁게 보입니다. 그리고 시트 각도 조절이 정말 미스에요.. 높낮이를 드라이버형으로 해야죠. 누구 아이디어인지.. 디자인과 내장재도 봐줄만 한데, 스파크와 비슷한 운전석, 조수석 간격과 시트각도 조절.. 이 부분만 감수한다면 푸조보다는 낫다고 봅니다. 푸조는 고급스러운 내장이 메리트이지만 가장 상위 트림을 선택해야 하고, QM3의 두번째 트림과 비교한다면 QM3의 손을 들어주고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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