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17 포터2
모델명 : 2WD 일반캡 초장축
가격 : 1,520~1,90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1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9 km/ℓ (5등급)
수동 8.9~9.6 km/ℓ (4등급~5등급)
CO²배출량 : 202.0~227.0g/km
- 치수
전장 : 5,175mm
전폭 : 1,740mm
전고 : 1,970mm
축거 : 2,640mm
윤거전 : 1,485mm
윤거후 : 1,320mm
공차중량 : 1,720~1,780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195mm/70/15inch
후륜타이어 : 145mm/정보없음/13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5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모델명 : 2WD 슈퍼캡 초장축
가격 : 1,530~1,80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1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9 km/ℓ (5등급)
수동 9.6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02.0~220.0g/km
- 치수
전장 : 5,100mm
전폭 : 1,740mm
전고 : 1,970mm
축거 : 2,640mm
윤거전 : 1,485mm
윤거후 : 1,320mm
공차중량 : 1,750~1,980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195mm/70/15inch
후륜타이어 : 145mm/정보없음/13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5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모델명 : 2WD 슈퍼캡 장축
가격 : 1,555~1,922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1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6 km/ℓ (4등급)
수동 9.6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02.0g/km
- 치수
전장 : 4,775mm
전폭 : 1,740mm
전고 : 1,970mm
축거 : 2,430mm
윤거전 : 1,485mm
윤거후 : 1,320mm
공차중량 : 1,730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195mm/70/15inch
후륜타이어 : 145mm/정보없음/13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5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모델명 : 2WD 더블캡 초장축
가격 : 1,657~2,05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1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6 km/ℓ (5등급)
수동 8.6~9.4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07.0~227.0g/km
- 치수
전장 : 5,135mm
전폭 : 1,740mm
전고 : 1,970mm
축거 : 2,640mm
윤거전 : 1,485mm
윤거후 : 1,320mm
공차중량 : 1,850~1,880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195mm/70/15inch
후륜타이어 : 145mm/정보없음/13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5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모델명 : 2WD 더블캡 장축
가격 : 1,682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1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9.4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07.0g/km
- 치수
전장 : 4,810mm
전폭 : 1,740mm
전고 : 1,970mm
축거 : 2,430mm
윤거전 : 1,485mm
윤거후 : 1,320mm
공차중량 : 1,835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195mm/70/15inch
후륜타이어 : 145mm/정보없음/13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모델명 : 4WD 일반캡 장축
가격 : 1,705~1,92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1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8.8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3.0g/km
- 치수
전장 : 4,850mm
전폭 : 1,740mm
전고 : 2,100mm
축거 : 2,430mm
윤거전 : 1,505mm
윤거후 : 1,420mm
공차중량 : 1,975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195mm/70/15inch
후륜타이어 : 145mm/정보없음/15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모델명 : 4WD 슈퍼캡 장축
가격 : 1,715~1,93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1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8.4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2.0g/km
- 치수
전장 : 4,775mm
전폭 : 1,740mm
전고 : 2,100mm
축거 : 2,430mm
윤거전 : 1,505mm
윤거후 : 1,420mm
공차중량 : 1,885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195mm/70/15inch
후륜타이어 : 145mm/정보없음/15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모델명 : 4WD 더블캡 장축
가격 : 1,842~2,06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1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8.8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3.0g/km
- 치수
전장 : 4,810mm
전폭 : 1,740mm
전고 : 2,100mm
축거 : 2,430mm
윤거전 : 1,505mm
윤거후 : 1,420mm
공차중량 : 1,975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195mm/70/15inch
후륜타이어 : 145mm/정보없음/15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네티즌 의견>
- 이제는 포터 가격도 무시 못하네.
- 포터 산 지 4년만에 머플러 부식돼 바닥이 떨어졌다. 쓰레기 철판으로 제작한 증거. 보증기간 넘었다고 돈 주고 교체하란다. 무사고, 무충격에. 이런...
- 그래. 얘는 건들지 말자...
- 저건 카고 차 가격이지 상용은 기본 2천 이상이니 좀 있음 3천 넘겠네ㅡㅡ
- 다마스 사세요...
- 포터도 선루프 생겼으면 좋겠다.
- 포터 디자인 뭔가 맘에 드는 듯.
- 와 정말 현대차 포터 구입 후 3일만에 후회중. 유로6 엔진은 열 방출이 안돼서 엔진열이 적재함쪽으로 올라오네요. AS센터를 갔더니 원래 유로6 방식은 그렇다고 아무것도 해줄 수 있는 게 없다네요. 10km 정도 달리면 거의 적재함을 만질 수 없을 정도로 뜨겁네요. 제 차가 언제 터질지 모르겠네요. 구매 전에 꼭 확인하세요.
- 싼타페, 쏘렌토에 쓰는 2.0 디젤이나 2.2 디젤 넣으면 미친 듯이 튀어나갈 듯ㄷㄷ
- 리베로 다시 만들어주세요. 비싼 사양보다 국민안전에 좀더 신경써주세요. 오늘도 전북에서 정면충돌로 즉사했네요.
- 12년식 윙바디 탑차 소유주입니다. 뒷문 부식만 심하게 오네요. 그때 당시 깡통으로 차값 탑값 포함 1900인데 이젠 2천이 넘어가겠네요.
- 디자인이 사이보그틱해졌네...
- 국민 1톤차가 이 가격에 나온다니... 자영업자들은 뭘 먹고 살라는 거냐... 아무리 슈퍼옵션에 이모빌라이저 달려나온다 해도 참... 유로6 엔진이 이렇게 비싼가봅니다.
- 진짜 가격이 오르긴 했네.. 포터가 좋긴 한데 나중에 3이나 잘 만들었음 좋겠음.
- 언제 들어도 웃기네요ㅋ '포터르기니 무얼시를려고'
- 근데 포터 보고 에어백 찾는 사람 있던데... 물론 있습니다. 있는데 있어도 안전하지 않다는 거 알아두십시오. 포터는 차량이 미국트럭처럼 본넷이 튀어나온 롱노즈 차량이 아니고 후드는 없고 캡만 있는 캡오버 타입이지요. 그래서 에어백 센서를 넣어도 가벼운 추돌사고에도 터질 수가 있기 때문에 안 다는 게 아니라 못 다는 겁니다. 그럼 차를 더 튼튼하게 만들지 그랬냐? 물론 튼튼하게 만들면 좋습니다만, 저 차는 옛날 포터의 프레임을 수정하고 변경해서 여기까지 온 겁니다. 그래서 더 튼튼히 만들려면 새 프레임을 개발 해야하는데 그렇게 되면 가뜩이나 비싼 차값 더 올라가지요...ㅎㅎ 그럼 후드타입으로 바꾸지 그러냐? 옛날에 있긴 있었습니다. 리베로라고 근데 소비자들은 기동성+작은 적재함 때문에 외면했지요. 주로 1톤트럭 소비자들이 소상공인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그들 기준엔 기동성 좋고 적재함이 커야하는데 리베로는 후드 타입이 되면서 적재함이 작아졌죠. 그래서 지금으로서는 다른 방법이 없다고 봐야죠.
- 솔직히 전작이 더 나은 것 같은데.
- 포터가 최고여!
- 관리만 잘 하면 지구 25바퀴도 도는 소 같은 차.
- 출퇴근용으로 어때여?
- 현대의 진정한 주인공.
- 포터는 1세대부터 현대의 귀요미 캐릭터인 것 같다. 생긴 게 귀엽게 생겼어.
- 포터르기니 무얼실을라고.
- 출력은 떨어지고 연비도 안 좋아지고. 이래서 상용차도 수입해야 돼. 거의 2000만원대 육박하니 풀체인지도 아니고 신차 주문 했는데 고민 좀 해봐야겠네.
- 겨우 저 정도 바꾸고 차량 가격 인상? 연비도 더 안 좋은 것 같은데.
- 110 리밋 달린다 했었는데 계기판이 160이 아닌 180까지 그대로 있는 걸 보면 110 리밋 피했나보네.
- 아... 라이트 지못미ㅋㅋ
- 포터2 특장차는 에어백도 기본으로 없고 옵션으로도 넣을 수 없으니 이거 너무한 건 아닌지. 아니 최소 안전에 관련한 건 기본으로 넣어줘야 하는 거 아닌가. 그리고 특장차는 왜 super 등급 위로는 선택지가 없는지, 쓸만한 옵션은 hi-super 이상 등급에만 다 있고. 정말 더럽고 치사하고 갑갑하지만 다른 선택지가 없기에 그래도 구매한다. 퉷!
- 2천 자가용 갑이네...
'전세계 자동차 정보 > 현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자동차) 2017 그랜드 스타렉스 (0) | 2016.09.09 |
---|---|
(현대자동차) 2017 그랜드 스타렉스 밴 (0) | 2016.09.09 |
(현대자동차) 2017 i30 (1) | 2016.09.09 |
(현대자동차) 2017 싼타페 (0) | 2016.07.25 |
(현대자동차) 2016 그랜저 (0) | 2016.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