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17 그랜드 스타렉스
모델명 : 기본형
가격 : 2,290~2,49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8~173hp
최대토크 : 36.0~46.0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8 km/ℓ (4등급)
수동 11.3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7.0~207.0g/km
- 치수
전장 : 5,150mm
전폭 : 1,920mm
전고 : 1,925mm
축거 : 3,200mm
윤거전 : 1,685mm
윤거후 : 1,660mm
공차중량 : 2,280~2,295kg
승차인원 : 11~12인승
전륜타이어 : 215mm/70/16inch
후륜타이어 : 215mm/7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5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LPi 스마트
가격 : 2,29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359cc
연료 : LPG
최대출력 : 157hp
최대토크 : 2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6.3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18.0g/km
- 치수
전장 : 5,150mm
전폭 : 1,920mm
전고 : 1,925mm
축거 : 3,200mm
윤거전 : 1,685mm
윤거후 : 1,660mm
공차중량 : 2,180kg
승차인원 : 12인승
전륜타이어 : 215mm/70/16inch
후륜타이어 : 215mm/7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4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스마트
가격 : 2,355~2,7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8~173hp
최대토크 : 36.0~4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0~9.8 km/ℓ (4등급~5등급)
수동 11.3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7.0~226.0g/km
- 치수
전장 : 5,150mm
전폭 : 1,920mm
전고 : 1,925~1,970mm
축거 : 3,200mm
윤거전 : 1,685mm
윤거후 : 1,660mm
공차중량 : 2,280~2,430kg
승차인원 : 11~12인승
전륜타이어 : 215mm/65~70/16~17inch
후륜타이어 : 215mm/65~70/16~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5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모던
가격 : 2,670~2,8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73hp
최대토크 : 4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0~9.8 km/ℓ (4등급~5등급)
CO²배출량 : 207.0~226.0g/km
- 치수
전장 : 5,150mm
전폭 : 1,920mm
전고 : 1,925~1,970mm
축거 : 3,200mm
윤거전 : 1,685mm
윤거후 : 1,660mm
공차중량 : 2,295~2,430kg
승차인원 : 11~12인승
전륜타이어 : 215mm/65~70/16~17inch
후륜타이어 : 215mm/65~70/16~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모던 스페셜
가격 : 2,780~2,9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73hp
최대토크 : 4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0~9.8 km/ℓ (4등급~5등급)
CO²배출량 : 207.0~226.0g/km
- 치수
전장 : 5,150mm
전폭 : 1,920mm
전고 : 1,925~1,970mm
축거 : 3,200mm
윤거전 : 1,685mm
윤거후 : 1,660mm
공차중량 : 2,295~2,430kg
승차인원 : 11~12인승
전륜타이어 : 215mm/65/17inch
후륜타이어 : 215mm/6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혹시 구매 계획하시는 분들 왠만하면 4륜 구매하세요... 진짜 빗길, 눈길 커브돌 때 저속인데도 뒷바퀴 날라갑니다...
- 와! 거의 10년 사이 600만원 올랐네^^ 우리집 해장국은 1000원 올랐는데... 대박이구만!! 스타렉스 서민의 차였는데 비싸서 이제는 못 사겄네!
- 9인승 모델도 재생산해라...ㅡㅡ;
- 카니발보단 낫다ㅋ
- 연비는 좀 안좋습니다. 정말로 안 좋은데 밟으면 미친 듯이 튀어나갑니다. 그랜드기니 스타렉도르 괜히 생긴 말은 아닌 것 같습니다.
- 이거 연비 아끼려고 수동 사면 호구됨! 클러치커바 즉 미션 손 보는데 구형은 30만원이면 되는데, 이건 140만원 든다! 부품값만 110만원. 욕나온다! 3만키로 타고 신삥 운전시킨다고 빌려줬더니 미션 클러피방을 다 태워버렸네... 수리비 ㅎㄷㄷ!
- 왜 좋은 디자인과 넓은 실내 및 높은 천정 등 장점을 포기하고 승합으로만 고집하는지. 승용9인승이나 7인승으로 경쟁하면 카니발보다 낫겠네. 낮은 연비와 차체하부만 낮아진다면 나는 널찍하고 편한 그랜드 스타렉스다.
- 2005년 이후 단종된 그레이스 이스타나 프레지오 봉고3 같은 구형 15인승 박스형 승합차들이 다목적으로 아직도 쓸만하고 여러사람 태우거나 짐까지 더 실을 수 있는 건 현재까지도 같은 상황이네요. 개인적으로 단종된 이스타나 15인승은 정말 다목적 활용도로는 진짜 최고였습니다.
- 이 차는 9인승에 세금 때문에 없다는데 세금을 더 받든지 덜 받든지 하지 왜 그스만 9인승이 없나.
- 17년 8인승 나오나요.
- 그레이스 이스타나 봉고3 프레지오 2000년대에 구입해서 지금까지 계속 관리 잘 하고 타고다니는 분들 정말 진정한 승리자. 특히 15인승 소유중인 분들 요즘 그 차들 최고 컨디션이면 부르는 게 값인데 정말 부럽습니다.
- 최대속도가 정보없음이라니. 110 리밋 걸었으면서 내리막이나 이런 곳에서는 110 리밋이여도 탄력 받아서 120은 간다만 다시 평지가 된다면 110으로 복귀..
- 뭐여 LPG 수동 없앤거여? 이야...
- 결론은 가격만 올리고 변한 게 없음.
'전세계 자동차 정보 > 현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자동차) 2017 i10 (0) | 2016.10.08 |
---|---|
(현대자동차) 2017 아슬란 (0) | 2016.10.02 |
(현대자동차) 2017 그랜드 스타렉스 밴 (0) | 2016.09.09 |
(현대자동차) 2017 포터2 (0) | 2016.09.09 |
(현대자동차) 2017 i30 (1) | 2016.09.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