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17 그랜드 스타렉스 밴
모델명 : 디젤 3인승
가격 : 2,060~2,38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8~173hp
최대토크 : 36.0~4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6 km/ℓ (4등급)
수동 11.4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5.0~211.0g/km
- 치수
전장 : 5,150mm
전폭 : 1,920mm
전고 : 1,935mm
축거 : 3,200mm
윤거전 : 1,685mm
윤거후 : 1,660mm
공차중량 : 2,010~2,035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215mm/70/16inch
후륜타이어 : 215mm/7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5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리프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LPi
가격 : 2,060~2,1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359cc
연료 : LPG
최대출력 : 157hp
최대토크 : 2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6.4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14.0g/km
- 치수
전장 : 5,150mm
전폭 : 1,920mm
전고 : 1,935mm
축거 : 3,200mm
윤거전 : 1,685mm
윤거후 : 1,660mm
공차중량 : 1,950~2,030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215mm/70/16inch
후륜타이어 : 215mm/7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4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리프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디젤 5인승
가격 : 2,105~2,462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8~173hp
최대토크 : 36.0~4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6 km/ℓ (4등급)
수동 11.4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5.0~211.0g/km
- 치수
전장 : 5,150mm
전폭 : 1,920mm
전고 : 1,935mm
축거 : 3,200mm
윤거전 : 1,685mm
윤거후 : 1,660mm
공차중량 : 2,090~2,11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mm/70/16inch
후륜타이어 : 215mm/7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5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리프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스타렉스 풀체인지 언제 하려나? 모델이 나온 지 10년이 지나도.. 풀체인지 할 생각은 안 하네. 현대차의 승합 독점으로 인한 큰 문제로다. 속히 신형 모델을 준비하라.
- 이야.. LPG 수동 없앤 거 봐라... 수동 차주는 고객 취급도 안 하네. 안 그래도 힘 없어서 조금만 넣으면 안 나가서 난리인데 수동 없애면 화물로는 LPG 쓰지 말라 이건가?
- 한번 추측해보는 건데 2200년도까지는 왠지 모르게 이 모델 그대로 유지할 듯하네요. 15인승 이하 승합차들이 2000년대 중반 이후로 죄다 단종됐으니 답답할 노릇. 쏠라티가 있지만 가격상 그건 답 없고.
- 결론은 가격만 올리고 변한 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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