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17 싼타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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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2017 싼타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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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GT R2.0 2WD 5인승

모델명 : e-VGT R2.0 2WD 5인승
가격 : 2,800~3,4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3hp
최대토크 : 41.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1~13.8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43.0~151.0g/km


- 치수
전장 : 4,700mm

전폭 : 1,880mm
전고 : 1,680~1,690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628mm
윤거후 : 1,639mm
공차중량 : 1,790~1,80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60/18~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60/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e-VGT R2.0 2WD 5인승

모델명 : e-VGT R2.0 2WD 7인승
가격 : 3,050~3,55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I4 직분사 터보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3hp
최대토크 : 41.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1~13.8 km/ℓ (2등급~3등급)

CO²배출량 : 143.0~151.0g/km


- 치수
전장 : 4,700mm

전폭 : 1,880mm
전고 : 1,690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628mm
윤거후 : 1,639mm
공차중량 : 1,825~1,835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60/18~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60/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e-VGT R2.0 2WD 5인승

모델명 : e-VGT R2.2 2WD 5인승
가격 : 3,140~3,29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8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55.0g/km


- 치수
전장 : 4,700mm

전폭 : 1,880mm
전고 : 1,690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628mm
윤거후 : 1,639mm
공차중량 : 1,81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e-VGT R2.0 2WD 5인승

모델명 : e-VGT R2.0 4WD 5인승
가격 : 3,195~3,7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3hp
최대토크 : 41.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7~12.3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62.0~171.0g/km


- 치수
전장 : 4,700mm

전폭 : 1,880mm
전고 : 1,690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628mm
윤거후 : 1,639mm
공차중량 : 1,860~1,8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60/18~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60/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e-VGT R2.0 2WD 5인승

모델명 : e-VGT R2.2 2WD 7인승
가격 : 3,205~3,3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0~12.4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61.0g/km


- 치수
전장 : 4,700mm

전폭 : 1,880mm
전고 : 1,690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628mm
윤거후 : 1,639mm
공차중량 : 1,860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e-VGT R2.0 2WD 5인승

모델명 : e-VGT R2.0 4WD 7인승
가격 : 3,260~3,76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3hp
최대토크 : 41.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7~12.3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62.0~171.0g/km


- 치수
전장 : 4,700mm

전폭 : 1,880mm
전고 : 1,690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628mm
윤거후 : 1,639mm
공차중량 : 1,895~1,90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60/18~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60/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e-VGT R2.0 2WD 5인승

모델명 : e-VGT R2.2 4WD 5인승
가격 : 3,350~3,50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6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73.0g/km


- 치수
전장 : 4,700mm

전폭 : 1,880mm
전고 : 1,690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628mm
윤거후 : 1,639mm
공차중량 : 1,81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e-VGT R2.0 2WD 5인승

모델명 : e-VGT R2.2 4WD 7인승
가격 : 3,415~3,5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6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73.0g/km


- 치수
전장 : 4,700mm

전폭 : 1,880mm
전고 : 1,690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628mm
윤거후 : 1,639mm
공차중량 : 1,915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가족용 차로 구입. 무난. 표준 SUV가 무엇인지 보여 줌. 그래서 길에 너무 많아ㅠㅠ

- 가솔린이 없는 게 아쉬움...

- 커서 이 차 살 거야!

- 싼타페 너무 질려ㅡㅡ

- 아... 싼타페 디자인은 언제 풀체인지 될까?

- 싼타페 가솔린 하이브리드 만들어 주삼.

- 제발 직진 좀 해줘.

- 외국 : 안정성 주행성능 가성비. 한국 : 겉멋 차크기 옵션질

- 어차피 현기차 깡통 아니던가요... 제발 통통 안그러면 좋으련만...

- 수입 혹은 국산차라도 다른 메이커 자동차 구입합시다.. 국민의 안전까지 차별하는 현기차~ 악덕기업으로 독시와 무슨 차이가 있나요? 에어백이 안 터지고 안전빔도 수출용보다 더 적게 들어가고... 급발진이 일어나고, 하체가 부식되어 너덜너덜해진 위험한 자동차. 보상은커녕 수출품은 해외 법률 때문에 어쩔 수 없다라는 궤변만 늘어놓고~ 가격은 더 비싸게~ 자국민이 죽던 말던 돈만 밝히는 국민의 안전을 무시하는 현기차 불매운동 합시다!

- 북미 투싼과 국내 투싼 프레임 차이가 상당하다고 하던데, 현대차는 이 부분은 설명해주셔야 하는 거 아닌가요? 북미와 내수용이 같다던 그 쇼는 뭔가요?

- 현대차 현대중공업 동시 파업ㅋㅋㅋㅋ

- 차량 실명제 하고 글을 달게 해야해... 뚜벅이들이 말은 많아.

- 은근슬쩍 모던 사양 빼놓고 옵션질 해놨음. HID 넣으려면 필요도 없는 옵션 또 넣고 100만원 추가됨ㅋㅋ 진짜 클라스 현대!! 대단해요.

- 개비싸네.

- 현기차 애덜 전부 길거리 노숙자 되길 항상 기도합니다. 아멘!!

- 에어백은 잘 터지려나.

- 10년 이상된 경유차는 도심 진입 불가...? 가솔린은 생산 계획이 없나요? 경유차 사놓고 중고차 똥값 될까봐.

- 이 차 타고 분노의 질주 하고 다니는 놈들 참 많아.

- JTBC 보신 분들은 이 차 안 사시겠죠? 폭스00과 다를 바 없는데.

- 쏘렌토하고 싼타페가 흔하다고 뭐라 그러시는 분 계시는데, 흔하다는 건 3천 중반대에 괜찮은 SUV가 쏘렌토, 싼타페라는 거임... 그렇다고 싼타페, 쏘렌토가 SUV 중 최고다 이런 말은 아니고.. 독일 3사보단 당연히 안되겠지만, 흔하다고 무시하는 애들 보고 답답해서 그럼...

- 3천 초중반에 싼타페보다 괜찮은 수입차 있다고 보니? 그 가격에 뭐 사겠네 하지 말고 같은 가격에 주변 수입차 뭐 있나 보시길. 그래서 많이 팔리는 거임.

- 한국에선 어차피 현기차인데 기아 디자인은 진짜 망... 결국 10년 끌 생각하면 가족차로 싼타페인데... 사고싶다ㅠㅠ

- 진짜 왠만하면 댓글 안다는데 왜 그렇게 깎아내리죠? 현실은 차도 없고 키보드만 두드리면서 차 살 돈 없으면 이거니저거니 판단하고 있노ㅋㅋ

- 노조들 또 파업한다매요?ㅋㅋ 영원히 파업하세요들.

- 여기 백날 현대 까는 글 싸질러봤자 막상 길거리 나가면 현대차 널렸음. 어차피 팔릴 차는 팔리니깐 괜히 힘 빼지 말고 자기 할 거 합시다!

- 2.0 프리미엄에 운전동승석 통풍시트 기본 옵션 되었네요... 옵션이었는데 조금 좋아진 느낌입니다ㅎㅎ

- 무작정 까기보단 그래도 한번은 타보시는 게... 전 이 정도면 엄청 좋은 차라고 생각되는데...

- 진지하게 디자인을 보면 안 좋다고 할 수는 없음. 그렇지만 현대차인 걸~

- 싼타페는 진짜 이뻐. 앞,뒤,옆 어느 위치에서 봐도 이쁨. 전 2017 쏘렌토 구매하려고 나오길 기다리는데.. 아무리봐도 디자인은 싼타페라고 생각함;

- 그 동안 많은 시행착오를 겪고 지금 완벽해졌다고 생각해요. 싼타페는 사려면 지금 사야되는 게 맞구요.. 다만 2년 안에 풀체인지 예상 해봅니다.ㅋ 뭐 다른 차들도 같은 코스겠지만 그래도 지금 싼타페 사는 게 적기가 아닐까 함.

- 싼타페 차는 좋은데.. 너무 비싸다... 옵션 장난질은 언제까지 할 거임?

- 이제 2~3년 후면 4000만원 찍을 듯.

- 솔직히 싼타페만한 가성비 SUV 있나? 티구안은 현지가 2000짜리 차고;

- 차들은 있나 궁금하다. 싼타페 탈 정도면 대단한 건데 그저 벤츠, 아우디, 비엠의 환상에 젖어 사는 카푸어들이나 급식충들이 깔만한 차라고는 생각 안 함. 곧 100만인데 이 차를 산 100만이 다 호구임? 님들 주변의 사람들임. 제발 착하게 좀 삽시다.

- 16년형 익스클루시브 등급 타고있지만, 운전할 때 아주 살짝 가벼운 느낌 빼고는 정말 괜찮은 차입니다. 특히 언덕 치고올라갈 때가 가장 매력있죠. 트렁크 공간도 넓직하니 꽤나 맘에 들구요. SUV 특성상 뒷좌석 승차감은 일단 넘어갑시다ㅋㅋ 멍멍이 소리도 잡아줬구요. 언제적 개타페 멍타페 드립인지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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