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17 쏘나타 하이브리드
반응형

(현대자동차) 2017 쏘나타 하이브리드

 

2017 쏘나타 하이브리드2017 쏘나타 하이브리드2017 쏘나타 하이브리드2017 쏘나타 하이브리드2017 쏘나타 하이브리드2017 쏘나타 하이브리드2017 쏘나타 하이브리드2017 쏘나타 하이브리드

 

2.0 GDI

모델명 : 2.0 GDi
가격 : 2,886~3,3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99cc
연료 : 전기, 가솔린
최대출력 : 156hp
최대토크 : 19.3kg.m

합산출력 : 정보없음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7.7~18.2 km/ℓ (1등급)

CO²배출량 : 91.0~94.0g/km


- 치수
전장 : 4,855mm

전폭 : 1,865mm
전고 : 1,475mm
축거 : 2,805mm
윤거전 : 1,602~1,614mm
윤거후 : 1,609~1,621mm
공차중량 : 1,585~1,59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215mm/55~65/16~17inch
후륜타이어 : 205~215mm/55~65/16~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내 쏘나타는 산 지 1년만에 구형이 되는구나.

- 가솔린 쏘나타가 이 디자인으로 나왔다면 인기 많았을 듯.

- 1만 키로 탔는데 단점을 모르겠다... 난 뽑기 잘한 듯. 뒷자리는 디게 넓다. 대리기사들 타면 시동 켜진 지 모르고 다시 껐다가 킨다. 가솔린 주제에 연비가 쩐다. 발컨 잘 하면 기름 7만원 넣고 1천키로 탄다. 신차 샀는데 중고차 가격은 많이 까지더라.. 현기 싫어하는데 돈 없어서; LF 하브 타본 애들만 안다;

- 하이브리드 디자인 좋네.

- 차 대단. 좋네요... 진심.

- 하. 이 타보지도 않고 댓글다는 것들;; 그냥 현대라서 까여야되고 쉐보레라서 찬양하는 거 말고 타보고 댓글들 달아라.

- 솔직히 한달 타봤는데 나쁘지 않음. 연비 고속도로는 20~21키로 정도, 시내는 저속에서 전기로 돌려서 공회전으로 인한 기름 걱정 안 해도 됨.. 일반 휘발유 차보다는 연 2만이상 뛴다면 유지비 세이브될 듯..

- 근데 왜케 이쁜겨 라인이ㅋ

- 쏘나타 하브 좋지.

- 겁내 기대~~ 출고시킴!

- 하이브리드 당연히 조용한 거 아닌가요.

- 현대가 여기서 칭찬받고 있어서 놀랐다. 보통 다 까고 보는데;;

- 며칠 전에 쏘나타 하이브리드 타봤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차체가 단단한 느낌에, 밟으면 밟는대로 잘 나가고... 정말 대만족입니다. 차 정말 많이 좋아졌네요...

- 타본 사람만 알아요. 진심으로 차 정말 좋습니다. 어제 출고 받아서 이틀 동안 타봤는데 진심 개좋아요. 밟는대로 나갑니다. 묵직하게.

- 다른 점이 뭔지 좀 알려줘.

- 전 14살인데 자전거 타고 다녀요. 힘 내세요.

- 근데 저 모델 색상은 나스임, 코블임? 실사에서 도저히 저런 색감이 안 나타나던데...

- 이 정도 디자인이면 어디 가서 안 꿀리지... 중형급으로 타기엔 충분하다고 본다.

- 이쁘다.

- 디자인은 참 좋은데...

- 디자인이 정말 예술이다. 테일램프만 좀 다듬으면 완벽할 듯.

- 이것도 끌리네 진짜...

- 쏘나타 하브 작년에 사서 거의 1년 되어갑니다. 자동차를 과격하게 몰지 않는 사람에게는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연비도 좋고 특히 승차감도 너무 좋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ev 모드로 주행할 때는 승차감이 정말 좋습니다. 만족하며 잘 타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가 앞으로는 대세가 되어가리라 믿습니다.

- 오늘 계약하고 왔습니다. 3주의 시간이 빨리 지나갔으면...

- 적어도 쏘나타 하이브리드 디자인은 참 맘에 든단 말이야...

- 2016년식이랑 다른 게 뭐지?

- 전기차 소리 좋음ㅎ

- 내부 디자인 변화 좀 시도하세요...

- 디자인은 훌륭함.

- 제네시스랑 아슬란을 섞어놓은 듯한 디자인은 쏘나타 시리즈는 물론 현대차 역사상 역대급인 것 같다... 차체 강성이나 기본기도 2013년 제네시스DH 이후로 출시된 차량들은 장족의 발전을 했지. 내외수 차별만 없애거나 줄인다면 진짜 인정받는 기업이 되리라 믿는다.

- 다들 SM6랑 말리부에 빠져있나봐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