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16 벨로스터 터보
반응형

(현대자동차) 2016 벨로스터 터보

 


모델명 : 1.6 TURBO GDI
가격 : 21,600~23,800달러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59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01hp
최대토크 : 27.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28.0 mpg (정보없음)

               DCT 29.0 mpg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249mm

전폭 : 1,805mm
전고 : 1,400mm
축거 : 2,649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330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25mm/40/18inch
후륜타이어 : 22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수동 6단, 자동(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17년 풀체인지.. 진짜 기대된다ㅠㅠ 현대는 이 놈 잘 만들면 진짜.. 요물될 듯..!

- 왜 현대는 SUV 말고는 사륜을 못 만드는 거지? 깡통만 아니라면 국산 애용하고 싶은데.. 요건 진짜 디자인 맘에 듬.

- 벨로스터의 특징이 문짝 3개 달렸다는 거...

- 벨로스터가 잘 나오긴 했는데 이 차가 실용경쟁면에서만 한국에서 좀 떨어진거지 확실히 좋음.

- 확실히 프런트는 공격적이고 이쁜데.. 리어가 살짝 아쉽다. 빵빵한 엉덩이는 좋았는데 차라리 i30처럼 데루등을 길게 긋고, 저 피카츄 볼따구는 없었더라면..

- 미국에서 더 비싸게 팔리네~

- 신쿱 2.0 배기튠 vs 신형 벨턴 dct 순정 초반부 벨텁이 앞서고 100 넘어서면 서서히 따입니다. 구쿱은 아예 상대도 안됩니다.

- 벨텁 오너입니다. 생각보다 재밌는 차예요~ 공차중량이 가벼운데 1.6 엔진으로 204 마력 뽑아낸 건 칭찬할 만 합니다. 운동성능은 골프 GTI랑은 비교조차 안 될 만큼 떨어지지만 이 가격에 이만큼 재밌게 탈 수 있는 차가 또 있나 싶어요. 무엇보다 젊을 때 한번쯤 타볼만한 차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ㅋㅋ 아참, 브레이크랑 휠은 꼭 손보세요~ 아주 뭣같습니다ㅋㅋ

- 뭐 한국에서 많이 비싸게 파는 것도 아니네. 현기라고 무조건 까면 안될 듯..

- 진짜 갖고싶다... 근데 내 벌이로는 어림없다ㅠㅠ

- 나 같은 소비자한텐 디자인의 오리지널리티 하나로 이미 반은 먹고 들어가는. 2013년식 순정으로 타고 있는데 디자인은 모든 해치백 중 가장 제 취향에다 성능도 불만 없음.

- 1600cc 젊은 사람들의 로망, 가성비 최고의 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