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2010 QM5
반응형

(르노삼성) 2010 QM5


2010 QM52010 QM52010 QM52010 QM52010 QM52010 QM52010 QM5


가솔린 2WD 씨티

모델명 : 가솔린 2WD 씨티
가격 : 2,321~2,8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2.5 CVTC
배기량 : 2,48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71hp
최대토크 : 2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1.8 km/ℓ (3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209.0g/km


- 치수
전장 : 4,520mm

전폭 : 1,855mm
전고 : 1,695mm
축거 : 2,690mm
윤거전 : 1,545mm
윤거후 : 1,550mm
공차중량 : 1,639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6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6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가솔린 2WD 씨티

모델명 : 디젤 2WD
가격 : 2,541~3,0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2.0 VGT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50hp
최대토크 : 32.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8 km/ℓ (2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210.0g/km


- 치수
전장 : 4,520mm

전폭 : 1,855mm
전고 : 1,695mm
축거 : 2,690mm
윤거전 : 1,545mm
윤거후 : 1,550mm
공차중량 : 1,705~1,706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6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6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가솔린 2WD 씨티

모델명 : 디젤 4WD
가격 : 2,900~3,2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2.0 VGT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50hp
최대토크 : 32.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2 km/ℓ (3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222.0g/km


- 치수
전장 : 4,520mm

전폭 : 1,855mm
전고 : 1,695mm
축거 : 2,690mm
윤거전 : 1,545mm
윤거후 : 1,550mm
공차중량 : 1,753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6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6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무쏘, 쏘렌토, 싼타페CM, QM5까지... SUV만 거의 10년... 다시 국내 SUV를 구매한다면 QM5를 사고싶을 정도로 정말 만족스러운 차입니다. (실내 디자인만 빼고ㅎ) 현대가 엔진 기술은 많이 발전했을지 몰라도 미션에서는 아직 안되나 봅니다. 큐엠의 미션과 서스는 정말 최고!

- 2010년식 중고 7만 탔는데요. 구형 스포티지, 투싼과 비교할 게 안됨. 승차감이랑 연비, 소음 모든 게 좋음^^ 오일이나 소모품 교체해주면 느낌으로 좋아졌다는 걸 알 수 있는 점도 너무 좋음. 탈 때마다 만족하고, 보고있어도 좋음. 삼성차 매니아 됐음.

- 2010년 QM5 RE 4륜 풀옵션 등록비 포함 3800만원 골프백 4개 충분히 들어가고 연비도 상시4륜 시내주행 평균 9.6km. 오디오 음질 좋고 차량 엔진 갈수록 조용해집니다. 지금도 새차 후 7년 타는 차라고 하면 다들 놀라 자빠집니다.

- 삼성차 구매했던 사람은 재구매율이 높다...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가 높다는 얘기... 그 얘기는 곧 고객만족도가 삼성이 좋다는 얘기!

- QM5 RE25 주행거리 2만200km 주행하고서 바라본 QM5. 앞서 많은 분들께서 지적하신대로 스포티지 크기에 산타페 이상의 비싼 가격, 맞습니다. 그래서인가요? 많은 분들께 무척이나 귀한 비싼 차량이라는 이미지로 각인되고 있습니다. 그 흔하디흔한 차량에 함께 포함되어지는 것보다는 나만의 차량을 원하시는 분이면 추천드립니다. 작지만 비싸다 그래서 옵션 풍부하고 감성품질 뿐 아니라 드라이빙/제동력/연비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르삼 내부적으로는 국내 판매가보다 수출가격이 훨씬 높게 책정되어 국내 판매 증가를 원하지 않는 차종입니다. 그래서인가요. 2010년6월까지 국내 2129대, 수출 20976대 1:10으로 수출로 운영되는 차종입니다. 차별화된 자기만의 럭셔리 차량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네요.

- 흠... 벤츠 GLK 구경하다가 둥근 QM5 구경하니 느낌이 확 다르네요ㄷㄷ

- QM5 오너로서 항상 만족하고 타고다닙니다. QM5 작다고 욕하시는 분 많으신데.. 사실 싼타페 뒷자리랑 큰 차이는 모르겠더군요... (저는 제차 뒤에 많이 안 타봐서 그런 걸 수도... 하하) 외관도 잘 빠진 차량이고~ 개인적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르노코리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르노삼성) 2018 SM3  (1) 2017.09.12
(르노삼성) 2018 SM5  (1) 2017.09.12
(르노삼성) 2010 SM5 뉴임프레션  (1) 2017.08.23
(르노삼성) 2010 SM7 뉴아트  (0) 2017.08.22
(르노삼성) 2009 SM3 CE  (0) 2017.08.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