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지식블로그
반응형

(현대) 2024 i30

 

<분류 : 준중형 해치백 / 출시-2024년3월>

 

 

* 등급/트림별 제원 *

 

[1.5 가솔린 터보]

- 가격

M/T : 정보없음

DCT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48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60hp
최대토크 : 25.8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8.4~8.6초

연비 : 정보없음

CO 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340mm

전폭 : 1,795mm
전고 : 1,455mm
축거 : 2,65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250~1,282kg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수동 6단, 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5 가솔린 터보 N라인]

- 가격

DCT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48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60hp
최대토크 : 25.8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8.6초

연비 : 정보없음

CO 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340mm

전폭 : 1,795mm
전고 : 1,455mm
축거 : 2,65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282kg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정보없음

- 정보없음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현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 2024 i30 왜건  (0) 2024.03.27
(현대) 2024 i30 패스트백  (0) 2024.03.27
(현대) 2024 코나  (0) 2024.03.25
(현대) 2024 코나 하이브리드  (0) 2024.03.25
(현대) 2024 스타리아  (0) 2024.03.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