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24 BMW 1시리즈
<분류 : 준중형 해치백 / 출시-2023년10월>
![]() |
![]() |
![]() |
![]() |
![]() |
![]() |
![]() |
![]() |
* 등급/트림별 제원 *
[120i]
- 가격
Sport : 4,730만원
M Sport : 5,0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92hp
최대토크 : 28.6kg.m
- 성능
최고속도 : 235km/h
가속성능 : 7초
연비 : 11km/ℓ
CO 배출량 : 154g/km
- 치수
전장 : 4,320mm
전폭 : 1,800mm
전고 : 1,435mm
축거 : 2,690mm
윤거전 : 1,565mm
윤거후 : 1,565mm
공차중량 : 1,490kg
전륜타이어 : 225mm/40~45/17~18inch
후륜타이어 : 225mm/40~4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싱글 조인트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M135i xDrive]
- 가격
A/T : 6,2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6hp
최대토크 : 45.9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7초
연비 : 10km/ℓ
CO 배출량 : 170g/km
- 치수
전장 : 4,320mm
전폭 : 1,800mm
전고 : 1,435mm
축거 : 2,670mm
윤거전 : 1,565mm
윤거후 : 1,565mm
공차중량 : 1,490kg
전륜타이어 : 225mm/35/19inch
후륜타이어 : 225mm/3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싱글 조인트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0
- 1. 승차감: 일반 승용차랑 비교하면 나쁘진 않습니다. 2. 실내공간: 키가 175부터 뒷좌석에 타면 불편합니다. 3. 주행질감: 코너길이나 고속주행에 매우 안정적인 주행질감을 줍니다. 4. 디자인: 앞면부는 호불호이며, 후면부는 좋은 편입니다. 5. 엔진성능: 306마력이라 힘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기어 3단 출발에서 상당한 토크를 발휘하는 것 같습니다. 제로백 4.6초. 개인적인 소견입니다.
- 디자인도 너무 귀엽고 2030 여성분들 첫차로 강추입니다!! 잘 나가고 내부도 깔끔하니 이뻐요.
- 그냥 독삼사 해치백 중 연비, 고속주행, 실용성, 디자인 모두 나에겐 최고인 것 같다.
- 수입차 첫 입문을 120i로 했어요. 이전에 i30 N라인을 운행했는데 변속 부드러움이 너무 달라 놀랬습니다. 비엠의 묵직한 맛도 살리고요. FF 논란이 있는데 저는 전에도 구동방식이 같아 불편함을 모르겠어요. 아마 이 차로 시작해서 비머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밟는 대로 잘 나가고 연비가 좋아요. 주차가 정말 편하죠. 출퇴근용으로 혼자 쓰기 정말 좋아요.
- 해치백이라 쳤을 때 가격이 비싸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BMW 엔트리 모델로서 내부 시스템, 인테리어적인 요소가 상위 BMW에 포함되는 것들이 많이 들어가 가성비가 나쁘지 않다고 느껴짐. 주행능력이 엄청나게 뛰어나지는 않지만 전체적인 밸런스가 잘 맞아 고속주행 시 불안함이 없음. 전륜으로 바뀌며 차량 앞 디자인이 둔탁하게 바뀐 면이 있지만 후면과 후2/3 모습이 날카롭고 스포티하게 느껴짐.
- 아내와 아들 둘이 타기 좋은 시내용으로 좋아요~ 메인카보다는 세컨카 용도.
- 190대 마력치곤 차가 정말 잘 나가고 미션 반응이나 변속 충격 또한 이 차가 재밌는 차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 BMW 입문인데 당므 차량도 선택한다면 다시 BMW 고려할 듯합니다. 풀옵션의 편리함과 디자인 및 색상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도심 주행만 한다면 크게 못 느낄 수 있지만, 장거리 고속주행 연비 좋습니다!
- 세컨카로 활용중입니다. 혼자 타고 다니기 완벽하고 주행성능 좋고 연비 좋고 운전하는 재미가 굳이네요. 내부 디자인은 같은 금액대 타 브랜드 대비 아쉽지만 한눈에 들어오는 직관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됩니다. 기본에 충실한 차입니다.
- 단단한 하체와 체결감이 좋은 핸들링은 운전하는데 지루하지 않고 재미를 느끼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인포테이션이나 휴대폰 이용 등은 아주 만족스럽다. 작은 차이기에 거주성은 부족하지만 1열만 이용한다면 활용도가 아주 좋다. 전체적으로 연비와 도심 주행, 그리고 고속 주행에 각각 맞는 세팅이 최적화되어 있다고 생각된다. 만족스럽다.
- 저속에서 꿀렁거림이 있으나 전반적으로 만족스럽네요. 연비만 더 좋게 나왔으면 인기가 더 많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연비를 중요시한다면 118D 모델을 추천합니다.
- 소형 SUV 크기에 내부의 거주성은 안락하고 편의장치가 다양합니다. 또한 디자인 측면에서도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연비는 정말 최고입니다.
- 해치백의 장점을 잘 보여줍니다. 가벼운 차체에 경쾌한 움직임~ 192마력의 충분한 성능. 디자인 좋고 꽤 매력적입니다.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24 BMW i4 (0) | 2024.08.31 |
---|---|
(BMW) 2024 BMW i4 M50 (0) | 2024.08.29 |
(BMW) 2024 BMW 2시리즈 그란쿠페 (0) | 2024.08.29 |
(BMW) 2024 BMW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0) | 2024.08.26 |
(BMW) 2024 BMW 3시리즈 (0) | 2024.08.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