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23 BMW 4시리즈
<분류 : 중형 쿠페 / 출시-2022년11월>
![]() |
![]() |
![]() |
![]() |
![]() |
![]() |
![]() |
![]() |
* 등급/트림별 제원 *
[420i]
- 가격
M Sport : 5,9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84hp
최대토크 : 30.6kg.m
- 성능
최고속도 : 240km/h
가속성능 : 7.5초
연비 : 11.5km/ℓ
CO 배출량 : 145g/km
- 치수
전장 : 4,770mm
전폭 : 1,845mm
전고 : 1,385mm
축거 : 2,850mm
윤거전 : 1,575mm
윤거후 : 1,611mm
공차중량 : 1,595kg
전륜타이어 : 225mm / 45 / 18inch
후륜타이어 : 255mm / 40 / 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M440i xDrive]
- 가격
A/T : 8,6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87hp
최대토크 : 51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5초
연비 : 10.4km/ℓ
CO 배출량 : 165g/km
- 치수
전장 : 4,770mm
전폭 : 1,845mm
전고 : 1,395mm
축거 : 2,850mm
윤거전 : 1,575mm
윤거후 : 1,611mm
공차중량 : 1,750kg
전륜타이어 : 225mm / 40 / 19inch
후륜타이어 : 255mm / 35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2
- 시내 주행 연비 9-10, 고속 주행 15 간당간당하네요! 단점으로는 내부 마감재에 유격음도 종종 있고, 주행 중 잡소리가 좀 나요. 연비, 잡소리를 다 상쇄시킬 정도로 디자인이 좋아서 그냥 탑니다!
- 너무 좋아요. 관리 잘 해서 비싸게 팔려고 관리 잘 하고 있는 중입니다. 일단 차체도 너무 좋고 안전성도 있습니다. 쿠페 뒷좌석도 넓어서 편하게 탈 수 있습니다. (165~170까지만ㅎㅎ) 그 이상은 살짝 힘들 수도ㅋㅋ
- 남자라면 한번쯤 꿈꾸는 쿠페. 그래도 뒷자리에 사람을 태워야 할 일이 있을 수 있으니 z4 같은 차는 꿈만 꾸고 현실적으로 4시리즈 샀습니다. 타고 내릴 때 귀찮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태울 수 있는게 어딥니까. 시내주행 할 때 요란하게 운전 안하면 13~15 정도 나오고 고속주행하면 18~20 나옵니다. 너무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 젊고 싱글이 타기 좋은 차입니다.뒷좌석에 짐 놓기 좋아요. 사람은 탈 일이 없어서요. 반자율주행도 훌륭하고 디자인이 무엇보다 제일 컸어요. 왕콧구멍그릴 넘 이뻐용♡
- 가성비 있는 2도어 bmw를 느낄 수 있음, 첫 bm이지만 다시 산다 해도 bmw 살 듯.
- 국산만 타다가 bmw 주행 느낌 입문해보려고 지바디 쿠페 샀는데 하하하 코너링 미칩니다ㅋㅋㅋ 정말 쫀득쫀득하고 신기한 느낌을 받아요ㅋㅋ 그리고 반자율주행 무조건 필수입니다ㅋㅋㅋ 아 특히 브레이킹도 대박입니다. 너무 재미난 차입니다ㅋㅋㅋ
- bmw라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아주 잘 느낄 수 있는 차. 상당한 가격과 좁은 거주성만 아니면 정말 마음에 드는 차.
- 이제 12000km 탔네요. 뉴트리아니 돼지코니 말 많은데.. 제 눈엔 왤케 특별하고 예쁜가요? 전시장 가서 한눈에 반해 바로 계약했어요! 차 힘은 말할것도 없고 승차감 디자인 뭐 하나 빠지는 게 없어요.
- 백화점에서 내차 찾을 때 100%만족합니다. 나머지야 요즘 차들이 다 잘 나와서 비교는 의미 없구요. 구매한 걸 후회 안 합니다.
- 패션카로 타고 다닌다면 8천 이하에서 최고의 차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구매를 한 번도 후회해 본 적이 없네요.
- SUV만 타다가 넘어 왔습니다. 생각보다 정숙성도 너무 좋습니다. 주행성능, 하차감, 길거리에서 흔하지 않은 점도 그렇고 세차 하러 가면 제값보다 더 비싸게들 보시는 분이 많네요. 10월에 출고하여 타고 있는데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스포츠 모드에서는 엑셀 반응 또한 즉각적인 게 컴포트 모드 타다가 심심하면 스포츠 모드로 재미도 느끼고 재밌네요. 출근길 연비 주행하면 기본 16까지는 나오기도 해요. 연비도 만족스럽고 만점입니다ㅎㅎ
- 1년 반쯤 탔습니다. 420 쿠페 타기 전에 경차만 잠깐 타봐서 다른 차와 비교가 어렵네요. 돼지코 호불호 갈리지만 저는 귀엽고 좋아요. 그리고 4시리즈 희소해서 길 가다가 같은 차 보면 친구 같고 반갑네요ㅎㅎ 거의 혼자 타서 뒷좌석 쓸 일 없어 투도어여도 괜찮은데 일반 차보다 문짝이 길어서 좁은 주차장 가면 문 열 때 좀 더 신경 쓰이기는 해요. 친구들이 조수석 탔을 때 안전벨트 위로 쓱 올라오는 거 보고 놀라더라고요ㅋㅋㅋ 오래오래 타고 싶어요.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23 BMW 2시리즈 그란쿠페 (0) | 2023.05.14 |
---|---|
(BMW) 2023 BMW 3.0 CSL (0) | 2023.05.14 |
(BMW) 2024 BMW 4시리즈 그란쿠페 (0) | 2023.05.12 |
(BMW) 2023 BMW 4시리즈 컨버터블 (0) | 2023.05.12 |
(BMW) 2023 BMW 5시리즈 (0) | 2023.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