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23 BMW 4시리즈
반응형

(BMW) 2023 BMW 4시리즈

 

<분류 : 중형 쿠페 / 출시-2022년11월>

 

 

* 등급/트림별 제원 *

 

[420i]

- 가격

M Sport : 5,9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84hp
최대토크 : 30.6kg.m


- 성능

최고속도 : 240km/h

가속성능 : 7.5초

연비 : 11.5km/ℓ

CO 배출량 : 145g/km


- 치수
전장 : 4,770mm

전폭 : 1,845mm
전고 : 1,385mm
축거 : 2,850mm
윤거전 : 1,575mm
윤거후 : 1,611mm
공차중량 : 1,595kg

전륜타이어 : 225mm / 45 / 18inch
후륜타이어 : 255mm / 40 / 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M440i xDrive]

- 가격

A/T : 8,6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87hp
최대토크 : 51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5초

연비 : 10.4km/ℓ

CO 배출량 : 165g/km


- 치수
전장 : 4,770mm

전폭 : 1,845mm
전고 : 1,395mm
축거 : 2,850mm
윤거전 : 1,575mm
윤거후 : 1,611mm
공차중량 : 1,750kg

전륜타이어 : 225mm / 40 / 19inch
후륜타이어 : 255mm / 35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2

- 시내 주행 연비 9-10, 고속 주행 15 간당간당하네요! 단점으로는 내부 마감재에 유격음도 종종 있고, 주행 중 잡소리가 좀 나요. 연비, 잡소리를 다 상쇄시킬 정도로 디자인이 좋아서 그냥 탑니다!

- 너무 좋아요. 관리 잘 해서 비싸게 팔려고 관리 잘 하고 있는 중입니다. 일단 차체도 너무 좋고 안전성도 있습니다. 쿠페 뒷좌석도 넓어서 편하게 탈 수 있습니다. (165~170까지만ㅎㅎ) 그 이상은 살짝 힘들 수도ㅋㅋ

- 남자라면 한번쯤 꿈꾸는 쿠페. 그래도 뒷자리에 사람을 태워야 할 일이 있을 수 있으니 z4 같은 차는 꿈만 꾸고 현실적으로 4시리즈 샀습니다. 타고 내릴 때 귀찮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태울 수 있는게 어딥니까. 시내주행 할 때 요란하게 운전 안하면 13~15 정도 나오고 고속주행하면 18~20 나옵니다. 너무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 젊고 싱글이 타기 좋은 차입니다.뒷좌석에 짐 놓기 좋아요. 사람은 탈 일이 없어서요. 반자율주행도 훌륭하고 디자인이 무엇보다 제일 컸어요. 왕콧구멍그릴 넘 이뻐용♡

- 가성비 있는 2도어 bmw를 느낄 수 있음, 첫 bm이지만 다시 산다 해도 bmw 살 듯.

- 국산만 타다가 bmw 주행 느낌 입문해보려고 지바디 쿠페 샀는데 하하하 코너링 미칩니다ㅋㅋㅋ 정말 쫀득쫀득하고 신기한 느낌을 받아요ㅋㅋ 그리고 반자율주행 무조건 필수입니다ㅋㅋㅋ 아 특히 브레이킹도 대박입니다. 너무 재미난 차입니다ㅋㅋㅋ

- bmw라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아주 잘 느낄 수 있는 차. 상당한 가격과 좁은 거주성만 아니면 정말 마음에 드는 차.

- 이제 12000km 탔네요. 뉴트리아니 돼지코니 말 많은데.. 제 눈엔 왤케 특별하고 예쁜가요? 전시장 가서 한눈에 반해 바로 계약했어요! 차 힘은 말할것도 없고 승차감 디자인 뭐 하나 빠지는 게 없어요.

- 백화점에서 내차 찾을 때 100%만족합니다. 나머지야 요즘 차들이 다 잘 나와서 비교는 의미 없구요. 구매한 걸 후회 안 합니다.

- 패션카로 타고 다닌다면 8천 이하에서 최고의 차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구매를 한 번도 후회해 본 적이 없네요.

- SUV만 타다가 넘어 왔습니다. 생각보다 정숙성도 너무 좋습니다. 주행성능, 하차감, 길거리에서 흔하지 않은 점도 그렇고 세차 하러 가면 제값보다 더 비싸게들 보시는 분이 많네요. 10월에 출고하여 타고 있는데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스포츠 모드에서는 엑셀 반응 또한 즉각적인 게 컴포트 모드 타다가 심심하면 스포츠 모드로 재미도 느끼고 재밌네요. 출근길 연비 주행하면 기본 16까지는 나오기도 해요. 연비도 만족스럽고 만점입니다ㅎㅎ

- 1년 반쯤 탔습니다. 420 쿠페 타기 전에 경차만 잠깐 타봐서 다른 차와 비교가 어렵네요. 돼지코 호불호 갈리지만 저는 귀엽고 좋아요. 그리고 4시리즈 희소해서 길 가다가 같은 차 보면 친구 같고 반갑네요ㅎㅎ 거의 혼자 타서 뒷좌석 쓸 일 없어 투도어여도 괜찮은데 일반 차보다 문짝이 길어서 좁은 주차장 가면 문 열 때 좀 더 신경 쓰이기는 해요. 친구들이 조수석 탔을 때 안전벨트 위로 쓱 올라오는 거 보고 놀라더라고요ㅋㅋㅋ 오래오래 타고 싶어요.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23 BMW 2시리즈 그란쿠페  (0) 2023.05.14
(BMW) 2023 BMW 3.0 CSL  (0) 2023.05.14
(BMW) 2023 BMW 4시리즈 그란쿠페  (0) 2023.05.12
(BMW) 2023 BMW 4시리즈 컨버터블  (0) 2023.05.12
(BMW) 2023 BMW 5시리즈  (0) 2023.05.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