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23 BMW 5시리즈
반응형

(BMW) 2023 BMW 5시리즈

 

<분류 : 준대형 세단 / 출시-2022년11월>

 

 

* 등급/트림별 제원 *

 

[520i]

- 가격

Luxury : 6,600만원

M Sport : 6,7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84hp
최대토크 : 29.6kg.m


- 성능

최고속도 : 235km/h

가속성능 : 7.8초

연비 : 12.4km/ℓ

CO 배출량 : 135g/km


- 치수
전장 : 4,965mm

전폭 : 1,870mm
전고 : 1,480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06mm
윤거후 : 1,631mm
공차중량 : 1,670kg

전륜타이어 : 245mm / 45 / 18inch
후륜타이어 : 245~275mm / 40~45 / 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530i]

- 가격

Luxury : 7,610만원

M Sport : 8,0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2hp
최대토크 : 35.7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6.1초

연비 : 12km/ℓ

CO 배출량 : 139g/km


- 치수
전장 : 4,965mm

전폭 : 1,870mm
전고 : 1,480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06mm
윤거후 : 1,631mm
공차중량 : 1,735kg

전륜타이어 : 245mm / 40~45 / 18~19inch
후륜타이어 : 245~275mm / 35~45 / 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530i xDrive]

- 가격

Luxury : 7,970만원

M Sport : 8,3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2hp
최대토크 : 35.7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6초

연비 : 11km/ℓ

CO 배출량 : 153g/km


- 치수
전장 : 4,965mm

전폭 : 1,870mm
전고 : 1,480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06mm
윤거후 : 1,631mm
공차중량 : 1,760kg

전륜타이어 : 245mm / 40~45 / 18~19inch
후륜타이어 : 245~275mm / 35~45 / 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523d]

- 가격

Luxury : 7,210만원

M Sport : 7,6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35km/h

가속성능 : 7.2초

연비 : 15.6km/ℓ

CO 배출량 : 119g/km


- 치수
전장 : 4,965mm

전폭 : 1,870mm
전고 : 1,480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06mm
윤거후 : 1,631mm
공차중량 : 1,745kg

전륜타이어 : 245mm / 45 / 18inch
후륜타이어 : 245~275mm / 40~45 / 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523d xDrive]

- 가격

Luxury : 7,560만원

M Sport : 8,0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32km/h

가속성능 : 7.2초

연비 : 15.3km/ℓ

CO 배출량 : 123g/km


- 치수
전장 : 4,965mm

전폭 : 1,870mm
전고 : 1,480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06mm
윤거후 : 1,631mm
공차중량 : 1,805kg

전륜타이어 : 245mm / 45 / 18inch
후륜타이어 : 245~275mm / 40~45 / 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523d xDrive]

- 가격

A/T : 1억 2,0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4,39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30hp
최대토크 : 76.5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3.8초

연비 : 7.9km/ℓ

CO 배출량 : 219g/km


- 치수
전장 : 4,965mm

전폭 : 1,870mm
전고 : 1,445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06mm
윤거후 : 1,631mm
공차중량 : 1,975kg

전륜타이어 : 245mm / 35 / 20inch
후륜타이어 : 275mm / 30 / 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2

- 좋다...!

- 독일차는 독일차라는 것을 알게 해주는 차. 주행 성능은 가히 탑이라고 할 수 있다. 디자인도 멋있고 정말 좋다.

- 차량 내부 뒷좌석이 많이 좁네요. 디자인이나 연비... 나머지 부분은 전체적으로 괜찮습니다.

- 가격대비 성능이 매우 좋음. 고속도로 주행시 15km 이상 나오며 핸들링도 좋음.

- 최고의 내연기관 메이커의 베스트 5시리즈 차량. 디자인 계속 볼수록 매력적이며 같은 구성의 벤츠 E클보다 편의사양 다양. 남자를 위한 펀드라이빙카.

- 무난하게 잘 만들어진 차 입니다. 가속할 때 약간의 부족함이 느껴지지만 충분히 일상 생활에서는 불편함을 느끼지 못 합니다. 브레이크 성능은 정말 만족할 만큼 좋습니다. 거주성은 앞자리는 매우 편안하지만 뒷자리는 성인이 타기에는 조금 부족합니다. 하지만 넓지 않은 상황이지 좁지는 않습니다.

- 중고로 구매했는데 이 돈으로 이 만한 가성비가 없습니다. 적당한 허세와 적절한 가격, 디자인, 연비 너무나도 훌륭합니다. 다음 차는 G60!

- BMW 가장 인기 차종답게 주행 성능, 질감, 재미 모두 만족합니다. 실내 약간 좁은 거 말고는 최고입니다.

- 고속도로 나가면 스트레스 풀려요. 그만큼 속도에 포커스를 맞춘 차입니다.

- 좋아요~ 만족합니다. 6년 돼가는데 잔고장 한번 안나네요~

- 만족합니다. 펀 드라이빙 좋아요. 물론 연비가... 고급휘발유만 넣어서 부담감 있지만 만족합니다.

- 이만한 차 없어요. 무조건 사세요~

- 지난 7년 동안 잔고장 없이 잘 달리고, 잘 서는 자동차! 디자인도 옆라인은 최고~

- 모든 도로에서 넘치게 잘 달려주고 잘 섭니다. 무서울 정도로 잘 달리고 잘 서요. 그래서 추월이나 차선 변경이 쉽습니다(안전하게). 고속으로 달려도 실내 조용해서 대화 잘 됩니다. 옵션은 국산차와 별다른 차이 없이 많이 있구요. 카메라 화질도 좋구요. 냉각수 문제가 있었으나 서비스 센터 대처 훌륭했어요. 소모품 및 정비 예약도 쉽구요(차량 딜리버리 서비스 최고). 공간은 2열이 조금 작아서 아쉽네요. 트렁크에 캐디백 두개 실려요. 뭐 이 정도면 부족하지 않지만 그래도 충분히 만족합니다. 디자인은 개취지만 동급대비 제일 멋지구요. 연비는 고급유 기준 시내에서 9 정도 나옵니다. 기변시 또 구매 예정입니다.

- 여유 있으시면 비엠 사세여~ 돈값합니다. 단 5시리즈 살 돈이면 x3도 고려해보세요.

- 폭발적인 출력, 실내 디자인 2가지만 제외하면 완벽한 차량.

- 집/회사에 충전시설만 있으면 정말 좋은 차인 거 같고, 전기주행 시 승차감은 정말 최고임!

- 가격대비 아주 만족합니다. 최고에요. 다음에도 살 의향이 있어요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