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23 BMW 4시리즈 컨버터블
반응형

(BMW) 2023 BMW 4시리즈 컨버터블

 

<분류 : 중형 컨버터블 / 출시-2022년11월>

 

 

* 등급/트림별 제원 *

 

[420i]

- 가격

M Sport : 6,7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84hp
최대토크 : 30.6kg.m


- 성능

최고속도 : 236km/h

가속성능 : 8.2초

연비 : 11.4km/ℓ

CO 배출량 : 149g/km


- 치수
전장 : 4,770mm

전폭 : 1,845mm
전고 : 1,385mm
축거 : 2,850mm
윤거전 : 1,575mm
윤거후 : 1,611mm
공차중량 : 1,740kg

전륜타이어 : 225mm / 45 / 18inch
후륜타이어 : 255mm / 40 / 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조인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M440i xDrive]

- 가격

A/T : 9,1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87hp
최대토크 : 51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5초

연비 : 9.6km/ℓ

CO 배출량 : 177g/km


- 치수
전장 : 4,770mm

전폭 : 1,845mm
전고 : 1,385mm
축거 : 2,850mm
윤거전 : 1,575mm
윤거후 : 1,611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25mm / 40 / 19inch
후륜타이어 : 255mm / 35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조인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2

- 시내 주행 연비 9-10, 고속 주행 15 간당간당하네요! 단점으로는 내부 마감재에 유격음도 종종 있고, 주행 중 잡소리가 좀 나요. 연비, 잡소리를 다 상쇄시킬 정도로 디자인이 좋아서 그냥 탑니다!

- 420i 컨버터블 우선 예뻐서 구매했는데 역시나 예쁩니다! 처음에는 블루그레이 색상이 예뻐 보였는데 화이트 색상만 선택 가능해서 화이트+모카시트 받았고 무난해서 좀 아쉬웠지만 오히려 안 질리고 좋아요! Z4랑 구매 고민하다가 뒷열 없어서 420i를 선택했는데 정말 뒷열이 사람은 못 타도 (초딩&작은 분들까지 가능. 성인 남성 거의 불가능..) 가방 던져두고 노트북이나 책 던져두기 딱 좋아서.. 뒷열 없었으면 큰일날 뻔...

- 너무 좋아요. 관리 잘 해서 비싸게 팔려고 관리 잘 하고 있는 중입니다. 일단 차체도 너무 좋고 안전성도 있습니다. 쿠페 뒷좌석도 넓어서 편하게 탈 수 있습니다. (165~170까지만ㅎㅎ) 그 이상은 살짝 힘들 수도ㅋㅋ

- 남자라면 한번쯤 꿈꾸는 쿠페. 그래도 뒷자리에 사람을 태워야 할 일이 있을 수 있으니 z4 같은 차는 꿈만 꾸고 현실적으로 4시리즈 샀습니다. 타고 내릴 때 귀찮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태울 수 있는게 어딥니까. 시내주행 할 때 요란하게 운전 안하면 13~15 정도 나오고 고속주행하면 18~20 나옵니다. 너무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 젊고 싱글이 타기 좋은 차입니다.뒷좌석에 짐 놓기 좋아요. 사람은 탈 일이 없어서요. 반자율주행도 훌륭하고 디자인이 무엇보다 제일 컸어요. 왕콧구멍그릴 넘 이뻐용♡

- 한 마디로 팔방미인 차량입니다. 평소에는 편안한 세단처럼 타고 다니면서, 오픈하고 싶을 땐 오픈에어링을 즐기다가, 달리고 싶을 땐 미친 듯이 달릴 수 있습니다. 디자인도 외관 드레스업만 조금 해준다면 420i 하고도 많이 차별화되고 확실히 포인트 있고 개성있는 포스가 나옵니다. 생각보다 실내도 넓고, 승차감도 편안하고 출력과 주행 성능은 말할 것도 없구요. 옵션 및 편의성도 최고이지만 그렇다보니 확실히 펀카의 느낌보다는 고급 GT카 느낌이 강합니다. 윗등급인 M4도 타봤지만 좀 더 강력할뿐 G바디 4라인은 확실히 GT카 성향이 있습니다. 연비는 얌전히 다니는 차량은 아니다보니 어쩔 수 없이 다소 낮지만 제대로 연비 운전하면 높게 나오는 듯합니다.

- 이 가격에 이 퀄을 가진 컨버터블 차량 찾기 힘들 겁니다ㅎㅎ 희소성도 있어서 전 만족하면서 잘 타고 있어요.

- BMW의 퍼포먼스 차량 M440i 컨버터블 아주 만족하고 타고 있습니다~ 컨버터블 차량이다보니 고스트 클로징이 필요하다고 느껴집니다~

- 가성비 있는 2도어 bmw를 느낄 수 있음, 첫 bm이지만 다시 산다 해도 bmw 살 듯.

- 국산만 타다가 bmw 주행 느낌 입문해보려고 지바디 쿠페 샀는데 하하하 코너링 미칩니다ㅋㅋㅋ 정말 쫀득쫀득하고 신기한 느낌을 받아요ㅋㅋ 그리고 반자율주행 무조건 필수입니다ㅋㅋㅋ 아 특히 브레이킹도 대박입니다. 너무 재미난 차입니다ㅋㅋㅋ

- 오픈카로 합리적인 가격과 성능. 다만 반도체 이슈로 옵션이 빠진 게 아쉬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