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16 아베오 세단
반응형

(쉐보레) 2016 아베오 세단

 

 

모델명 : 1.4 터보 L Star

가격 : 1,397~1,54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36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40hp
최대토크 : 20.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14.9 km/ℓ (2등급)

     토크컨버터 13.1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14.0~132.0g/km


- 치수
전장 : 4,400mm

전폭 : 1,735mm

전고 : 1,515mm

축거 : 2,525mm
윤거전 : 1,510mm

윤거후 : 1,510mm

공차중량 : 1,195~1,21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95mm/65/16inch

후륜타이어 : 195mm/65/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수동 6단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1.4 터보 LS고급형

가격 : 1,520~1,66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36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40hp
최대토크 : 20.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14.9 km/ℓ (2등급)

     토크컨버터 13.1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14.0~132.0g/km


- 치수
전장 : 4,400mm

전폭 : 1,735mm

전고 : 1,515mm

축거 : 2,525mm
윤거전 : 1,510mm

윤거후 : 1,510mm

공차중량 : 1,195~1,21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95mm/65/16inch

후륜타이어 : 195mm/65/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수동 6단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1.4 터보 LT최고급형

가격 : 1,766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36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40hp
최대토크 : 20.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3.1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32.0g/km


- 치수
전장 : 4,400mm

전폭 : 1,735mm

전고 : 1,515mm

축거 : 2,525mm
윤거전 : 1,510mm

윤거후 : 1,510mm

공차중량 : 1,21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mm/55/16inch

후륜타이어 : 205mm/55/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1.4 터보 스타일 에디션

가격 : 1,806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36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40hp
최대토크 : 20.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3.1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32.0g/km


- 치수
전장 : 4,400mm

전폭 : 1,735mm

전고 : 1,515mm

축거 : 2,525mm
윤거전 : 1,510mm

윤거후 : 1,510mm

공차중량 : 1,21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mm/50/17inch

후륜타이어 : 205mm/5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아베오 살까말까 고민하는 분들 추천드립니다. 2년 되가는데 정말 좋아요. 물론 옵션이 좀 부족한 면은 없지않아 있는데 옵션 생각하고 차 사려면 끝도 없잖아요ㅎㅎ 이거저거 따지면 그냥 중형차 이상 사는 게 마음 편하지... 어머니 차가 포르테이신데 분명 시내 주행시 40~60km까지 치고나가는 건 현기차가 좋습니다. 가벼우니까요. 근데 이게 100키로 이상이면 아베오 압승입니다. 왠만한 중형 이상의 안정감이라고 봐도 됩니다. 고속에서 속도 올라가는 게 현기차보다 훨씬 안정적입니다ㅎㅎ 뭐 실제 200키로도 찍는 아베오인데요ㅋㅋ 물론 소음은 심하긴 합니다. 그냥 음악 크게 틀고 다니니 저는 개의치 않습니다만ㅎㅎ 일단 차가 작아서 주차하기 좋고 트렁크가 넓어서 짐도 많이 들어갑니다. 큰박스가 대여섯개는 들어가요ㅋㅋ 그리고 디자인은 개취... 오히려 차가 흔하지 않아서 유니크한 맛이 있습니다. 오죽하면 쉐보레 서비스 받으러 갔더니 정비사님이 아베오 오랜만에 본다고 좋아하시던데ㅋㅋ

- 엔진은 크루즈랑 똑같고 실내는 트랙스랑 똑같음ㅋㅋ

- 2016년형 크루즈 말리부 임팔라는 다 디자인도 바뀌고 이쁘게 나왔는데 왜 아베오만 아무것도 안바꼈냐. 아베오도 디자인 좀 신경써줘라.

- 장거리 뛰시는 분한테는 좋을 듯. 안정감하고 연비도 잘 오르고.

- 아베오 탈까 엑센트 디젤 탈까 하다가 엑디 질렀는데... 후회중... 아베오 탈 걸.

- 스몰오버랩 테스트 결과 아베오 우수, 프라이드 미흡, 엑센트 열등 (최하 등급)

- 차 기본기 자체만 놓고보면 프라이드, 엑센트와는 비교불가다. 난 YF 타고 있고 집사람거 요거 샀는데 한번씩 고속도로 올리면 깜짝 놀란다. 소형인데 고속안정감은 타사 중형급 이상이다.

- 얼마나 안 팔리면 이걸 수입차로 알더라. 슬픈 현실이다.

- 아... 실내랑 엉덩이 디자인 좀 바꾸면 인기 꽤 많아질텐데...

- 연식 그만 바꾸고 신차 좀 내세요.

- 타봐야 아는 차. 좋은 차~!!

- 이게 보기 힘든 차긴 한데 타본 사람들은 탈만 하다고 하더만. 디자인만 좋았으면....;

- 친구놈이랑 2가지 내기를 함. 일단 200키로 안나온다. 와 고속에서 풀브렉하면 털린다. 일단 200 가볍게 오버해주고 딱 200에서 엔진브레이크 풀로 브레이크 조저도 차체 안 털림. 덤으로 80키로에서 핸들 안잡고 풀브렉해도 차 안털림ㅋㅋ 와인딩 타면 신세계. 그리고 엑센트보다 작다고 하길래 친구 엑센트 끌고와서 실내 줄자로 재보니 아베오가 실내 넓이는 3센티 더 넓음. 앞뒤로는 6센티 정도 넓음. 인터넷에 떠도는 현기랑 비교하는 내용들은 거의 다 비교해봄. 사보면 참 만족하면서 탈 수 있는 차임. 근데 왜 16년형은 15년형보다 싸진 거임? 같은 트림에 옵션으로 견적 뽑아보니 40만원이 싼 뭔가 속은 느낌.

- 아베오 15년형 타고 있습니다. 그냥 싼맛에 세단 느낌내면서 타고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소형이 아무리 좋아도 결국 소형이지요. 엑센트를 좀 타고 다녔는데 그냥 동급 차종에 비해 성능적으로 펀 드라이빙 하실 분들이 타기 좋은 차입니다. 소형답지 않게 치고나가는 맛. 꽤나 안정된 코너링 등. 운전의 재미는 보장합니다. 옵션이나 외관을 중요시하는 우리나라와는 조금 안맞는 감성이긴 하죠ㅋㅋ 장점이라면 주행성능, 안정성, 꽤나 괜찮은 실연비. 소형치곤 그렇게는 좁지 않은 실내, 심플하고 세련된 센터페시아, 개취이지만 아날로그보다 더 한눈에 들어와 보기 편한 계기판, 두터운 하부 코팅, 다양한 수납공간, 중형급의 넓은 트렁크. 단점이라면 고질적인 썰렁한 옵션, 하부 소음, 디자인은 이쁘지만 네비는 지원하지 않는 마이링크, 빛세기를 조절 못해서 전조등 OFF시 계기판 빛이 세서 눈이 좀 아픔, 따로 튜닝이 필요한 여러 옵션 부분 등등.

- 가성비는 짱이에요. 정말 문제는 디자인...

- 2016년형 크루즈, 말리부, 임팔라는 다 디자인도 바뀌고 예쁘게 나왔는데 왜 아베오만 아무것도 안 바꼈냐. 아베오도 디자인 좀 신경 써줘라.

- 일단 와이프 차로 구입해서 운행중인데.. 고속연비가... 프리우스 몰고 있지만 가성비는 짱인 것 같음. 단, 적응안되는 계기판과 뒷태는... 하이브리드 몰고 있는 입장에서 봤을 땐...

- 미묘하게 잘 나온 엑센트 때문에 묻힌 거 같은 비운의 차?

- 아니... 엉덩이 좀 어떻게 해달라구.. 디젤도 넣고..

- 실내 오토바에 계기판 센터페시아만 빼면 정말 다 맘에 드는 차인데 아쉽네.

- 터무니 없는 가격.

- 크루즈 시작가격보다 더 비싸ㅋㅋ 진짜 쉐보레 가격정책은 이해할 수 없다. 가격만 더 내려도 아베오 살 사람 많아질텐데.

- 연식이 바뀌면서 달라진 게 뭐냐고 하시는 데 가격 만원 내려갔습니다 쀼잉.

- 내 첫차! 너로 정했어 아뵤야!! 조금만 기다리렴.

- 연식변경 왜 했는지 모르는 모델... 억지로 한 느낌. 미션이라도 바꿔주던가..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쉐보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쉐보레) 2016 올란도  (0) 2015.09.15
(쉐보레) 2015 스파크 EV  (0) 2015.09.15
(쉐보레) 2016 아베오 해치백  (0) 2015.09.03
(쉐보레) 2016 이쿼녹스  (0) 2015.09.03
(쉐보레) 2016 크루즈 5  (0) 2015.09.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