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16 더 넥스트 스파크
모델명 : 1.0 M/T
가격 : 1,015~1,30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배기량 : 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75hp
최대토크 : 9.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15.2 km/ℓ (경형)
CO²배출량 : 109.0g/km
- 치수
전장 : 3,595mm
전폭 : 1,595mm
전고 : 1,475mm
축거 : 2,385mm
윤거전 : 1,410mm
윤거후 : 1,418mm
공차중량 : 90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65~185mm/55~65/14~15inch
후륜타이어 : 165~185mm/55~65/14~15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1.0 C-TECH
가격 : 1,178~1,472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배기량 : 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75hp
최대토크 : 9.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4.3 km/ℓ (경형)
CO²배출량 : 117.0g/km
- 치수
전장 : 3,595mm
전폭 : 1,595mm
전고 : 1,475mm
축거 : 2,385mm
윤거전 : 1,410mm
윤거후 : 1,418mm
공차중량 : 91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65~185mm/55~65/14~15inch
후륜타이어 : 165~185mm/55~65/14~15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1.0 C-TECH ECO
가격 : 1,227~1,5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배기량 : 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75hp
최대토크 : 9.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5.4 km/ℓ (경형)
CO²배출량 : 107.0g/km
- 치수
전장 : 3,595mm
전폭 : 1,595mm
전고 : 1,475mm
축거 : 2,385mm
윤거전 : 1,410mm
윤거후 : 1,418mm
공차중량 : 91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65~185mm/55~65/14~15inch
후륜타이어 : 165~185mm/55~65/14~15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가장 많이 사는 중간 트림 최대 162만원까지 가격 내렸네요ㅎㅎ 직접 온라인 견적 뽑아보세요. 핸들, 무게 조절 기능이 기본으로 있군요. 전작 스파크가 옵션 별로 없다고 욕 먹었는데, 이번엔 경차에 없던 옵션까지 넣어서 나왔네요. 거기다가 전작 스파크보다 162만원 가격 인하된 중간 트림으로 해도 전작 스파크보다 옵션이 비교도 안되게 훨씬 많아요. 열선 핸들, 헤드업 디스플레이, 사각지대 경보 장치, 크루즈 컨트롤, 키리스 엔트리 시스템, 차선 이탈 경고장치, 전방추돌 경고장치, 스탑 앤 고 등등 실내도 더 넓어지고 좋네요. 램프 등등도 LED로 이쁘게 했구요. 주간 주행등이 마음에 드네요. 실내 색상도 이쁘게 고를 수 있습니다.
- K5보다 옵션 쩌네ㅡㅡ
- 생각보다 가격 좋네.
- 이번 스파크 좋음. 잘 나가고 고속도로 연비 쩔고, 각종 혜택에 디자인도 이쁘고 옵션도 많고, 경제적인 차임.
- 경제성 있게 Lpi 사양도 있었으면!
- 소형차 중에 유일하게 안전도 테스트 합격점 받았더라ㅋㅋ
- 터보나 내놓으라고...
- 모닝보다 훨씬 좋아요.
- 차 살 때 부모님 도움 안 받고 순수하게 자기 월급으로만 차 사는 사회초년생들에게 이만한 차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위와 같은 사회초년생들이 첫차 구매를 구려할 때 분명 소형차와 경차를 놓고 고민할텐데 충분히 이번 신형 스파크는 소형차와 견줄만합니다. 물론 경제적 여유가 있는 직장인과 부모님 찬스로 차 사는 사람들은 더 좋은 차 타십시오. 마지막으로 이 차를 타보지도 않아 놓고 단순히 글자로 써져있는 사항으로만 비판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상상 속에 있는 드림카나 찬양하시길. 현실을 생각하시구요.
- 차에 대해 좀 알고 경차 운행경험이 많은 사람이라면 넥스트 스파크 운전해보고 5분 안에 감탄사 나옵니다. 차에 대해 잘 모르더라도 감각 좋으신 분들이면 운전 시작하고 감탄사 나오더라구요. 물론 완벽한 차는 아니지만 완성도 높은 차임은 분명~ 단 소소한 것에서 실망시키는 부분은 보완해야 할 점이라고 생각듬.
- 연비 따지고 사면 후회요.
- 마이링크 갈 길이 너무 멀다... 아이폰 쓰고 있어서 연동은 되지만 너무 구림. 음성인식으로 번지수 말하면 갑자기 계산기가 됨ㅋㅋ
- 진짜 궁금한건데 이게 왜 모닝한테 지는거죠...? 옵션이나 안정성, mdps 다 스파크가 좋은데.. 가격이 엄청 비싼 것도 아니고.
- 차 좋지...
- 디자인은 대만족.
- 경차 최초 안 웃는 모델 탄생~
- 어제 차 나왔는데 우와 진짜 이건 뭐 경차 아니더라~ 경차로 150 밟아도 안정감 있더라. 아반떼 정도 타는 느낌? 진짜 최고! 이번에 차 잘 만들었더라 쉐보레ㅋ
- 풀체인지 안한 모닝이랑 비교대상 자체가 아닙니다. 타본 사람만 압니다.
- 이 차 사실 분이 알아야할 점... 14인치 출고시 16인치 업글이 안됩니다. 무슨말이냐 하니.. 로어암이 간섭이 생겨요. 핸들을 한 방향으로 끝까지 꺾으면서 유턴 같은 거 할때 LT와 LTZ는 조향각이 틀리게 설계됐다는 얘깁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16인치는 경차에 좀 오바고 14~15인치가 승차감 및 코너링, 연비 생각했을 때 추천입니다. LS나 LT 등급으로 뽑으신 분 중에 15인치 업글하실 분은 타이어를 175-60-15 쓰시면 간섭 없습니다.
- 모닝 사면 주는 김치냉장고에 치여 존망ㅠㅠ 현기 자본에 깔리다니.
- 개인적으로 업무때문에 둘 다 많이 타본 입장에서는 모닝보다는 스파크다. 디자인이고 뭐고 편의사양이고 다 모르겠고, 그냥 운전할 때 차가 훨 잘 나가고 운전하기 좋은 느낌이 든다. 주행능력이라는 측면에서 스파크 압승.
- 윈스톰 크루즈 오너인데 출퇴근용으로 스파크 한 대 뽑는다. 차 괜찮더라. 참고로 현기차는 사본 적이 없다 차가 뭣 같아서.
- 스파크 화이팅! 많이 팔려.
- 경차 넘어선 1.2 수준 등판 능력 좋아요.
- 오늘 첫차로 처음 타봤는데 같이 탄 친구도 좋다고 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승차감 정말 좋습니다.
- 쪼끄만 게 정말 민첩하게 잘 나갑니다.
- 시누가 이번에 스파크로 바꿨는데 승차감도 좋고 경차 아닌 소형차 느낌~ 차도 튼튼하고 너무 이뻐서 저도 바꾸고 싶어 남편 꼬시는 중요~^^
- 뉴스파크 풀옵션 에코모델 타고 있는데 차 좋습니다. 만족하며 타고 다닙니다. 연비 17~18 나옵니다. 장거리 고속도로 크루즈 켜고 달리니 23까지 찍어봤습니다. 소형차 타다가 경차로 넘어왔는데 좋습니다. 혜택도 많고요.
- 친구가 임직원이라서 그 친구 명의로 하고 반년 뒤에 명변하는 걸로 해서 직원할인 317 등급할인 116 재고할인 30 CTV04년 반납 210만원 할인, ctv할인 45, 영맨할인 30, LTZ 풀옵 745만원 할인받고 925만원에 샀어요~ 차 좋아요!
'전세계 자동차 정보 > 쉐보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쉐보레) 2016 크루즈 5 (0) | 2015.09.03 |
---|---|
(쉐보레) 2016 콜로라도 (0) | 2015.09.03 |
(쉐보레) 2016 임팔라 (3) | 2015.08.30 |
(쉐보레) 2016 트랙스 (0) | 2015.08.30 |
(쉐보레) 2016 쉐보레 카마로 (0) | 2015.06.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