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16 임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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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2016 임팔라

- 단종

 

 

모델명 : 2.5 가솔린
가격 : 3,409~3,851만원

중고가 : 2,470~2,580만원 (평균가 2,703만원)

감가율 : 26.0% (연식 평균 19.9%)

 
- 엔진
엔진형식 : I4 2.5
배기량 : 2,45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99hp
최대토크 : 2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5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63.0g/km


- 치수
전장 : 5,110mm

전폭 : 1,855mm
전고 : 1,495mm
축거 : 2,835mm
윤거전 : 1,583mm
윤거후 : 1,574mm
공차중량 : 1,67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245mm/45~50/18~19inch
후륜타이어 : 235~245mm/45~50/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6 가솔린
가격 : 4,19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3.6L V6
배기량 : 3,56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9hp
최대토크 : 3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2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90.0g/km


- 치수
전장 : 5,110mm

전폭 : 1,855mm
전고 : 1,495mm
축거 : 2,835mm
윤거전 : 1,583mm
윤거후 : 1,574mm
공차중량 : 1,73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여러분들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임팔라 vs 그랜져.

- 이 차의 최하트림 가격을 타 차량과 비교하고자 하실 때는 그 타 차량의 최하트림 모델에 스탑&스타트 시스템, 10에어백, 전방충돌경고시스템, 헤드업 경고등, 차선이탈 경고시스템, 사각지대 경고시스템, 차선변경 경고시스템, 후측방 경고시스템, 네비게이션을 포함한 가격과 비교해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했음ㅋㅋ

- 상남자 정면모습에 비해 빈약한 엉덩이가 안쓰럽다...

- 잘 가고 있는데 뒤에서 버스가 들이받는 시대에 살고있다. 사고났다 하면 떼죽음. 기왕 같은 값에 차를 사려면 가족들 생각해서 튼튼한 차를 사라 엔진에 구멍도 나고 엔진도 갈리고 이제는 엔진도 소모품 시대에 살고있나 보다 적어도 미국이라면 믿어도 된다. 사람에 따라서 모습이 이상하다고 하는데 조금 이상한 거 참아라. 가족을 생각한다면 일본차 미국서 거짓말하다가 무슨 일 당했냐. 미국은 이런 나라다. 우리나라는 미국서는 리콜해주는데 국내는 안 해준다는 사람이 있었는데 해고 당했단다. 우리는 이런나라에 살고있다. 차를 구매하면 잘 해줘야 하는데 호갱 취급하는 이런 나라, 사고 나도 내가 증명 못하면 보상 없고 전에는 소모품이 정해져있었는데 이제는 모든 것이 소모품으로 보이는 차를 사야만 하고 전에는 박치기하면 범퍼만 찌그러지더니 요새는 본네트가 먼저 들고 일어난다. 미국 제품은 아직도 철저한 품질관리가 있고 국가서도 보증하고, 차량 크기를 떠나서 국내보다는 믿을 만 하다. 안전을 생각한다면 국내보다는 좋다. 쉐보레 달고선 급발진 몇대나 났냐.

- 임팔라는 그랜저 그 이상 그 이하.

- 상반기 수입차 판매량 1위는 임팔라입니다. 길거리에 안 보이는 분들 저도 많이 봤으면 한니 GM 본사에 한국으로 선적 좀 많이 해달라 해주세요. 쏘나타 그랜져 같이 막 찍어내고 많이 굴러다닌다 해서 성능이 좋은 차는 아니잖아요. 크기 대비해 차값도 그렇고 연비도 잘 나오고 유지비가 저렴하니깐 서민층이 많이 타는 것뿐이지.

- 아슬란보다 낫고만ㅋ

- 어딜 현기자동차의 그랜저따윌 이 차량에 비교를 하려듭니까ㅡ.ㅡ;

- 이 차를 살 수 있는 사람은 인내심이 강한 사람. 이제 다음 주면 4개월반 이상을 기다려서 3.6 인수합니다. 요즘은 기름값이 싸서 팍팍 써 보려고 합니다. 기다리는 게 힘들어서 520살까 맥시마 살까 했는데 드디어 나오네요. 아직 망설이는 분은 2017년형을 고려해 보시길... 그리고 남이 타는 차 욕하지 말고 본인 차 자랑을 하시길... 그래야 더 품위있고 아름답지 않을까요?

- 4개월만에 출고받았다. 정확하게 4개월 걸렸음. 만족도는 상당히 높음. 솔직히 기다리는 동안 짜증나서 그랜져 신형 기다릴까 싶었는데 차는 맘에 듬. 아직 실주행 300km도 안 되서 어색하지만 주차할 때 커서 신경 쓰이는 거 빼고는 다 만족.

- 아무리 떠들어대도 아슬란보다 좋은 차.

- 나는 쉐슬람은 아니지만 현까도 아니다. 이 차를 그랜져랑 비교하는 바보가 있을까...? 이 차는 수입차로 봐야 한다. 국내에서 아직 생산을 안 하기 때문이다. 당연히 국내에서 만드는 그랜져랑 공급량 차이가 다른데 비교대상인가..? 수입차가 24만대 팔리는데 이 차는 7000대 팔았으면 많이 팔린 거 아닌가? 망한 게 아니라 현재 엄청 잘 팔리고 있는 중인데 왜 댓글로 안 팔린다고 해서 바보 인증을 하는 지 모르겠다... 이 차의 단점은 색상이다. 3가지밖에 없는 색상.

- 요즘 임팔라 자주 보이네요. 차 진짜 멋있던데 더 많이 보였으면 좋겠어요ㅎㅎ

- 지금 매장 가도 물량없어서 차량 인도 받기까지 몇 달이 걸릴 지 모른다네요. 대기자만 8천명이란 소리 듣고 결국 그랜져로 가는 사람이 꽤 많습니다. 쉐보레 한국 시장 그냥 포기했다고 보는 게 답이네요. 판매 준비도 제대로 하지 않고 차량 출시만 서둘렀을 뿐... 임팔라 기다리던 사람들 탈리스만에 몰리면서 탈리스만 판매량 벌써 1만대 훌쩍 넘는데, 르노는 이번에 칼을 뽑았네요.

- 임팔라 인기가 대단하긴 한가 봄... 네이버 검색어에서 꾸준히 올라오네...

- 임팔라 한번 타보고 이게 진정한 준대형 차다 라고 느낀 한 사람. 외형은 호불호가 있으니 그건 소비자 선택이고 그랜져나 K7과 비교할 차는 아닌 듯. 그 이상 차... 기본기는 충실한 차. 연비는 시내 10.6, 고속도로 13 정도 나옵니다. 안전법규 성능에는 최고만족.

- K7과 임팔라 중 고민 끝에 결국 임팔라 계약했습니다. 솔직히 K7 디자인 정말 잘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역대급으로 실내도 정말 고급지고 옵션 또한 임팔라보다 좋다고 생각합니다. 거기에 가속 성능도 좋았습니다. 근데 2580에서 MDPS 문제가 나와서 선택을 못하겠더군요. 인간적으로 차가 직진을 못한다는 게 말이 됩니까. 임팔라도 단점 많죠. 기름 많이 먹고 옵션이 처지고 투박하고 멍청한 미션 등등. 그러나 스티어링 휠 잠김에 직진을 못하고 하는 문제는 비교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닌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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