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15 i40
모델명 : 2.0 GDI
가격 : 2,595~2,95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66hp
최대토크 : 20.9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1.4~11.5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53.0~154.0g/km
- 치수
전장 : 4,820mm
전폭 : 1,815mm
전고 : 1,470mm
축거 : 2,770mm
윤거전 : 1,579~1,591mm
윤거후 : 1,585~1,597mm
공차중량 : 1,505~1,5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225mm/45~60/16~18inch
후륜타이어 : 205~225mm/45~60/16~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1.7 e-VGT
가격 : 2,845~3,20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1,68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41hp
최대토크 : 34.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15.5~16.0 km/ℓ (1등급)
CO²배출량 : 122.0~125.0g/km
- 치수
전장 : 4,820mm
전폭 : 1,815mm
전고 : 1,470mm
축거 : 2,770mm
윤거전 : 1,579~1,591mm
윤거후 : 1,585~1,597mm
공차중량 : 1,575~1,5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225mm/45~60/16~18inch
후륜타이어 : 205~225mm/45~60/16~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페리 잘한 듯... 디자인 손 잘 봤네
- 내가 흉기까지만 i40빠임. 그래도 전면 디자인은 안쓰러울 정도라서 페리 공개됐을 때 기대보다 별로여서 실망했는데, 실물 보고는 완전 뻑 갔음. 사진빨만 안받음. 이번에 확실히 망해서 단종시킬려고 작정했구나 했는데, 차량 출고 받은 사람들과 실물 사진 본 사람들이 차 예쁘게 너무 잘 빠졌다고 난리났음.
- 500만원 아니고 250만원만 내려도 이 차 살 사람 많음. 내가 보기에 현대는 i40가 쏘나타 시장을 잠식하는 게 끔찍하게 싫은 듯.
- 차 잘 모르는 사람인데 길거리에 세워진 거 보고 와 개쩐다하고 모델명 보니깐 이 차였음. 완전 이쁨.
- 현기 자동차 정말 무시하는 사람이고 거의 안좋은 리플만 다는 편인데, 유일하게 눈길이 가는 차. i40. 디자인도 더 마음에 들고 특히 왜건모델은 정말 자동차 짜임새나 퀄리티만 좋다면 인정할만 하다.
- 스포티하면서 고급스러워 보여서 좋아보이고 실수로 잘 만들고 다 좋다 이거야... 그런데 젊은 감성의 차 같은데 풀옵기준 3800이나 되는 차를 젊은 층이 구매할 수 있으려나... 페리는 잘 됐으나 결국 i40는 특별한 걸 원하는 사람이 구매할 만한 차임.
- 1.7 달고 그랜져 값이 돼버렸네.
- i40 디젤.. 탐나긴 함.
- 솔직히 이번 i40 진짜 괜찮은 것 같음. 골프 2.0 TDi보다 토크는 2 높고, 마력은 9 정도 낮은데 연비는 0.7정도나 차이가 나고... R에 가려서 그렇지 U도 은근히 명기인 듯. 차값 500 차이에 유지비 고려하면 골프보다는 i40를 가는 게 나을 듯 싶다. K3 쿱에도 dct 달아줬으면...
- 여기 1.7u 엔진 넣은 게 크기가 작어서 넣었다니 무슨 블로거마냥 줏어들은 소리가 왤케 많냐ㅋㅋ 그냥 이 급의 차고 생각보다 잘 만든 차인데, 인지도가 없어서 안 팔리는 거고 이번에 페리 잘 되서 몇달 간 천 대 정도 팔릴듯
- 가격이 달나라군..
- i40 살룬은 같은 회사 내에서만 경쟁자가 두 명인데 왜건은 아니다. 이 값에 유일한 왜건... 해치백 수요가 늘고 왜건 수요가 늘면 잘 팔릴 차인데...
- 신형 i40 실제 주행해봤음. 연비, 승차감, 핸들링, 서스펜션 모두 만족스러움.
- 다른 건 몰라도 이 차만큼은 인정한다.
- 현대에서 실수로 잘 만든 차라고 들었음ㅋㅋ
- 안타본 사람은 모름. 이 차 실용성, 편의성으로는 우리나라 차 중에서 따라오는 게 없음. 가솔린도 연비 준수 12년식 가솔 왜건 차주.
- i40 가성비 굿ㅋㅋ 솔직히 독일차 살 돈은 없고 그 정도 가격으로 다른 국산차 생각하고 싶은 것도 별로 없어서 선택했는데 만족도 200% (11년식 가솔린 왜건 차주)
- i40는 좀 디자인이 낫네
- 와 오늘 차 사러 현대차 매장 갔는데 i40에 바로 꽂힘ㅠㅠ 이쁘긴 허네 사고싶다ㅠ
'전세계 자동차 정보 > 현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자동차) 2015 쏘나타 (0) | 2015.03.22 |
---|---|
(현대자동차) 2016 투싼 (0) | 2015.03.22 |
(현대자동차) 2015 i40 살룬 (0) | 2015.03.22 |
(현대자동차) 2015 벨로스터 (0) | 2015.03.22 |
(현대자동차) 2015 벨로스터 터보 (0) | 2015.0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