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2013 체어맨W 리무진
모델명 : CW 700
가격 : 8,94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3.6
배기량 : 3,5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0hp
최대토크 : 3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0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5.0g/km
- 치수
전장 : 5,435mm
전폭 : 1,895mm
전고 : 1,495mm
축거 : 3,270mm
윤거전 : 1,600mm
윤거후 : 1,590mm
공차중량 : 2,0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코일스프링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V8 5000
가격 : 1억81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5.0
배기량 : 4,96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6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5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40.0g/km
- 치수
전장 : 5,435mm
전폭 : 1,895mm
전고 : 1,495mm
축거 : 3,270mm
윤거전 : 1,600mm
윤거후 : 1,590mm
공차중량 : 2,0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코일스프링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정말 잘 만든 차... 에쿠스가 더 비싼 이유를 모르겠네;;
- 쌍용이나 현대에 제안 하나 드리고 싶습니다. 만약 기회가 되시면 BMW도 했듯이 나전칠기 등의 한국 양식을 내장제에 쓰면 어떨까 싶습니다. 물론 매우 비쌀 수밖에 없으니 한정판에 주문생산 방식으로 한다면 어느 정도 먹히지 않으려나 싶습니다. 심지어 국산 브랜드가 아닌 타국 브랜드가 한국 양식을 선보였는데(물론 아직까지는 시판되지 않고 있습니다만) 우리나라 양식이니 우리나라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PS. 단, 우레탄이나 플라스틱 말고 진퉁 내장제를 얘기하는 것이고, 비싸질 수밖에 없으니 오히려 그걸 활용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 님들 국산차 중에 풀롭유턴을 할 수 있는 차가 이 차랑 K밖에 없어. 이 소리는 체어맨이 기본 주행 능력이 타 차에 비해 월등하다는 소리야. 전자기기도 별것도 없는 차가 전자기기 덕칠인 차와 비슷한 주행능력을 내면 말 다한 거 아님?
- 큰차라곤 에쿠스밖에 모르는 것들이 체어맨 까고 난리야.
- 음... 현대나 쌍용 기아도 왜 저 정도 가격표를 붙이고 배기량도 높으면서 토크나 마력수는 다른 동급 외제차보다 낮게 만드는지... 제발 수출품과 국내 판매 모델의 스펙을 동급으로 만들어주시길.
- 꼭 타보지도 않은 애들이 쌍용차 까네. 에쿠스가 좋으면 걍 사서 타든가... 면허증도 없으면서.
- 쌍용 까는 애들 거의 다 초딩이네ㅋㅋ
- 센터페시아랑 실내는 에쿠스보다 더 고급스럽네요. 근데 제 생각으로 에쿠스가 외관은 낫네요.
- 체어맨 리무진에 와서 연비 타령은 서민인 거 인증하는 건지 참...ㅉㅉ
- 체어맨을 두고 왜 에쿠스를 탐? 내가 제일 이해 못하는 것 중 하나ㅠㅠ
- 쌍용분 체어맨W 리무진에 벤츠 V12 5.5L 바이터보 엔진 넣어줍시다.
- 솔직히 에쿠스보단 체어맨이지... 타보면 알 수 있다.
- 쌍용차는 그다지 나쁘진 않은데 에쿠스만 좋다고 함?
- 체어맨과 에쿠스를 비교하면 체어맨은 아쉬운 점이 많다. 성능도 많이 아쉽고, 디자인 면에서도 많이 아쉽다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 에쿠스와 체어맨 비교해서 타보면 체어맨이 더 승차감 좋음... 엔진 세팅을 보면 부드럽게 나가는 편이고 마력도 엔진에 여유를 둔 거지... 현대는 순정대비 마력 다 뽑지만.. 그리고 솔직히 대형차로 쏘고 다닐 것도 아니고... 이 정도면 실생활에 쓸 때 아무 문제 없는데. 그리고 배기량빨이라는 것도 있고.. 서비스 문제는 옛날 얘기... 물론 아직도 그러는 곳이 있긴 하나 센터마다 다름.
- 참나 쌍용차를 왜 사냐. 뭐 고급감은 에쿠스 못지 않다 카는데, 니들은 이차 탈 능력들은 되냐. 타보지도 않고 카더라통신 천지구만.. 내 생각으론 니들이 많이 생각하는 브랜드 이미지 생각하면 현대 에쿠스보단 쌍용 체어맨이 더 나은데... 마력 갖고 따지면서 차량 비교하는 니들은 학생인 거 너무 티낸다... 안전성은 에쿠스도 못 따라오는데... 전부 카더라 천지구만...
- 솔직히 한국 대형세단 중에 체어맨보다 좋은 차 없다.
- 체어맨 진짜 옵션이랑 좌석 넓으면 에쿠스 버리고 이거 산다.
- 차 길이는 똑같은데 누구는 1천만원 가격 올리고 누구는 4천만원 올리고, 이게 말이 됩니까? 현대 진짜 대놓고 도둑질 하네 이제는ㅋㅋ
'전세계 자동차 정보 > KG모빌리티(구. 쌍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쌍용자동차) 2013 로디우스 (0) | 2017.08.31 |
---|---|
(쌍용자동차) 2013 체어맨W (0) | 2017.08.31 |
(쌍용자동차) 2013 코란도 스포츠 (0) | 2017.08.30 |
(쌍용자동차) 2013 코란도C (0) | 2017.08.29 |
(쌍용자동차) 2013 코란도 투리스모 (0) | 2017.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