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2010 K7
모델명 : VG240
가격 : 2,880~3,1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세타Ⅱ 2.4MPI
배기량 : 2,35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80hp
최대토크 : 23.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8 km/ℓ (3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198.0g/km
- 치수
전장 : 4,965mm
전폭 : 1,850mm
전고 : 1,475mm
축거 : 2,845mm
윤거전 : 1,601mm
윤거후 : 1,600mm
공차중량 : 1,50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225mm/55~65/16~17inch
후륜타이어 : 215~225mm/55~65/16~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VG270
가격 : 3,100~3,8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뮤 2.7 MPI
배기량 : 2,65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00hp
최대토크 : 2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0 km/ℓ (3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212.0g/km
- 치수
전장 : 4,965mm
전폭 : 1,850mm
전고 : 1,475mm
축거 : 2,845mm
윤거전 : 1,601mm
윤거후 : 1,600mm
공차중량 : 1,55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245mm/45~65/16~18inch
후륜타이어 : 215~245mm/45~65/16~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VG350
가격 : 3,870~4,1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람다 3.5 MPI
배기량 : 3,47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90hp
최대토크 : 34.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6 km/ℓ (3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221.0g/km
- 치수
전장 : 4,965mm
전폭 : 1,850mm
전고 : 1,475mm
축거 : 2,845mm
윤거전 : 1,601mm
윤거후 : 1,600mm
공차중량 : 1,6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K7 구형은 보면 볼수록 디자인이 이뻐보이는 차 같아요.
- 택시기사분들 드림카 K7.
- 우리큰형 YF, 작은형 TG, 나 K7. 형들 다 후회한다. 특히 큰형은 개후회한다. K7이 그렇다고 수입차처럼 좋다는 건 아니다. 근처에 있는 차량이랑 비교가 될 뿐이지. K7 없을 때 YF 탔을 때는 몰랐는데 K7 타보고 YF 타보면 차 안이 답답하다. 운전하기 불편함. 좁다는 것보다는 시야가 개불편함. YF 안 사길 잘했다. TG는 좋으나.. 이젠 디자인이 갔다.. 하지만 곧 K7도 같은 꼴이 되겠지?ㅋㅋㅋ 이놈의 돌고도는 차지랄.
- 진짜 국산차 통틀어서 역대급 디자인이다;;
- 이땐 GDI 말 많은 엔진도 아니고 핸들도 유압식이라 굿.
- 구형 짱~
- 이 차는 지금 봐도 디자인 하나는 정말 잘 뽑았음..
- 요즘 K7보다 초기 K7이 안정성, 디자인, 가속력 부분에서 월등한 것 같네요.. 성능 면에서는 오x뷰 보고 알게되었어요.
- K7나 K5는 초기가 갑이지.
- 왜케 이쁘지 아직도.
- 지금 봐도 디자인 이쁘네.
- 2.7 휘발유 프프 타는데 옵션 개굿임. 아직 까일 차는 아니라 생각됨ㅋㅋ
- 2016 K7 보다가 2010 K7 보러왔는데 겁나 잘 생겼네. 2016 K7 겁나 못생김. 디자인 하나는 역대급인 듯.
- K7은 초창기 모델이 최고죠... 그 후부턴 디자인이 산으로 가는 중... 현재 풀체인지도 더 산속으로 감.
- 디자인은 초기 모델이 갑이죠.. 페이스리프트부터 점점 디자인이 산으로 가네요..
- 사장님이 타고다닐 만한 저 단단한 포스를 봐라. 근엄하지 않나? 난 멋지다고 생각함.
- 이병헌이 아이리스에서 K7을 타고 뙇~
- K5, K7 둘다 초기모델이 젤 낫다... 갈수록 디자인이 이상해진다.
- 2010년 차 치고 너무 세련됐다고 생각하는 1인.
- 단점 : 준대형에 걸맞지 않은 고속 풍절음, 하부 노면소음, 인비히터 스위치 잦은 고장. 장점 : 동급 다른 차종 대비 젊고 이쁜 디자인. 고속주행에 편안함을 원한다면 다른차로 갈 것. 주로 시내주행이고 디자인이 최우선이라면 추천.
- 차없는 뚜벅이들이 말로만 현기차 까지 마시고 일단 타보세요. 제발 타보세요. 말이 달라집니다.
- 지금 K7보다 디자인이 좋네.
- 2010년식 VG350 12만 정도 주행중입니다. 잔고장은 하나도 없고 전부 소모품 교환만 있었네요~ 이런차 정말 드물어요~ 다른분들 뭐 다른 차랑 비교 하든가 말든가 아직 5년은 거뜬히 더 탈 수 있을 것 같은데요.
- 진심 지금도 타고있지만 만족스러운 차... 3.5 오너인데 디자인은 능가할 만한 국산차가 제네시스 외엔 없어보일 정도고... 3.5 람다는 타본 분들만이 알죠. 정숙한데 달릴 땐 또 짐승... 유지비는... 뭐 평일에는 차 거의 안 모니까 많이 안 나옵니다. 어느 정도 막히는 시내 연비는 7.5~8 정도, 고속은 13정도. 연봉은 7000정도인데 그렇게 부담은 없어요.
- 진정한 K7 보러 옴... 멋있다..
- SM7 뉴아트 타다가 K7로 중고 대차한 사람인데.. 탁월한 선택이라고 봄. 승차감 하드해서 코너링도 제법 안정감 있고, 옵션은 너무 좋은 차.. 타보기 전엔 몰랐는데 꽤 좋은 차인 듯^^
- K7 3.5 3년 타고 더뉴K7 3.3 GDI 2대째 타고있지만 만족합니다. 사실 520D도 고민을 하다 재구입 했기때문에 아쉬운 부분이 맘속으로 자리잡고 있었고, 독일차를 포기할 만큼 독일차에 비해 전혀 부족함이 없다는 뜻은 아니지만 사실.. 현실적으로 520D 할인 천 받아도 5천 초반인데 천만원 갭차이도 있었으며, 수입차라는 메리트가 더 끌렸던 것도 분명 있습니다만, 풍부한 옵션 그리고 성능, 국산차 중에 훌륭한 디자인 그리고 젤 중요한 건 수리비용과 유지비겠죠. 국산 준대형 세단 중에 상당히 잘 나온 차는 맞습니다. 그리고 여기 소나타 오너들 K7이랑 비교하는 키워들 많은 거 같은데 당신이 YF 타는데 MD 타는 사람이 비교하며 비하하면 기분 좋겠나요? 좀 비교할 걸 좀 하십쇼. 아우디 A4 타면서 터보 달았으니 A6보다 좋다고 하는 격이네. 좀 아닌 건 아니올시다. 현실에선 등급이라는 게 있습니다. 중형 타면 K5랑 비교하세요. 윗급 비교하며 열폭하지 마시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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