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2011 K5 하이브리드
모델명 : K5 하이브리드
가격 : 3,036~3,353만원
중고가 : 1,590~1,780만원 (평균가 1,683만원)
감가율 : 45.0% (연식 평균 56.0%)
- 엔진
엔진형식 : L4 2.0 누우(ν)
배기량 : 1,999cc
연료 : 전기, 가솔린
최대출력 : 150hp
최대토크 : 18.3kg.m
합산출력 : 191hp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21.0 km/ℓ (하이브리드) - 구연비
CO²배출량 : 111.0g/km
- 치수
전장 : 4,845mm
전폭 : 1,835mm
전고 : 1,455mm
축거 : 2,795mm
윤거전 : 1,595~1,601mm
윤거후 : 1,595~1,601mm
공차중량 : 1,5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215mm/55~65/16~17inch
후륜타이어 : 205~215mm/55~65/16~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네티즌 의견>
- 5년 전에 임번달고 다니던 케파 하이브리드 기억나네.
- 연비를 가성비 이런 거 제외하더라도 하이브리드는 환경을 생각하는 차. 5 터보는 무개념 운전자들 때문에 양카 이미지로 전락했지만 하이브리드는 개념 운전자라는 이미지가 좀 있음... 오너가 알든 모르든... 환경에 좋은 차니...ㅋ
- 도요타처럼 트렁크 침범 없이 까~알끔하게 나왔으면 월드 베스트도 노려볼만 한텐디...
- 안티분들 시승 안해봤으면 말을 마세요. 쏘하 디자인 구려진 거 보고 케하나 그랜져HG로 갈까 하다가 케하 시승해보고 뻑 갔음. 그 정숙성과 부드러움이란. 가솔린 YF 많이 타봤는데 비교가 안 되네요. 시운전 해보고 그 자리에서 바로 계약해버렸음. 잠 안와서 심심해서 리플중ㅋㅋ
'전세계 자동차 정보 > KIA(기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KIA) 2011 K7 (0) | 2017.07.10 |
---|---|
(KIA) 2011 스포티지R (0) | 2017.07.07 |
(KIA) 2018 K3 (1) | 2017.06.30 |
(KIA) 2018 K3 유로 (0) | 2017.06.30 |
(KIA) 2011 모하비 (0) | 2017.06.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