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07 리베로
모델명 : 터보인터쿨러 초장축 슈퍼캡
가격 : 1,196만원
- 엔진
엔진형식 : D4BH
배기량 : 2,476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03hp
최대토크 : 2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11.3 km/ℓ (3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415mm
전폭 : 1,820mm
전고 : 1,905mm
축거 : 3,280mm
윤거전 : 1,570mm
윤거후 : 1,408mm
공차중량 : 1,880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205mm/70/15inch
후륜타이어 : 205mm/70/15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CRDi 초장축 슈퍼캡
가격 : 1,296~1,48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D4CB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45hp
최대토크 : 3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11.3 km/ℓ (3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415mm
전폭 : 1,820mm
전고 : 1,905mm
축거 : 3,280mm
윤거전 : 1,570mm
윤거후 : 1,408mm
공차중량 : 1,940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205mm/70/15inch
후륜타이어 : 205mm/70/15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리베로 내부는 2006 스타렉스랑 똑같음.
- 리베로 후속 안 나오나?
- 현대는 리베로를 다시 생산하라~!!
- 후륜구동 미드쉽 화물차계의 슈퍼카, 리베로기니, 포터르기니, 봉고르기니.
- 포터2보다 이게 더 잘 팔렸다면 포터르기니가 아닌 리베로기니라는 수식어가 생겼을 지도ㄷㄷ
- 산길에 잘 굴러가고, 시트도 편하고, 승차감이 아주 좋습니다. 굿굿! 트럭 사업하시는 분께 이 차를 추천드립니다.
- 리베로야, 너 정말 귀여워.
- 견인차.
- 내가 5, 6살 때만 해도 리베로가 흔했는데, 왜 이제 안 보이지?
- 포터보다 판매량이 적어서 단종되었습니다.
- 스타렉스 머리를 뚝~ 떼어만든 거.
- 이 차만 보면 렉카가 떠오름ㅋㅋ
- 스타렉스 전면 떼서 만든 거라 스타렉스랑 호환되는 게 많습니다.
- 진짜로 스타렉스 개조한 줄.
- 이거 스타렉스 개조차량인 줄 알았는데..?
- 견인용 리베로 볼 때마다 신기.. 어떻게 저런 작은 바퀴로 견인을 하는 지ㅋㅋ 리베로 바퀴 넘 작아보임.
- 포터보다 좋은 차.
- 국민 인테리어 트럭입니다.
- 아~~ 리베로는 장시간 운전해도 큰 불편함 없었는데ㅠㅠ 포터, 봉고는 좀 어떻게 개선이 안 되나요?? 최소한 엔진만이라도 어째 좀...; 겨울에도 오래 앉아있으면 엔진열 때문에 엉덩이 땀 차고 워셔액은 또 왜 저래 나와서 안 뿌려지는 부분 많고...; 창문 열면 바람은 장난 아니게 들어오고..
- 봉고나 포터 사고 나서 다리 잘라내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그만큼 안전하죠. 승차감 포터나 봉고보다 더 좋구요.
- 봉고, 포터보다는 안전한 게 리베로입니다. 지금 단종 안 됐으면 샀을 터인데... 많이 아쉬운 차네요. 들리는 소문으로는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는데.. 맞나요?
- 스타렉스 반으로 쪼갠 것 같네.
- 리베로 짱짱입니다. 리베로는 탑승감이 좋아요.
'전세계 자동차 정보 > 현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자동차) 2006 아반떼HD (0) | 2017.05.27 |
---|---|
(현대자동차) 2007 그랜저TG (0) | 2017.05.27 |
(현대자동차) 2007 베라크루즈 (0) | 2017.05.26 |
(현대자동차) 2007 싼타페 (0) | 2017.05.26 |
(현대자동차) 2007 트라제XG (0) | 2017.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