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07 싼타페
반응형

(현대자동차) 2007 싼타페

 

 

2007 싼타페2007 싼타페2007 싼타페2007 싼타페2007 싼타페2007 싼타페2007 싼타페2007 싼타페

 

디젤 2.0 2WD

모델명 : 디젤 2.0 2WD
가격 : 2,338만원

중고가 : 540~1,050만원 (평균가 706만원)

감가율 : 55.1% (연식 평균 73.6%)
 
- 엔진
엔진형식 : 2.2 VGT, 2.0 VGT
배기량 : 1,991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51hp
최대토크 : 34.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6 km/ℓ (3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675mm

전폭 : 1,890mm
전고 : 1,725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615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1,817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65/17inch
후륜타이어 : 235mm/6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디젤 2.0 2WD

모델명 : 디젤 2.2 2WD
가격 : 2,338~3,317만원

중고가 : 570~980만원 (평균가 751만원)

감가율 : 70.5% (연식 평균 73.6%)
 
- 엔진
엔진형식 : 2.2 VGT
배기량 : 2,18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53~158hp
최대토크 : 35.0~3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5~14.4 km/ℓ (2등급~3등급) - 구연비

수동 14.4 km/ℓ (2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675mm

전폭 : 1,890mm
전고 : 1,725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615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1,817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35mm/60~65/17~18inch
후륜타이어 : 235mm/60~6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5단,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디젤 2.0 2WD

모델명 : 디젤 2.2 4WD
가격 : 2,528~3,597만원

중고가 : 530~950만원 (평균가 722만원)

감가율 : 73.6% (연식 평균 73.6%)

- 엔진
엔진형식 : 2.2 VGT
배기량 : 2,18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58hp
최대토크 : 3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4.0 km/ℓ (2등급) - 구연비

수동 14.0 km/ℓ (2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675mm

전폭 : 1,890mm
전고 : 1,725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615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1,817~1,907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35mm/65/17inch
후륜타이어 : 235mm/6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자동, 수동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첫눈에 반했어용 *_*

- 여지껏 타본 SUV 중 모든 면에서 최고다...

- 맘이 편안해지는 신형 싼타페. 자유로운 배경과 신형 싼타페를 보니 맘이 뻥~~ 뚫리고 개운한 느낌이 듭니다. 저희 어머니께서도 요번에 신형 싼타페 사신대요~*^^*

- 차 조오~타! 좋다.

- 정말 좋은 차입니다.

- 좋은데.

- 싼타페... 크읏! 차 좋긴 한데 요즘 너무 흔함... (특히 MLX)

- 가격이 흠.. 하지만 성능과 인테리어는 굿~!

- 동급 SUV의 지존이라고 생각됨~

- 다른 브랜드 동급 차종과 비교 거부.

- 멋져부러~

- 두번째 SUV인데 참 맘에 듭니다. 동급에서는 마땅한 경쟁차가 없는 듯 합니다.

- 4개월 된 오너임. 모두 만족. 최고의 차. 제값 합니다.

- 베라에 비해서 좀 가볍게 느껴졌지만 그래도 꽤 좋더군요..

- 구형 싼타페를 타보신 분들이 신형 싼타페에 대한 가격 말씀들을 하시는데, 구형 싼타페와는 전혀 다른 차라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차량 선호는 개인적인 차가 크지만 훌륭한 차입니다.

- 일단 오너로서 평가하자면 엔진이 2.2라서 좀 아쉬운 면은 있으나, 그래도 잘 나갑니다. 밑에 절라 안 좋은 차, 썩었어 하는 인간은 타보지도 않고 썩었다 이러는데, 타보기나 해봤나.

- 현대에서 제2의 SUV 자동차.. 제 1은 베라크루즈고, 제 3은 투싼?? 친구차 타봤는데 좋더라.. 계기판도 파랑색, 색다른 색깔이고.. 가격은 베라크루즈 하고 약간 비슷한가?

- 05년 12월식입니다. 처음에는 가격 때문에 고민 많이 했지요. 하지만 지금은 그런 생각이 들지 않을 만큼 만족하고 있습니다. 탈수록 맘에 들어요!

- very good.

- 이 차 좋다. 역시 한국차고 현대야.

- 만땅에 서울 부산 왕복하고 기름이 남았다. 210까지 밟아봄. 더 나갈 수도 있겠음.

- 후면부 디자인이 좀 구싼타에 너무 얽매이질 않았나. 그러나 가격 빼고는 어디에 내놔도 손색 없다.

- 음. 전 만족하는데 동급들 많이 찾으시는데, 동급이면 어떤 차이려나. 뉴싼은 투싼과 쏘렌토 중간급 쯤이라구 전 알고 구입했는데여. 연비도 좋구여, 만땅에 800 이상 나오던데요.

- 동급차종에 비해 장난 아니게 비쌉니다... 현대의 독점이 배어있는 차 중 하나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