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14 그랜저 하이브리드
모델명 : 2.4 하이브리드
가격 : 3,60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359cc
연료 : 전기, 가솔린
최대출력 : 159hp
최대토크 : 21.0kg.m
합산출력 : 204hp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6.0 km/ℓ (하이브리드)
CO²배출량 : 105.0g/km
- 치수
전장 : 4,910mm
전폭 : 1,860mm
전고 : 1,470mm
축거 : 2,845mm
윤거전 : 1,613mm
윤거후 : 1,614mm
공차중량 : 1,68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5/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너도 하이브리드냐.
- 자동차 가격 4000만원에 5년 운행하는데 소요되는 유류비, 6000만원 자동차 가격 6000만원에 5년 운행하는데 소요되는 유류비. 4000만원이면 과연 뭐가 다르다는 거야?? 주유소에 갖다 바치던 서민들의 돈이 이번에는 자동차 제조사들에게 흘러가는 것 뿐이지.. 하이브리드든 전기차든 이 세상 사람들에게 새로운 혁신을 심어줄 변화라면 뭔가 더 극적으로 달라져야지.. 조삼모사 같은 변화는 변화가 아니야.
- 탈만한데.. 다들 안 좋은 평만 있네요ㅋ 고속주행시 안정감 있고 연비도 잘 나와요~ 비싼 게 흠이긴 하지만. 하이브 안타보시고 악플 달진 마세요!ㅋ
- 취등록세가 싸서 노옵 깡통으로 사면 3400ㅋㅋ
- HG 하이브리드 뽑은 지 한달 됐는데 아무리 밟아도 200키로가 안 넘네요. 내 차만 그런 건지 궁금하네요.
- 현대차 오지게 싫어하는데... 회사차(법인) 그랜져 하이브리드 몰아보고.. 좀 놀랬다... 핸들링, 승차감, 주행감, 코너링 잘 만든 차임에 틀림 없다. 고속에서도 배터리 무게 때문인지 현대차답지 않게 차분하고.. 배터리 내구성이 얼마나 벼텨줄 지 모른다는 게 개인 용도로 구매하기 꺼져지는 항목이지만 현재 상태에서 왠만한 수입차가 부럽지 않을 드라이빙 감성을 느꼈다. 수입차는 티구안, A6 TDI 2.7, e220 CDI를 몰아봤고 현재 개인 차량은 윈스톰이다. 그랜져 하이브리드 바꾸기 전 회사차는 i40 살룬 디젤 이였다.. 유류비 지출은 i40 살룬 디젤에 버금 갈 정도임.
- 현대차 하이브리드 탈만한 거 같아요. 배터리는 10년 200000km까지 보증해주니까요. 근데 시내 주행하시는 분들한테는 정말 비추고요.. 장거리 타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요.. 정속주행하시면 연비가 20 정도 나오거든요! 현재 1년 됐고 18000km 탄 사람이에요!
- 그하 카페 약 6개월 활동하고 있습니다. 약 3000km~8000km 이상 주행하면 브레이크 소음 때문에 고생하는 오너 많습니다. 전기차다 보니 블랙박스 때문에 방전되는 경우가 많구요. 그하 카페에 결함으로 고생하시는 글들입니다. 나머지는 대부분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것만 해결되면 그하 계약할 1인입니다.
- 시내에서 연비 평타에 편안하게 탈 수 있는 차 이거만한 게 없는데.. 외제는 비싸서.
- 그랜져 하이브리드 차주인데 웬 시내주행 9키로? 막 타도 15는 나옵니다.. 현재 시내 고속 합쳐서 2만 키로 정도, 누적연비 17키로 넘게 나오고 있고요. 준대형에 누적연비가 17키로 이상이면 개인적으로 잘 나오는 연비라고 생각합니다. 연비도 좋지만 그랜져 하이브리드의 정숙성과 승차감 또한 정말 좋습니다.
- 국산 수입차 중에선 그나마 가장 나은 하이브리드라네.
- 몰아봤더니 차 훌륭하던데. 조용하고 풀옵이라 그런지 편의사항도 좋고 뒷좌석 넓고. 운전감이 좀 이질적이긴 하지만.
- 그냥 그랜져가 나은 것 같다. 어차피 트립 연비는 실 연비랑 차이가 크다.
- 그랜다이져는 생명을 건다~ UFO 군단을 부찌른다~~ 그랜다이져~ 그랜다이져!
- 시승해보시고, 연비 좋다는 분들 많으시죠? 트립상 16~18 찍힌다, 생각보다 좋다들 하시는데, 현대기아는 트립 자체도 뻥트립입니다. 실연비는 주유등 들어오고, 30리터나 40리터 이렇게 넣고 직접 확인해야 합니다. 트립연비와 많게는 20% 이상도 차이가 납니다ㅜㅜ
- 갖가지 문제점이 보고되는데 회사는 상당히 미온적으로 대처하네요. 최소 출시 1년 안에 타시는 분들은 베타테스터라 보시면 됩니다..
- 오늘 아버지랑 현대차 가서 시승해 봤는데 좋던데요? 조용하고... 계기판에 시내서 30분 정도 주행했는데... 18찍던데요? 저도 현대 좃브리카인 줄 알았는데.. 오늘 반전 대박이였습니다. 근데 약간 전기소리 비슷한 건 나긴 나더군요..ㅋㅋ 오늘 집에 와서 기아 케이세븐 하이브 살까 이거 살까 아버지랑 정말 고민중입니다. 글구 부가세 10프로인가 빼준다네요. 하이브카 사면... 암튼 오늘 그랜저 다시 봤습니다.
- 디젤 출시 할 필요 없을 듯...어차피 가격 같을테고... 고속연비는 좋아도 시내에서 다 까먹고... 소음 진동 신경 쓰이고...하이브리드로 출시한 게 잘 한 일 같음...
- 그랜저 하이브리드 까기 바쁜 댓글들이 많네요. 이번에 그하 출고 받아서 타고 있는데 차 좋습니다. 연비도 괜찮고 엔진이랑 모터가 같이 작동해서 출력부족한 거 전혀 없이 잘 타고 다닙니다. 무엇보다 하이브리드의 정숙성 정말 좋아요. 이질감이 많을거라 생각했었는데 이질감도 거의 없어요. 종합적인 점수를 주자면 가격대비 그랜저 하이브리드 90점은 되네요. 가성비로 그하를 똥차라 할 수 있는 차종이 몇 개나 되겠습니까. 타보고 말씀들 하세요.
- 그냥 연비 13km나온다고 사실대로 쓰면 좋을텐데 이렇게 계속 거짓말을 해서 차를 팔아먹는 기업은 도데체 뭔가. 저 가격에 저 정도면 사실 괜찮다. 근데 자꾸 연비로 뻥을 까니 그게 열 받는 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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