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2013 그랜드 카니발R
모델명 : 2.2 디젤
가격 : 2,321~3,45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2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7hp
최대토크 : 43.0~44.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9 km/ℓ (4등급)
수동 11.6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73.0~185.0g/km
- 치수
전장 : 5,130mm
전폭 : 1,985mm
전고 : 1,780~1,820mm
축거 : 3,020mm
윤거전 : 1,685mm
윤거후 : 1,685mm
공차중량 : 2,085~2,110kg
승차인원 : 11인승
전륜타이어 : 235mm/60/17inch
후륜타이어 : 235mm/6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5 가솔린
가격 : 2,89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3.5
배기량 : 3,47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75hp
최대토크 : 34.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2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17.0g/km
- 치수
전장 : 5,130mm
전폭 : 1,985mm
전고 : 1,820mm
축거 : 3,020mm
윤거전 : 1,685mm
윤거후 : 1,685mm
공차중량 : 2,072kg
승차인원 : 11인승
전륜타이어 : 235mm/60/17inch
후륜타이어 : 235mm/6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하이리무진 디젤
가격 : 4,306~4,54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2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7hp
최대토크 : 44.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9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85.0g/km
- 치수
전장 : 5,145mm
전폭 : 1,985mm
전고 : 2,075mm
축거 : 3,020mm
윤거전 : 1,685mm
윤거후 : 1,685mm
공차중량 : 2,160kg
승차인원 : 11인승
전륜타이어 : 235mm/60/17inch
후륜타이어 : 235mm/6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하이리무진 가솔린
가격 : 4,39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3.5
배기량 : 3,47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75hp
최대토크 : 34.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2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85.0g/km
- 치수
전장 : 5,145mm
전폭 : 1,985mm
전고 : 2,075mm
축거 : 3,020mm
윤거전 : 1,685mm
윤거후 : 1,685mm
공차중량 : 2,085kg
승차인원 : 11인승
전륜타이어 : 235mm/60/17inch
후륜타이어 : 235mm/6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역시 카니발 중에서 요녀석이 제일 맘에 든다...
- 회사차라 오늘 탔었는데 진짜 엔진만큼은 최강인 듯. 너무 잘 나가! 근데 그 외의 것들은 별로... 소음 디젤이지만 SUV보다 심하고 브레이크 성능은 진짜... 안습.
- 현대.기아를 떠나서 자영업자들에게는 이만한 차가 없습니다. 마구잡이로 타고 팔아서 중고시세 좋고 사람태우기 좋고, 짐적재하기도 좋고. 모든 걸 떠나서 활용도 때문에 좋은 차입니다. 추풍령 내리막에서 200km 찍어보고 현대.기아차 작 나간다는 생각 하게됬습니다.
- 어제 뉴스에 나왔다던데... 그랜드카니발 하부 녹아내린다고.. 수출용은 녹아내리는 현상이 없는데 내수만 녹아내린다네~
- 2013년식 그랜드카니발 1년 시승기! 차주로써 실제 사실만 써봅니다. 엔진 및 연비는 아쉬운점이 없습니다! 엔진의 힘이 느껴지는 주행이 운전을 재밌게 해줍니다. 특히 사람들 가득 타고 언덕길을 처지지 않고 오를때는 차 잘샀다는 느낌이 팍팍 옵니다. 2.2 카니발 디젤엔진이 2.5 그랜저 엔진보다 더 힘이 세다는 느낌입니다!(그랜저 운전 6년함) 고속도로를 이용할 때는 120에서 140이 그냥 나옵니다. 음, 처음 출발할 때 좀 굼뜹니다.ㅠㅠ 그건 어쩔수 없는 단점이죠. 하지만 80이 넘어서면서 그런 느낌이 없어지고 가고싶은만큼 속도가 나옵니다. 아쉬운 점이 없는 부분입니다. 연비는 한마디로 말해 100km 이내로 달리면 13~14km 이상 나옵니다. 하지만 120km 이상 달리면 좀 기름이 빨리 소비됩니다. 10km정도밖에 안나오는 느낌입니다. 카니발 차량의 실내,외는 조금 신선한 느낌도 들지만 조금은 무딘 느낌이며, 세련되지는 않았지만 기죽지않는 인테리어인 것 같습니다. 오토슬라이드 좋아요!
'전세계 자동차 정보 > KIA(기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 K5 하이브리드 (0) | 2015.01.18 |
---|---|
2014 K7 하이브리드 (0) | 2015.01.18 |
2014 쏘렌토R (0) | 2015.01.17 |
2014 모하비 (0) | 2015.01.17 |
(기아자동차) 2014 봉고3 (1) | 2015.0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