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2014 봉고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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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자동차) 2014 봉고3

 

 

 

 

1톤 2WD 표준캡 초장축

모델명 : 1톤 2WD 표준캡 초장축
가격 : 1,440~1,78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2 km/ℓ (5등급)
               수동 10.0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01.0~220.0g/km


- 치수
전장 : 5,120mm

전폭 : 1,740mm
전고 : 1,995mm
축거 : 2,615mm
윤거전 : 1,490mm
윤거후 : 1,340mm
공차중량 : 1,680~1,710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2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5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지드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모델명 : 1톤 2WD 킹캡 초장축
가격 : 1,450~1,80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9~9.2 km/ℓ (5등급)
               수동 10.0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01.0~220.0g/km


- 치수
전장 : 5,115mm

전폭 : 1,740mm
전고 : 1,995mm
축거 : 2,615mm
윤거전 : 1,490mm
윤거후 : 1,340mm
공차중량 : 1,700~1,730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2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5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지드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1톤 2WD 표준캡 초장축

모델명 : 1톤 2WD LPI 킹캡 초장축
가격 : 1,464~1,56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359cc
연료 : LPG
최대출력 : 159hp
최대토크 : 2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6.8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99.0g/km


- 치수
전장 : 5,115mm

전폭 : 1,740mm
전고 : 1,995mm
축거 : 2,615mm
윤거전 : 1,490mm
윤거후 : 1,340mm
공차중량 : 1,669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145mm/정보없음/13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모델명 : 1톤 2WD 더블캡 초장축
가격 : 1,575~1,932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9 km/ℓ (5등급)
               수동 9.7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09.0~228.0g/km


- 치수
전장 : 5,115mm

전폭 : 1,740mm
전고 : 1,995mm
축거 : 2,615mm
윤거전 : 1,490mm
윤거후 : 1,340mm
공차중량 : 1,800~1,83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3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5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지드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모델명 : 1톤 2WD 표준캡 장축
가격 : 1,59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10.0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01.0g/km


- 치수
전장 : 4,825mm

전폭 : 1,740mm
전고 : 1,995mm
축거 : 2,415mm
윤거전 : 1,490mm
윤거후 : 1,340mm
공차중량 : 1,655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2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지드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모델명 : 1톤 2WD 킹캡 장축
가격 : 1,60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10.0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01.0g/km


- 치수
전장 : 4,790mm

전폭 : 1,740mm
전고 : 1,995mm
축거 : 2,415mm
윤거전 : 1,490mm
윤거후 : 1,340mm
공차중량 : 1,680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2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지드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모델명 : 1톤 4WD 표준캡 장축
가격 : 1,640~1,79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9.1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4.0g/km


- 치수
전장 : 4,825mm

전폭 : 1,740mm
전고 : 2,105mm
축거 : 2,415mm
윤거전 : 1,505mm
윤거후 : 1,460mm
공차중량 : 1,810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지드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모델명 : 1톤 4WD 킹캡 장축
가격 : 1,650~1,80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9.1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8.0g/km


- 치수
전장 : 4,790mm

전폭 : 1,740mm
전고 : 2,105mm
축거 : 2,415mm
윤거전 : 1,505mm
윤거후 : 1,460mm
공차중량 : 1,810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지드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모델명 : 1톤 2WD 더블캡 장축
가격 : 1,73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9.7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09.0g/km


- 치수
전장 : 4,810mm

전폭 : 1,740mm
전고 : 1,995mm
축거 : 2,615mm
윤거전 : 1,490mm
윤거후 : 1,340mm
공차중량 : 1,780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3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지드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모델명 : 1톤 4WD 더블캡 장축
가격 : 1,775~1,936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9.1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4.0g/km


- 치수
전장 : 4,810mm

전폭 : 1,740mm
전고 : 2,105mm
축거 : 2,415mm
윤거전 : 1,505mm
윤거후 : 1,460mm
공차중량 : 1,925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지드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랙 앤드 피니언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모델명 : 1.2톤 2WD 킹캡 초장축
가격 : 1,827~1,93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430mm

전폭 : 1,750mm
전고 : 2,085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470mm
윤거후 : 1,270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6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3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모델명 : 1.2톤 2WD 표준캡 초장축
가격 : 1,837~1,94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455mm

전폭 : 1,750mm
전고 : 2,085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470mm
윤거후 : 1,270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6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3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네티즌 의견>

- 1.2톤 봉고3 문제 많은 것 같네요. 만약에 이 차 사신다면 앞바퀴와 휠, 타이어 바꾸셔야 합니다. 안그러면 브레이크 밟았을 때 차가 옆으로 가서 위헙합니다. 그리고 연비도 정말 안나오네요. 연비에 속은 것 같네요. 절반도 안 나옵니다. 적재함은 썩어서 부셔지네요. 짜증이 많이 납니다. 서민들이 끄는 이 화물차를.. 이게 뭡니까? 사자마자 서비스센터를 계속 왔다갔다 거리고 물어보니깐 문제의 차라고 그러네요. 적재함은 리콜을 해줘야되는 게 당연한데 K9 같은 차나 제네시스 같은 차만 신경 쓰는 것 같네요... 화물차는 서민들의 차입니다. 서민들의 차를 그런 식으로 만드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그런 식으로 차 팔아먹으니까... 좋아? 배불르겠네... 떼끼.

- 주행 중 브레이크 밟으면 핸들조작 안해도 왼쪽으로 휨... 다발적으로 발생해도 리콜안하고 항의하는 고객만 교체해줬다는 그 차?

- 자 이번엔 어떻게 등쳐먹는 지 한번 보자^^

- 다신 이런 개똥차 안 산다. 드럼은 맨날 갈고 제일 뭣 같은 건 이유를 알 수 없는 현상들ㅡㅡ 어쩔. 가끔 멀쩡하고 이건 진심 흉기차임.

- 아 이거 주문했는데 잣댔네.

- 우리 할아버지가 매번 포터만 사는 이유가 있었네ㅋㅋ

- 기아 사지 마시고 현대 사세요. 포터 사시는 게 났습니다. 포터가 빨리 안 나와서 이거 샀더만... 에휴. 3500키로에 미션 갈구요. 새 미션도 2000키로 넘어가니 그러럭 거립니다. 포기하고 차 설 때까지 탈라구요. 브레이크는 급브레이크 밟으니 노면의 그 요철 느낌이 브레이크 페달로 고스란히 올라와서 두렵습니다. 포터는 안 그런데 유난히 이상하더군요. 내리막 길에서 길 표면이 깨진 곳이었는데 브레이크 밟으면 페달이 춤을 춥니다. 수동미션 변속 시 기어 갈리는 소리 나구요. 센타에서도 원인을 모름... 회사 포터를 몇 대를 몰았는데도 이런 문제는 없었는데... 기아 조립 상태가 암튼 현대 공장보다 못한 것 같음.

- 봉고르기니 무얼실을라고.

- 3년 안에 부식 되는 차. 지금 아버님 차가 그럼.

- 정말로 이 차는 문제가 많은 차입니다. 저도 이차를 타봐서 아는데요, 이사갈 때 이차를 타는데 80키로쯤 달리다가 급브레이크를 잡으니까 옆으로 쏠립니다.

- 서비스 개뭣같음. 회사트럭.

- 언제적 엔진이여. 스포티지 2리터 엔진도 토크가 40이나 되는데, 2.4리터가 뭐 저래.

- 차가 썩는 것도 정도가 있지, 참 너무하네요. 시간이 지나 철판이 썩는 것은 어쩔 수 없다지만 정도가 있지. 기아는 너무해요. 어떻게 페인트는 멀쩡한데 녹이 속에서 페인트를 들고 일어나는지. 이런 차를 즐겨만드는 기아는 벨도 없나봅니다.

- 이런 차 왜 사? 이러면서 살 수밖에 없는 차...

- 아버지차 주행중인데 댓글 보니까 정말 뽑기 잘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매일 같이 타고다니는데 아무 문제점 못 봤네요. 급브레이크도 몇번 있었는데 한쪽으로 휜다거나 떨리는 것도 본 적 없고요. 이 정도 욕먹을 정도면 뭐 운이 좋았다고밖에ㅎ

- 탑차 카탈로그 보니 전체적으로 70만원씩 올랐네요ㅋㅋ 눈꼽만큼도 변한 거 없는데ㅋ

- 소형 화물은 어쩔 수 없으니 승용차라도 불매운동 해야겠군요.

- 1톤 화물은 대안이 없어도 승용차 불매 운동은 가능하지요.

- 정말 기도 안 차는 회사입니다. 사용한 지 한달도 안되어 조향장치에 결함이 있어서 대형사고가 날 뻔 했습니다. 주행거리도 500키로 넘었을 뿐인데 이게 말이나 됩니까. 한번도 수리나 이런 거 없이 조심히 다루던 차가 저희 사무실에서 일하는 직원분이 탑승하여 납품을 갔다오던 중 핸들이 떨리더니 갑자기 핸들이 움직이지 않아 중앙선을 넘어갈 뻔 하여 대형트럭과 부딪힐 뻔 했습니다. 서비스센터에다가 항의를 하니 모든 차에는 결함이 있다며 당연하다는 듯이 말하더군요. 이게 말이나 됩니까. 차에 결함이 있어서 사고로 사망하면 그게 당연하다는 건가요.

- 굳이 돈 들여서 개발 안 해도 독과점이라 호갱들이 알아서 사주고 경쟁업체도 없고 해외 상용트럭이 없나?

- 현기는 (녹)차를 좋아합니다.

- 안전성이 전혀 고려되지 않은 차량 같습니다. 이유 : 사고 시 앞 본넷이 짧아서 즉사합니다. 외제차 포드, 도요타 등등은 그런 부분의 안정성을 위해 앞부분 본넷을 길게 만드는데.. 이런 부분이 해결되지 않으면 수출 계속하기 힘들듯. 빠른 시일 내 보완하고 출시 바랍니다.

- 생계유지로 먹고살려구 구입한 차.. 한숨뿐이네요ㅠㅠ 어쩌면 좋을까요..

- 라보보다도 못한 듯..

- 적재함이 죄다 썩어서 너덜너덜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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