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K5 하이브리드
반응형

(기아자동차) 2014 K5 하이브리드

 

 

 

 

모델명 : 500h
가격 : 3,036~3,35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9cc
연료 : 전기 , 가솔린
최대출력 : 150hp
최대토크 : 18.3kg.m

합산출력 : 198hp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6.8 km/ℓ (1등급)

CO²배출량 : 100.0g/km


- 치수
전장 : 4,845mm

전폭 : 1,835mm
전고 : 1,455mm
축거 : 2,795mm
윤거전 : 1,595~1,601mm
윤거후 : 1,595~1,601mm
공차중량 : 1,5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mm/65/16inch
후륜타이어 : 205mm/65/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세제 혜택 때문에 그냥 K5나 하이브리드나 가격차 거의 없습니다. 실제 공인 연비보다 더 잘나옵니다. 그렇다고 주행성능이 딸리는 것도 아닙니다.

- k5 하이브리드 오너로 9개월째인데 제 차 기준으로 시내주행 12~15 정도, 일반국도 15~18, 고속도로 18~22가 평균적으로 연비 나옵니다. 심지어 고속도로 26까지 찍어봤습니다. 물론 운전습관에 따라 많이 다르겠죠. 하지만 하이브리드 동호회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제말이 틀린가~

- 이 차는 까지 말자ㅋㅋ 괜찮다ㅋㅋ

- K5 500h 오너입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 차에 대해 장단점을 말해보겠습니다. 가격 : 당연히 엔진이 2개니까 비싸겠죠. 옵션 넣다보면 3000만원 훌쩍 넘습니다. 하지만 세제혜택 받으면 2000후반 되죠. 그냥 K5 풀옵이랑 200만 차이밖에 안나죠. / 연비 : 말 많죠. 하지만 하이브리드 구매 생각하신 분들은 하이브리드 운전법이 따로 있다는 건 아시죠? 그대로만 하면 16.8 이상 나옵니다. 그냥 운전해도 14 이상 유지되고요. / 디자인 : 내 눈에 이쁘면 그만이지, 말이 많어~! / 트렁크 : 넓어요. 전기 엔진 공간이 있지만 왠만한 거 다 들어가요. 성인2명 태우고 짐 약간 들어갑니다. / 속도 : 걍 K5보다 순간가속이 좋아요. 동영상으로 제로백 영상 찾아보세요. / 국산차 안정성 안좋다고 하는데 전 아직 무사고라 모르겠지만, 혹시 모를 사고 생각하시면 차 사지 말고 걸어다니세요. 어차피 대형사고 나면 사망률 70% 이상이라고 하니. 장거리 국산중형으로는 갑오브 갑 인정. 풍절음만 잡으면 원 보으 올!

- K5 하이브리드 실제 오너인데.. 차는 만족합니다. 배터리만 충전되어 있으면 언덕 주행 시 모터빨로 치고가는거 생각이상으로 좋으나, 배터리가 빨리 떨어집니다. 물론 왠만한 언덕 넘어서기 전에 배터리 바닥치는 일은 거의 없어요. 단 판교에서 외곽 청계산 넘어갈 때 차 막히면 답 없습니다. 현대.기아 차는 고속시 붕뜨는 이상한 차라고 생각합니다. 하이브리드는 배터리와 파썬 장착시 그 무게빨로 겨우 누르는 기분... 서스 말랑한거나 코너링 쏠림은 아직도 개선을 못했네요. 가성비를 보면 다음에도 하이브리드 구매하고 싶습니다.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KIA(기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 포르테 해치백  (0) 2015.01.18
2014 K900  (0) 2015.01.18
2014 K7 하이브리드  (0) 2015.01.18
2013 그랜드 카니발R  (0) 2015.01.18
2014 쏘렌토R  (0) 2015.01.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