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2014 모하비
모델명 : 3.0 디젤 2WD
가격 : 3,936~4,37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3.0
배기량 : 2,95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60hp
최대토크 : 5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7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89.0g/km
- 치수
전장 : 4,935mm
전폭 : 1,915mm
전고 : 1,810mm
축거 : 2,895mm
윤거전 : 1,615mm
윤거후 : 1,625mm
공차중량 : 2,055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6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6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0 디젤 4WD
가격 : 4,1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3.0
배기량 : 2,95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60hp
최대토크 : 5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3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96.0g/km
- 치수
전장 : 4,935mm
전폭 : 1,915mm
전고 : 1,810mm
축거 : 2,895mm
윤거전 : 1,615mm
윤거후 : 1,625mm
공차중량 : 2,155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6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6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0 디젤 AWD
가격 : 4,62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3.0
배기량 : 2,95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60hp
최대토크 : 5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2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00.0g/km
- 치수
전장 : 4,935mm
전폭 : 1,915mm
전고 : 1,810mm
축거 : 2,895mm
윤거전 : 1,615mm
윤거후 : 1,625mm
공차중량 : 2,155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6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6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260마력 56토크로 에쿠스보다도 토크가 높은...ㄷㄷ 국내 SUV최고성능, 국내 SUV 중 유일하게 LD기본장착, 프레임바디, 판매량의 91%가 최고급 트림인 KV300... 차값만 4700만원.. 국산 SUV중에서는 경쟁할 모델이 없는, 동급이하라는 베라크루즈와는 점점 가격차도 벌어지고.. 실제 포지셔닝도 모하비>베라크루즈>맥스크루즈=렉스턴.. 하나부터 열까지 국산 SUV의 원탑! 동급의 수입차로 가려면 1억은 있어야 하니 어지간한 수입차는 다 바르는 모하비인데.. 5천만원에 이정도면 괜찮지 않나요? 현대.기아차 중 유일하게 자동차 커뮤니티에서도 욕안먹는 차. 잘 만든, 제 값하는, 돈값하는 좋은차~!! 모하비!
- 그냥 모하비는 차 자체가 기아의 최고명작이죠.
- 점잖은 자리에 참석도 해야되고 캠핑도 가야하고.. 낚시도 가야하고.. 가족과 여행도 가야하고.. 부모님을 좀 안전히 모셔야 할때도 있고.. 자연과 어울어진 오프로드를 다녀야 할때도 있고.. 직원들과 어울어진 워크숍이나 여행도 가야하고.. 가끔 스트레스를 풀기위해 조용한 드라이빙도 하고싶고.. 공도에서 성가시는 차량을 피하다못해 혼줄도 내주고싶고.. 시원한 토크빨도 느껴보고 싶고.. 짱짱한 고속 주행을 느껴보고 싶기도하고.. 스포츠카나 쿠페처럼 날렵한 코너링은 아니더라도 묵직히 쥐고 도는 코너감도 느끼고 싶고.. 무엇보다 듬직한 안전감을 느껴보고 싶고.. 저정도면.. 적당하지라는 시선보단.. 저정도면.. 최고지라는 시선보단.. 오~~ 라는 중간단계쯤.. 그정도의 사회적 시선. 만만하지만 열등감없는 서열, 최고도 인정하는 서열, 일반이 목표로하는 서열. 독일차는 기립박수를 받습니다. 모하비 타는 전 기립하여 열심히 박수를 쳐드렸습니다. 그래서 전 모하비를 탑니다.
- 모하비 하면 프레임바디, 강력한 토크와 힘, 도시적인 디자인이죠. 지금도 매우 좋은 차 맞는데, 실내디자인과 승차감만 더 개선된다면 진짜 이 가격에 따라올 SUV 없다고 봅니다.
- 니들이 모하비를 아냐!
'전세계 자동차 정보 > KIA(기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 그랜드 카니발R (0) | 2015.01.18 |
---|---|
2014 쏘렌토R (0) | 2015.01.17 |
(기아자동차) 2014 봉고3 (1) | 2015.01.17 |
2014 쏘울 EV (0) | 2015.01.17 |
(KIA) 2015 K3 쿱 (1) | 2015.0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