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2017 카니발 하이리무진
모델명 : 2.2 디젤 9인승
가격 : 3,980~5,53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디젤 직분사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9~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2 km/ℓ (4등급)
토크컨버터 10.3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9.0~197.0g/km
- 치수
전장 : 5,115mm
전폭 : 1,985mm
전고 : 1,740~2,040mm
축거 : 3,060mm
윤거전 : 1,735~1,740mm
윤거후 : 1,742~1,747mm
공차중량 : 2,138~2,198kg
승차인원 : 9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2 디젤 11인승
가격 : 4,926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디젤 직분사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0.3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96.0g/km
- 치수
전장 : 5,115mm
전폭 : 1,985mm
전고 : 2,040mm
축거 : 3,060mm
윤거전 : 1,735mm
윤거후 : 1,742mm
공차중량 : 2,190kg
승차인원 : 11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2 디젤 7인승
가격 : 5,372~5,93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디젤 직분사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0.3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97.0g/km
- 치수
전장 : 5,115mm
전폭 : 1,985mm
전고 : 2,040mm
축거 : 3,060mm
윤거전 : 1,735mm
윤거후 : 1,742mm
공차중량 : 2,158kg
승차인원 : 9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3 가솔린 9인승
가격 : 5,39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직분사
배기량 : 3,34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80hp
최대토크 : 34.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7.6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35.0g/km
- 치수
전장 : 5,115mm
전폭 : 1,985mm
전고 : 2,040mm
축거 : 3,060mm
윤거전 : 1,735mm
윤거후 : 1,742mm
공차중량 : 2,190kg
승차인원 : 9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3 가솔린 7인승
가격 : 5,75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직분사
배기량 : 3,34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80hp
최대토크 : 34.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8.0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3.0g/km
- 치수
전장 : 5,115mm
전폭 : 1,985mm
전고 : 2,040mm
축거 : 3,060mm
윤거전 : 1,735mm
윤거후 : 1,742mm
공차중량 : 2,107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7인승 프레지던트 풀옵 디젤 세금포함 6200 프로모션 없이 현금 결제하고 타고 있습니다. 6개월 단 KC 특장이란 곳에서 루프와 티비를 다는데 실내등을 시동 안 키면 안켜지구요. 운전석에서 뒷좌석 티비 연동이 안 돼서 개인이 개조해야 합니다. 기아가 모두 맡아서 만들면 좋겠구요. 에어댐도 전방의 후방 경우 승용차보다 낮아서 이백 정도 에어댐 빼고 다른 편의 장착해주세요. 골목 주차시 불편. 하부가 긁히고 상부탑보다 더 신경쓰이며, 사이드에어댐을 발판으로 달고 전방후방 에어댐 삭제... 그리고 후석 모니터 컨트롤을 6세 미만의 유아가 할 수 없어서 운전자가 차를 세우고 틀어줘야 하는데, 한번 뽀통령을 보기 시작하면 경주까지 밀려도 7시간 이상을 무리없이 3열에서 시청하며, 차에 타면 내리지를 않고... 혹 이 차에 못 탄 아이들은 눈물을 흘리기도. 갓길에 주차하여 간혹 승차시키고 가는 일도 있으나 마이너스원인 KC 특장시시공 시동 끄면 아이들이 깜깜해서 자동차 내부에서 걸려 넘어지니 코일 매트는 필수입니다.
- 그냥 카니발이랑 넘 가격차가 심하다... 2000 이상 차이가 나네. 아무리 하이리무진이어도..
- 여기 와보기 전까지 이거 3천만원 후반대 차인 줄 알고 있었음..ㅋㅋ 그리고 대부분 그냥 카니발인 줄 앎... 5000만원짜리 치고는 기존 카니발과 너무 차이가 없음.
- 다 좋은데 전륜이 말이 되냐ㅡㅡ 차를 좀 잘 만들어라 새키들아, 파업만 하지 말고.
- 기아는 진짜 4륜구동 안 만들래? 뱜, 빤스, 캐딜래.. 등 쟤네들도 4륜 열심히 출시하잖아~ 뭐하냐 니네는?
- 3.3 가솔린 9인승 5,399만원.
- 완전 좋아요.
- 돈 안되면 못 사는 차. 현실 ㅇㅈ.
- 초고장력강판 50프로 이상 사용했다던데 안정성이 기존 쿠킹호일 대비 어느정도 향상 되었을까요?ㅋㅋ
- 2.2 9인승 하이루프 트림이 빠졌네요~
'전세계 자동차 정보 > KIA(기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KIA) 2017 쏘렌토 (0) | 2016.09.10 |
---|---|
(KIA) 2017 K5 (0) | 2016.07.26 |
(KIA) 2017 K3 세단 (0) | 2016.07.26 |
(KIA) 2017 K3 유로 (1) | 2016.07.25 |
(KIA) 2017 K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0) | 2016.0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