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2017 K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반응형

(KIA) 2017 K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2017 K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2017 K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2017 K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2017 K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2017 K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2017 K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2017 K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2017 K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2.0 GDI HEV

모델명 : 2.0 GDI HEV
가격 : 3,9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9cc
연료 : 전기, 가솔린
최대출력 : 156hp
최대토크 : 19.3kg.m

합산출력 : 202hp

합산토크 : 38.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6.4 km/ℓ (하이브리드)

CO²배출량 : 29.0g/km


- 치수
전장 : 4,855mm

전폭 : 1,860mm
전고 : 1,465mm
축거 : 2,805mm
윤거전 : 1,602mm
윤거후 : 1,609mm
공차중량 : 1,715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15mm/55/17inch
후륜타이어 : 215mm/5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우리 회사차 EV쏘울입니다. 출퇴근용으로는 최고입니다. 밟는대로 쭉쭉 나가고 조용하고 등등... 하지만 고장나면 수리하는 데 많이 피곤했음. 아는 하이테크팀이라고 따로 있는데 엔지니어도 고장원인 잘 모름. 부품도 외국에서 수입해오는데 잘 안 준다고 힘들다 함... 엔지니어도 아직은 전기차 타는 건 아니라 함... 솔직하게 회사차라서 다행이라 생각함. 내 차였으면 진심 돌아버렸음ㅠㅠ 참고바람.

- 정차시 정숙한 거 말고는 아 적응 안되네요. 잡종(특허) 가로 막혀 이따구인지. 도요타랑 넘 틀려요. 현기차 하브 이번에 첨 샀는데 싸게 재고할인 엄청 들어가서 노블등급 선루프 빼고 380만원 기본할인 정부지원(영맨할인) 포함해서 약 580 들어간 듯. 근데 문제는 주행시 차가 미션 변경 시 울컥거림이 너무 싫어요. 원래 이리 미션 변속시 충격과 주행시 엔진개입시 전면 진동과 충격 상당하던데 이건 종특인가요? 아 가솔린이 더 나은 듯ㅜㅜ

- 초창기 K5 디자인이 그리운 건 나뿐인가?

- 내 눈이 잘못된거야? 가격이 완전 노답인데.

- 마음이 끌리는데 자금이 현재 도둑놈들이 강취한 상태라 어쩔 수 없구나.

- 4천만원???

- 캬~ 멋지다.

- 마케팅이 제대로 안 되고 있는 듯... 궁금한데 자료찾기가 힘듬. 1. 달리면서 회생제동 에너지로 하이브리드 역할을 한다. 2. 별도의 콘센트 충전도 가능하다. 평소에는 휘발류, 하이브리드로 사용하고 별도의 충전할 수 있는 상황일 때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이렇게 요약되는 건가??

- 크~ 현대기아 클라스 오지구요.

- 보조금 나오니 호구까지는 아닌데 공기업이나 공무원 아니면 조금 비효율적이지. 충전소가 없어서.

- 이 차 사는 사람은 호구 중에 호구다.

- 주변에 플러그부터 만들고 플러그인을 팔아라...

- 이 차 지나가면 한번씩 봐줘야해. 한번은 왜 샀지 신기해서  쳐다보고, 또한번은 어떤 호구가 샀는지 쳐다보고.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KIA(기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KIA) 2017 K3 세단  (0) 2016.07.26
(KIA) 2017 K3 유로  (1) 2016.07.25
(KIA) 2017 카니발  (0) 2016.06.22
(KIA) 2017 카니발 리무진  (0) 2016.06.22
(기아자동차) 2016 옵티마 스포츠 왜건  (0) 2016.04.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