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2017 K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명 : 2.0 GDI HEV
가격 : 3,9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9cc
연료 : 전기, 가솔린
최대출력 : 156hp
최대토크 : 19.3kg.m
합산출력 : 202hp
합산토크 : 38.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6.4 km/ℓ (하이브리드)
CO²배출량 : 29.0g/km
- 치수
전장 : 4,855mm
전폭 : 1,860mm
전고 : 1,465mm
축거 : 2,805mm
윤거전 : 1,602mm
윤거후 : 1,609mm
공차중량 : 1,715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15mm/55/17inch
후륜타이어 : 215mm/5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우리 회사차 EV쏘울입니다. 출퇴근용으로는 최고입니다. 밟는대로 쭉쭉 나가고 조용하고 등등... 하지만 고장나면 수리하는 데 많이 피곤했음. 아는 하이테크팀이라고 따로 있는데 엔지니어도 고장원인 잘 모름. 부품도 외국에서 수입해오는데 잘 안 준다고 힘들다 함... 엔지니어도 아직은 전기차 타는 건 아니라 함... 솔직하게 회사차라서 다행이라 생각함. 내 차였으면 진심 돌아버렸음ㅠㅠ 참고바람.
- 정차시 정숙한 거 말고는 아 적응 안되네요. 잡종(특허) 가로 막혀 이따구인지. 도요타랑 넘 틀려요. 현기차 하브 이번에 첨 샀는데 싸게 재고할인 엄청 들어가서 노블등급 선루프 빼고 380만원 기본할인 정부지원(영맨할인) 포함해서 약 580 들어간 듯. 근데 문제는 주행시 차가 미션 변경 시 울컥거림이 너무 싫어요. 원래 이리 미션 변속시 충격과 주행시 엔진개입시 전면 진동과 충격 상당하던데 이건 종특인가요? 아 가솔린이 더 나은 듯ㅜㅜ
- 초창기 K5 디자인이 그리운 건 나뿐인가?
- 내 눈이 잘못된거야? 가격이 완전 노답인데.
- 마음이 끌리는데 자금이 현재 도둑놈들이 강취한 상태라 어쩔 수 없구나.
- 4천만원???
- 캬~ 멋지다.
- 마케팅이 제대로 안 되고 있는 듯... 궁금한데 자료찾기가 힘듬. 1. 달리면서 회생제동 에너지로 하이브리드 역할을 한다. 2. 별도의 콘센트 충전도 가능하다. 평소에는 휘발류, 하이브리드로 사용하고 별도의 충전할 수 있는 상황일 때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이렇게 요약되는 건가??
- 크~ 현대기아 클라스 오지구요.
- 보조금 나오니 호구까지는 아닌데 공기업이나 공무원 아니면 조금 비효율적이지. 충전소가 없어서.
- 이 차 사는 사람은 호구 중에 호구다.
- 주변에 플러그부터 만들고 플러그인을 팔아라...
- 이 차 지나가면 한번씩 봐줘야해. 한번은 왜 샀지 신기해서 쳐다보고, 또한번은 어떤 호구가 샀는지 쳐다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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