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2015 아우디 Q5
모델명 : 35 TDI
가격 : 6,280~6,7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1,96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77hp
최대토크 : 38.8kg.m
- 성능
최고속도 : 200km/h
가속성능 : 9.0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12.5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59.0g/km
- 치수
전장 : 4,629mm
전폭 : 1,898mm
전고 : 1,655mm
축거 : 2,807mm
윤거전 : 1,617mm
윤거후 : 1,614mm
공차중량 : 1,91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3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DCT) 7단
전륜서스펜션 : 5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45 TDI
가격 : 7,280~7,6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직분사 디젤
배기량 : 2,96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45hp
최대토크 : 59.5kg.m
- 성능
최고속도 : 225km/h
가속성능 : 6.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11.9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68.0g/km
- 치수
전장 : 4,629mm
전폭 : 1,898mm
전고 : 1,655mm
축거 : 2,807mm
윤거전 : 1,617mm
윤거후 : 1,614mm
공차중량 : 1,95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45/20inch
후륜타이어 : 255mm/4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DCT) 7단
전륜서스펜션 : 5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금액 값을 하는 차!!
- 아우디는 참 양심적인 기업이다. 디젤 4기통을 7천에 팔기에는 지들도 머쓱했는지 35 TDI라고 꼬아서 이름 붙이는 거 보면 얼마나 쑥스러워 하는 지 짐작이 간다.
- Q5 네비는 쵸크셔틀로 미로 찾는 방식이라서 설정 및 분식 시간 소요.. 업그레이드 일반인이나 국내서 할 수 없음. 독일 본사에서 카드가 국내로 들어와야 한다고 함... 아우디 코리아 측에서는 언제 올 지 모른다고 함. 차량에 부착된 부품 보증기간 내 수리해줘야 하는데 현재로서는 못 해준다고 함. 차량 팔아먹고 오리발 내미네...
- 이상하다... 그냥 구경만 했을 뿐인데 지리겠네.
- 유럽에는 32,130유로(4,200만원) ~ 36,825유로(4,800만원)에 판매하는거를 한국에서는 2,000만원이나 더 비싸...
- 기본 천 만원 할인인데 공식 가격이 의미가 있나요?
- 이 차가 드림카였는데 Q7 기사 한 바닥 보고 사진 보다 돌아왔더니 제길~ 이건 눈에도 안 들어오네.
- Q5 신차 출고한 지 1년. 물론 장점이 많으나 단점만 나열하겠음. 1. 개취에 따라 다르지만 그리 안 넓음. 덩치 큰 성인이 뒷자리 탑승 시 불편함. 지인들 몇 태워봤지만 하나같이 뒷자리 좁다는 얘기 많이 들음. 2. 스크린이 터치 방식이 아님. 세컨카 벤츠는 차량용 네비가 터치임. 이거 굉장히 불편함. 출고 후 1년간 네비 써본 적이 없음. 3. 연비 제원표엔 12.5라 적힌 걸로 기억함. 고속도로 실연비 16 정도, 시내는 11 정도 나옴. 4. 말 많은 아우디 서비스. 이거 심각함. 적으려니 너무 길어질 것 같은데... 그냥 고장이 아닌데 예약부터 출고까지 4주 걸림. 상상에 맡김. 애기 있는 와이프가 한달간 택시 타고 댕김. 부착해놓은 햇빛 가리개가 창문을 내렸다가 문짝 안으로 기어들어감. 당연히 무상수리 기간이니 했지만 문짝 뜯는 공임비 받음. 벤츠는 와이퍼 무료교체임. 아우디는 소모품이라고 유상임.
- 두 달 탔는데 이건 뭐 신세계다. 싼타페, 쏘렌토 비교 불가다. 엔진음, 방음, 진동, 도어부터 2000배 낫다! 자세 지대로다!
- 태안 모터스에서 차 사지 마세요.. 팔고나면 땡!
- 껍데기를 떠나서 성능이 좋은 차...
- 45 TDI 소음은 진짜 없는 편이에요. 비엠이나 벤츠 X3, GLK랑 비교하면 이건 뭐 하디브리드 차량이라고 해도 무리없음. 정숙성은 아우디가 갑ㅋ 엔진 성능이야 뭐 제로백 6.5초인데 말하면 입 아프죠. 도로에서 만나는 SUV 대부분 발라버림. 조금 더 보태서 SQ5로 가면 제로백 5.1초. 이건 뭐 M3급 나타나기 전까진 공도에서 잡을 자 없음.
- 2014, 2013 SUV 세계 판매량에서 력셔리 브랜드 SUV로는 유일하게 20위 안에 든 차죠. 45 TDI의 파워와 접지력은 ㅎㄷㄷ. SQ5와 함께 아우디 코리아에서 제일 낮은 프로모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 2015년 Q5 45TDI Dynamic (S-line) 구매자입니다. 일단 간략히 1. 주행성능 : 시내연비 10~12키로 내외 무난합니다. 고속도로는 평균 14~16키로 나오고 직빨 성능 Y영역 무난히 뽑아주고 그 이상은 Y30까진 나가네요. 코너링은 잘 잡아주는 편입니다. 롤링 약간 있으니 뭐 차고 감안하면 우수한 편입니다. 2. 제동력 : 캠핑을 좋아해서 트렁크 가득 채우고 2살, 6살 애들 둘 태우고.. 비탈길 언덕 등 잘 잡아주네요. 그런데 시내주행시 서행시 가다서다 반복할 땐 약간 울컥거리는 특징이 있는데.. 심한 편은 아닙니다. 3. 실내 : A4와 동일합니다. 요즘 나오는 신형 A6,7에 비하면 좀 올드합니다만.. 뭐 그럭저럭... 근데 잡소리 조금 있네요. 4. 소음 : 외부에서 들어오는 소음 큽니다. 하체에서 정차시 출발하면 딸칵, 틱틱, 가끔 귀뚜라미 소리 등... 모든 차가 다 그런 것 같진 않은데... 음 센터 들어가서 찾아야되는데 귀찮아서. 이상이요.
- 돈은 없고 외제차는 타고 싶고 내 신용에 할부는 될까? 오프라인 매장 가긴 두렵고ㅎㅎ 견적 내는 놈들의 특징.
- 디4 수리 중 Q5 렌트해서 몰고 있는데 멋지네요. 맘에 안 드는 거 두 가지 빼고. 2열 정말 욕 나올 정도네요. 네비 다이얼 스트레스 엄청 받아요.
- 실내가 많이 아쉽다.
- 다섯달째 Q5 타고있는 오너입니다. 장점은 디젤 SUV 중 상당한 정숙성, 주행안정감, 질리지 않는 외부 디자인 등 오프로드 보다는 온로드에 아주 특화되어 있는 탁월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단점은 Q5임에도 불구하고 A4와 거의 똑같은 디자인의 실내, 덩치는 싼타페인데 실내공간은 투싼, 언제 폭풍할인을 때려서 내 차의 중고값을 똥값으로 만들지 모르는 아우디 딜러사의 정책입니다.
- 아우디 Q5 45TDI 15년 1우러 구매해서 엄청 만족하며 타고있습니다. 힘이면 힘, 가속력이면 가속력. 안정감 또한 너무 훌륭하네요. 솔직히 브랜드 때문에 많이 망설였지만 지금은 후회없습니다. 전에 타던 비엠 520d 새차 빼서 정확히 1년 8개월만에 팔고 왔는데 지극히 개인적이긴 하지만 5보다 안 좋은 걸 찾을 수가 없네요. 이제 길들이기도 끝나고 사고 안나게 조심해서 타려구요^^
- 35 TDI 다이나믹 유저입니다.. 현기차를 싫어하는 저로서 처음으로 외제차로 갈아탔는데 흉기차보다 확실히 틀리긴 틀리네요ㅋ 적어도 장난질 같은 건 하지 않는다는 것.. 제원에 표기된 그대로의 능력을 발휘합니다. 단... 덩치가 좀 있으신 분들은 Q7으로 타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생각보다 뒷자리가 좁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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