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2015 아우디 A3 스포트백
모델명 : 25 TDI
가격 : 3,6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직분사
배기량 : 1,5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10hp
최대토크 : 25.5kg.m
- 성능
최고속도 : 200km/h
가속성능 : 10.7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16.6 km/ℓ (1등급)
CO²배출량 : 116.0g/km
- 치수
전장 : 4,310mm
전폭 : 1,785mm
전고 : 1,425mm
축거 : 2,636mm
윤거전 : 1,535mm
윤거후 : 1,506mm
공차중량 : 1,35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mm/55/16inch
후륜타이어 : 205mm/55/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5 TDI
가격 : 4,2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직분사
배기량 : 1,96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50hp
최대토크 : 34.7kg.m
- 성능
최고속도 : 200km/h
가속성능 : 10.7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15.8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16.0g/km
- 치수
전장 : 4,310mm
전폭 : 1,785mm
전고 : 1,425mm
축거 : 2,636mm
윤거전 : 1,535mm
윤거후 : 1,506mm
공차중량 : 1,3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5/17inch
후륜타이어 : 225mm/4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DCT)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4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어제 치킨만 안 사먹었어도 사는 건데...
- 아우디 딜러 교육 잘 시키세요. 차 보러 갔더니 3년? 몇 년 안에 몇 퍼센트 이상 수리가 필요한 경우 신차로 교환이 되는 제도가 있다며, 도로에서 급정지 하면 뒤에 국산차는 브레이크 제동력이 떨어져 백방 뒤에서 박게 되어 있다면서 3년 타고 그렇게 새 차로 바꾸면 된다네요...ㅋㅋ 베스트 댓글보니 무슨 양아치 집단도 아니고, 차가 이미지가 좋으면 뭐합니까. 타는 사람까지 격 떨어지는 영업은 좀 하지 맙시다.
- 너도 골프랑 같이 걸렸잖아?
- 이 차 우리동네 주차돼있는 걸 보고는 걸음이 멈춰서서 한참을 둘러봤다. 귀엽다고? 무슨 소리야. 실제로 봐봐라. 포스가 장난 아니던데? A4보다 더 안정감있고 차도 아반떼보다 커보였음. 진심 탐나네요.
- 안전함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면 구입하시오. 안전도 높은 차량이오. TSP+ 받았소이다. 세단, 스포트백 모두!
- 한눈에 꽂혀서 계약했는데도 전혀 후회되지 않습니다. 왜 사람들이 외제차외제차 하는지 알겠더군요! 정숙미와 승차감... 두말 할 나위 없는 명차임이 틀림없습니다.
- 사륜모델 나오면 대박.
- 차 예쁘네요. 가격은 괜찮은 건가요?? 잘 몰라서요.
- 구입기 끄적끄적. 1월 프로모션 차 나온지 얼마 안 됐는데 A3 세단과 똑같은 프로모션 (-500) 진행하길래 등록비 포함 2000만원 박고 할부로 진행했습니다. 미니 3세대 SD할라 했는데 할인이 쓰레기...ㅋㅋ 감아돌리는 맛은 당연 미니지만, 5도어에 밸런스는 A3가 좋으리라 생각하고 샀는데, 35 TDI 스포츠 에디션을 산 게 함정... 디젤 특유의 초반 굼뜸이 있지만 가속력도 좋고 연비도 나쁘지 않네요. 하지만 외제차는 역시 옵션이.. 열선핸들 정도는 좀 부탁요.. 조수석 다이얼 시트 각도조절은 왠 말이니... A3, A클래스, BMW1 타면 돈없는 외제차 빠돌이라 하시는데 바로 전 차가 스파크여서 전 더할 나위 없이 좋네요^^ 10점 만점에 9점 주고 싶습니다. 팁이라면 위에 있는 옵션들의 부제와 쿠폰 없습니다ㅋㅋ 엔진오일은 뭐 요즘 일반 정비소에서 잘 갈아주니 문제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차가 딱 생일에 생산된 차라 미쳐 돌아서 '저건 사야해' 해서 산건데 뱅&우룹슨, 휠, 서스펜션.. 쓸모없는 것 같아요ㅋㅋ
- 아우디 마크가 1천 만원이구만.
- 제가 해외에서 1.6 타고 있는데요. 잘 나가고 잘 멈추고 차 좋습니다. 다만 여기서는 한국과 다르게 가파른 언덕이 많아서 2.0이 더 나은 것 같습니다. 빨간색 타고 있는데요. 상당히 예쁩니다.
- 진짜 예전에는 한국 길거리 다니면 해치백 하나도 찾기 힘들었는데 세대가 바뀌면서 외국 영향 많이 받는 것 같은데... 왜 대체 왜건은 인기가 없을까...
- 악마의 흉기가 차 만드는 꼬라지 보면 이 정도는 정말 저렴한 가격이죠. 거져주는 가격입니다.
- A3 세단이든 스포트백이든 콰트로 달아줬으면 좋겠다ㅠ 그래도 아우디하면 젤 먼저 생각나는 게 콰트로인데..
- 진짜 이 차만큼은 좋은 것 같다. 근데 가격은 좀 어떻게 할 수 없나...
- 우리나라에선 너무 가격 책정 못하는 듯.
'전세계 자동차 정보 > Audi(아우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Audi) 2016 아우디 Q7 e트론 콰트로 (0) | 2016.06.02 |
---|---|
(Audi) 2016 아우디 R8 (0) | 2016.06.02 |
(Audi) 2016 아우디 S6 (0) | 2016.06.02 |
(Audi) 2016 아우디 TT 로드스터 (0) | 2016.06.02 |
(Audi) 2016 아우디 TT 쿠페 (0) | 2016.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