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2015 아우디 A6
반응형

(Audi) 2015 아우디 A6

 

2015 아우디 A62015 아우디 A62015 아우디 A62015 아우디 A6

 

1.8 TFSI

모델명 : 1.8 TFSI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l4 직분사
배기량 : 1,781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7.5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33.0g/km


- 치수
전장 : 정보없음

전폭 : 정보없음
전고 : 정보없음
축거 : 정보없음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53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정보없음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5링크
후륜서스펜션 : 트라페조이덜 링크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1.8 TFSI

모델명 : 2.0 TDI 울트라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l4 직분사
배기량 : 1,96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50hp
최대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23.8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09.0g/km


- 치수
전장 : 정보없음

전폭 : 정보없음
전고 : 정보없음
축거 : 정보없음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정보없음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5링크
후륜서스펜션 : 트라페조이덜 링크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1.8 TFSI

모델명 : 3.0 TDI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V6 직분사
배기량 : 3,000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320hp
최대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정보없음

전폭 : 정보없음
전고 : 정보없음
축거 : 정보없음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정보없음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5링크
후륜서스펜션 : 트라페조이덜 링크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연비 ㄷㄷ

- 돈 있는 놈들은 몸으로 타고, 돈 없는 놈들은 입으로 타는 거다.

- 갖고싶다.

- TFSI가 가솔린일텐데.. 연비 ㅎㄷㄷ하네요.

- 현존 독일차 중형 중에 최고 아니냐ㅋㅋ 판매량도 부쩍 늘었고 디자인, 성능, 인테리어 등등 520d나 E클은 비교 불가.

- 아우디~ AS센터나 확충하고 차 팔아먹어라.

- 진짜 내가 A6 10개월째 타고 있는데 브레이크 소음 끼익~! 이 소리 미치겠음. 무슨 용달 화물차도 아니고 짱 나서 성수센터 가서 브레이크 패드 바꾸지말고 연마하라고 해서 함. 근데 소리 여전함. 짱나서 그냥 싸제 브레이크패드 살거임. 차 드리이빙은 최강인데 소리 때문에 다 조짐. 핸들 가볍지, 차 겁내 잘 나가지, 무슨 스프링처럼 팅팅~ 잘 나감. 그럼 뭐함. 브레이크 소리 어쩔?

- 아직도 연비타령이냐 바보들아.

- 출시했고 이미 계약도 했고...

- 차를 당췌 어떻게 만들길래 연비가 저래 나오나. 말이 안 나오는 구만 허허; 공차중량 줄었다는 뉴스 어디서 봤는데 그게 A6야? 아니면 엔진이 미친 건가ㄷㄷ

- A6 TDI 타는데 연비 정말 최고예요. 딜러들이 자꾸 가격 가지고 장난해서 가격 방어 잘 안되는 것만 빼면 훌륭한 듯.

- 지금 유럽은 유로6로 바뀌면서 아우디를 비롯한 많은 유로5 기준 차량들 폭풍 할인중... 우리나라는 9월부터 유로6 기준임. 못 팔면 악성 재고... 엔트리 모델 기준 A4는 3천 후반, A6 4천 후반...

- 요샌 비엠 부심보다 아우디 부심이 더 심해진 것 같다. 양아치 오너들도 늘은 것 같고... 남자는 아우디 이딴 허세 가지고 타지 말고 뭘 타든 점잖게 운전하자.

- 연비가 20이 넘네... 320d 보다 높은 연비 처음 본다.

- 디자인 쩌네.. 연비도 겁나 좋음.

- 딱 몇 번만 더 보고 이제 더 이상 안 본다. 이거 볼 시간에 돈 벌 궁리나 해야지.

- 나는 아우디가 좋더라.

- 장난하나... 유럽 인증치 그대로 가지고 환산만 하면 국내 연비가 되나... 그렇게 치면 520d는 진작에 20 넘었다.

- 타보지도 않고 A/S가 개판이니 어쩌니 외제차나 국산차 까는 내가 한심스럽다ㅠㅠ 까기 전에 나도 타보고 싶다... 아우디, 벤츠, BMW 타고 다니시는 분들 정말 부럽다... 나도 타고싶다, 외제차...

- 왜 이렇게 이뻐...

- 이 넘들 대단한 게 2012년식 A6 3.0 2년 넘게 탔는데 와이퍼에 줄 하나 안 생기더라. 아직 한 번도 안 갈았음.

- 슈라이어는 왜 한국에 와서 연봉 수백억 받으면서 저런 디자인을 못 만드나?

- 솔직히 3.0 TDI 콰드로 타봤는데 매력 쩔더라ㅋ

- 오메 연비 보소! 수입차 연지 표시는 안 나와도 23키로는 나온다는 뜻?

- 오호 A6에도 바이터보가 나오네요~

- 정말 월 천 버는 나도 고민 때리는데... 요즘 어딜가나 심심찮게 눈에 띄는 520, A6... 우리나라에 돈 잘 버는 넘들이 그리도 많나? 더 열심히 벌어야긋다... 고민 되는군.

- 아우디에 감동!! 역시 자동차 중 자동차! 가격대비 최고성능 역시 아우디~

- 우리 아버지가 3.0 타시는데 간지 좔좔; 레알 차는 아우디임.

- 와 아우디나 모든 외국차들은 배기량부터 줄이네ㄷㄷ 현기는 아슬란, K9 5.0 반성해ㅠㅠ

- 아우디 좋은 건 아는데 센터 좀 늘려라.

- 난 서비스 개판이라 자긴 재규어 샀다는 개소리까지 들어봤는데... 여태 아우디며 서비스 개판이라 생각된 적 없습니다ㅋㅋ

- 독일 자동차 잡지 아우토 자이퉁 전세계 독자대상 투표 결과는~ 소형 A1, 컴팩트 A3, 중형 A6가 각각 1등했습니다.

- 뭘 더 바래. 현기차보단 나으면 되지. 아우디는 차값 6천 만원 받을만해ㅋㅋ

- 유지비 말이 있는데 유지비가 더 드는 건 사실이지만, 그렇게 무지막지하게 나오는 건 아닌터라 참고하세요. 아우디 A4 다이나믹인데요. 자동차세 그랜져 2.4보다 싸고 보험은 오래 타신 부모님 앞으로 해서 같이 가입했더니 70만원대. 그랜녀보다 십만 얼마 비쌈. 3년 오일 무료. 보통 5년 타고 팔고 또 새거 살거니깐 2년만 내 돈. 기름값 연비 그랜져 2배 이상이라 한달 30 정도 세이브, 일년 300 절약. 가벼운 기스는 센터 말고 아는 공업사에서 고침. 박아서 찌그러지는 게 문제인데 그랜져 10년을 타도 동네 위주라 사고 한번 안 남. 혹시 나도 보험처리고 대시 할증나옴. 다른건 문제가 없는데 할증 정도? 일단 디젤이라 기름값 절약이 엄청나구요. 오일은 2년 동안 몇십 나오는 거 무서우면 수입차 접어야죠. 그건 서민이고, 유지비 크게 들게 없고 잘만 타고 있는데 너무 걱정들 하신다. 얌전하게 운전 잘 하고 댕기면 아무 문제 없어요.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Audi(아우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Audi) 2015 아우디 S4  (0) 2016.06.03
(Audi) 2015 아우디 SQ5  (0) 2016.06.03
(Audi) 2015 아우디 Q5  (0) 2016.06.03
(Audi) 2016 아우디 Q7 e트론 콰트로  (0) 2016.06.02
(Audi) 2016 아우디 R8  (0) 2016.06.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