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2017 렉서스 NX300h
반응형

(렉서스) 2017 렉서스 NX300h

 

2017 렉서스 NX300h2017 렉서스 NX300h2017 렉서스 NX300h2017 렉서스 NX300h2017 렉서스 NX300h2017 렉서스 NX300h2017 렉서스 NX300h2017 렉서스 NX300h

 

모델명 : 2.5 가솔린
가격 : 5,580~6,2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494cc
연료 : 전기, 가솔린
최대출력 : 152hp
최대토크 : 21.0 kg.m

합산출력 : 199hp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2.6 km/ℓ (하이브리드)

CO²배출량 : 136.0g/km


- 치수
전장 : 4,630mm

전폭 : 1,845mm
전고 : 1,640mm
축거 : 2,660mm
윤거전 : 1,580mm

윤거후 : 1,580mm
공차중량 : 1,90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2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노사장님임이 시승기에서 투싼이랑 비교했다고 투싼급으로 아는 똘마니들 많네ㅋㅋ 이 차가 라브4 플랫폼을 썼다고 해도 승차감이나 고급스러움에서 절대 라브4와 동급이 될 수 없다... 더군다나 투싼과는 더욱 더 아니다.

- 진짜 미친 듯이 갖고싶다...

- 노사장 그 시끼는 걍 달리는 차 아니면 다 깜. 칭찬했던 차 보면 다 비싼 차 페라리, 포르쉐, 에스턴마틴, 람보르기니, 벤츠도 2억짜리 신형, 이클도 그렇다 치고 쏘는 차 지 입맛대로 평가ㅋ

- 내외부 진짜 흠 잡을 곳이 없다... 완벽하다...

- 인도받은 지 며칠 됨(진짜임^^;) 솔까 느낀 점 1. 렉코에서 작년에 많이 팔았다는데 잘 안 보임ㅋ (다 어디 박혀있는 거임...) 2. 실내 마감품질 시트퀄은 인정(비싼 가죽이긴 하나 스크래치 매우 조심해야할 듯). 3. 어지간한 장신에 거구 아닌 이상 2열 넓음(차는 컴팩트 해보이는데 실내공간은 기대이상으로 넓고 아늑함). 4. 헤드라이트 졸라 밝아서 정차시 앞차한테 미안할 정도. 가끔 꺼 줄 정도. 5. 전기모터 구동 러시아워 및 귀성길 아니고서야 금방 엔진모터로 쓩~^^; 연비 신경쓰지 마시길.. 뚜벅이도 아니고.. 렉하이브리드 최고라 해서 드라마틱한 연비 기대마시길.. 6. 초반 가속력, 칼같은 코너링, 출력, 마력, 토크.. 기대하지 말고.. 렉서스는 때려밟는 차 아님 (렉서스 품격ㅋㅋ 인피니티랑 스타일이 틀려서 국산간 튜닝 애기들 덤비지 않고 무시하고 감ㅋ). 7. 브레이크시 특유의 소리. 오디오 조금만 볼륨 업 해도 거슬리지 않음. 8. SUV라 풍절음 노면소음 꽤 올라옴. 결론 올릴라믄 이런 걸 올려야지ㅋ

- 30대 초반 대리입니다... 오늘 차 출고받았습니다. 그런데 부장님이 엄청나게 잔소리 하시네요.. 그냥 외제차라는게 싫은 건지... 김이 팍 샙니다...

- 갓 렉서스.

- 렉서스 NX300h 계약했는데 딜러 계약하자마자 행동 싹 바뀐다. 불친절, 대충 건성건성, 기타 등등. 계약금 다시 받을 수 있나요? 아직 차는 안 나왔는데.

- 독일차니 뭐니 하는데 일본차 무시하지마라. 그냥 일본거라 싫어하는 새키들은 대가리 빡통들인가. 차성능 보고 좀 제발 비교해라. 차는 차다. 호불호 갈릴 디자인이지만 실물 보면 감탄사 나옴. 핸들 그립감 좋고, 일본차 서비스 부분에서도 좋다. 기계부분도 좋고. 그냥 단지 일본차라 싫다고 하는 보수적인 것들은 뭐임.

- 독일차 타보면 생각보다는 실망하지만, 일본차는 타보면 생각보다 좋아서 놀란다. 아마 일본차 욕하는 사람들은 타본적이 없는 사람들이 대부분일 듯. 애국심은 논외로 하고 렉서스 차, 서비스 괜찮다. 일본 배워라 현기야.

- 노사장 리뷰의 가장 큰 문제점은 팩트를 근거로 까는 게 아니라는 거.. 리뷰에서 처음 4륜 하이브리드 SUV라 어리버리하다고 까는데 사실은 RX400h가 첫모델이었고 2006년인가 나왔었죠. 모터 3개를 먼저 도입한 모델이기도 하고. 운동성능도 실제로 러시아 리뷰어가 레인지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랑 비교하는 영상에 보면 슬라럼, 무스테스트, 브레이킹 테스트 하는 게 있는데 그거 참고하시는 게 낫습니다. 공도에서 200km 밟고 급정거하는 게 무슨 능력을 어떻게 시험하려는 건지 모르겠는데, 이본 기본기 없다고 까여도 할말없을 실력을 가진 게 사실이예요. 운전이나 이론이나 무슨 면으로 봐도요. 용어도 틀리는 게 너무 많고 수치나 데이터도 기억에만 의존해서 말하다보니 너무 틀리는 게 많더라는... 그냥 예능으로 보세요. 주관적 리뷰는 사용기이지 리뷰가 아니에요. 후리기라고 말하면서 정말 무책임한 리뷰를 쏟아내고 거기 어울리는 사람도 보면 어차피 못 살 차 까주니 열광하는 사람들 많은 듯...

- 차 타 본 사람들이 좀 어쩌구저쩌구 했으면... 소형 SUV 중에 승용차급 정숙성과 승차감 내려면 NX밖에 없음.

- 노사장 리뷰 보고 와서 댓글 쓰는 사람들이 있네. 차에 대해 모르는 노사장 리뷰를 도대체 왜 봐요?

- NX는 날씨 좀 흐릿하고 밤에 보면 특히나 지림...

- 몇일 전에 집앞에 세워놓은 거 봤는데; 어우 포스 장난아님. 사진보다 실물이 이쁘더라고요. 그리고 생각보다 되게 크더라구요.

- 거리에서 실물 보니까 진짜 이쁘던데.. 디자인 호불호 엄청 갈리네요.

- 그릴이 다스베이더 주둥이 같다.

- NX200t 구입한 지 약 1년이 지났네요. 작년에는 길거리에서 NX 잘 안 보였는데 요즘 들어 굉장히 많이 보이네요. 희귀성은 예전보다 떨어졌어도 잘 팔린다는 증거니까 기분은 좋네요. 아참, 저도 작년에 렉서스 처음 구매하기 전까지는 독일차 매니아였지만, 렉서스는 렉서스만의 장점이 있습니다. 독일차 부심 부리면서 타고 싶으면 독일차 사시면 되는 거고, 독일차 이미 다 소유해보셔서 다른 거 운전해보고 싶으신 분들이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가 있지만 독일차처럼 눈에 띄고 싶지 않으시거나 또는 자동차 관리에 크게 신경쓰고 싶지 않은 분들에게 렉서스 강추합니다. 렉서스 진짜 몰아보고 깝시다.

- 니콘, 소니, 파라소닉 등등의 제품은 잘도 사용하드만. 비싸서 사지도 못하니 무작정 일본차라고 까기만하는 저능아들은 대체 뭐야. 기술 및 제도 등 배울것이 있으면 배워야지. 현기차 비리없고 차만 좋아봐. 누가 안 사나ㅉㅉ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