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2017 렉서스 IS
반응형

(렉서스) 2017 렉서스 IS

 

<분류 : 수입 / 중형 / 국내출시>

 

2017 렉서스 IS2017 렉서스 IS2017 렉서스 IS2017 렉서스 IS2017 렉서스 IS2017 렉서스 IS2017 렉서스 IS2017 렉서스 IS

 

200t

모델명 : 200t
가격 : 4,620~5,2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45hp
최대토크 : 35.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2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0.0g/km


- 치수
전장 : 4,680mm

전폭 : 1,810mm
전고 : 1,430mm
축거 : 2,800mm
윤거전 : 1,535mm

윤거후 : 1,550mm
공차중량 : 1,6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5/17inch
후륜타이어 : 225mm/4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식료품이나 필기구 같은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의 제품군은 일본 거라고 해도 좋아하고 까지도 않으면서, 외제차는 어차피 사지도 못하니까 일본 거라고 까네.

- 조용하고, 쭉쭉 잘 나가고, 핸들링 좋고, 코너링 좋고, 내구성 좋은 차.

- IS, RX 실물 보면 멋짐.

- 와.. 겁나 이쁘다... 갖고 싶다...

- 렉서스 한때는 한국에서 수입차 TOP3에 들었던 게 당시엔 디자인이 점잖아서 돈 좀 여유되는 중년 이상들에게 어필해서 많이 팔았는데 심심하다 못해 밋밋하기까지 했던 렉서스가 너무 파격적으로 변해서. 솔직히 경제력있는 중년들이 타기엔 디자인이 너무 파격적 아닌가?

- 얼마 전 서비스센터 물품 주문할 게 있어서 밖에 있는 시승차 봤는데 너무 멋져요. 사진과 다르게 보임 확실히. 2세대 is 오너입니다.

- 처음에는 괴기스럽게 보이던 디자인이 볼수록 너무 매력적으로 보임...

- 일본차 중에서도 갑. 렉서스!

- F스포츠랑 200t 무슨 차이인가여?

- 서스, 디스플레이패널, 시트색깔, 타이어 휠, 그릴이 다릅니다.

- 무겁다...

- 컴팩트 세단 중 최고의 디자인과 신뢰할 수 있는 도요타의 품질 덕분에 이번 페리버전 정말 기대했었고, 위시리스트 최고순위에 있던 모델인데 정작 출시되고 보니 이번 F/L의 최고 핵심인 렉서스 세이프티 시스템은 빼놓고 10인치 네비도 빼버린 구버전과 달라진 게 전혀 없이 가격면 2~300 올려서 출시.. 한국에 출시되는 17년 is는 북미나 일본 깡통 사양보다도 못한 버전으로 구버전 is와 똑같음... 3LED 헤드라이트 제외하고는 정말 구버전하고 달라진 게 아무것도 없음. 도요타 렉서스는 정말 좋은 차를 만드는 브랜드인데 그놈의 코리아만 붙으면 왜 이렇게 망가지는지.. 진짜 이번 is는 한국 소비자들을 완전히 우롱하고 호구로 취급하는 사례로, 렉서스 코리아는 진짜 현기와 다를 게 없는 놈들... 이번 is F/L 버전에 렉서스 코리아에서 한 만행을 보면 진짜 한국에서는 차 팔 생각이 아예 없는 걸로 여겨짐.. 하는 짓거리 보면 그나마 있던 도요타 렉서스 팬들도 죄다 떨어져나갈 듯..

- 실물 진짜 장난 아니게 멋짐.

- 북미에서는 모든 라인업의 기본 장착되는 세이프티 시스템을 제외시킨 이유는? 그런데도 가격을 더 올린 이유는? 도요타가 한국을 호갱으로 생각하고 있다는...

- 아우디나 BMW는 너무 흔한 차라 안 사고 이 차를 사겠다.

- 누가 그러던데. 집나간 청소기를 찾았다고ㅋㅋ

- 실물 엄청 멋져요.

- 중동에서 저 차 타면 돌맞아 죽겠다.

- 세계 최고의 품질 렉서스. 타보면 압니다.

- 번호판 달아놓으면 멋있음. 마치 전국시대 무장갑옷처럼 각이 져있음.

- 날이 갈수록 오르네...

- 아가미가 좀더 강조된 느낌이군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