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2014 렉서스 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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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2014 렉서스 LS

 


모델명 : LS 460
가격 : 11,1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배기량 : 4,60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80hp
최대토크 : 51.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0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6.0g/km


- 치수
전장 : 5,090mm

전폭 : 1,875mm
전고 : 1,465mm
축거 : 2,970mm
윤거전 : 1,610mm

윤거후 : 1,615mm
공차중량 : 2,03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0/18inch
후륜타이어 : 235mm/5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LS 460 AWD
가격 : 12,3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배기량 : 4,60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80hp
최대토크 : 47.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8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31.0g/km


- 치수
전장 : 5,090mm

전폭 : 1,875mm
전고 : 1,465mm
축거 : 2,970mm
윤거전 : 1,610mm

윤거후 : 1,615mm
공차중량 : 2,10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0/18inch
후륜타이어 : 235mm/5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LS 460 L
가격 : 13,8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배기량 : 4,60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80hp
최대토크 : 51.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0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6.0g/km


- 치수
전장 : 5,210mm

전폭 : 1,875mm
전고 : 1,465mm
축거 : 3,090mm
윤거전 : 1,610mm

윤거후 : 1,615mm
공차중량 : 2,05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역시 이제 국산차들은 예전의 가격경쟁력이 없네요. 가격의 이유로 굳이 국산 메이커 선택할 이유가 없네요.

- 대체로 일본차는 한번 구매해서 10년 이상이나 폐차할 때까지 타는 실속형 오너에게 적합한 차임. 차의 안정성이나 기본기며 완성도는 장인정신 투철한 일본의 국민성에 따라 자연스럽게 이루어진 결과물인만큼 대부분의 일본차는 어지간해선 잔고장이나 결함이 없음. 단지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대열 속에서는 인지도가 독일 3사 대비 다소 낮은 게 흠이라면 흠... 허나 자동차 자체의 종합적인 완성도를 본다면 단언컨대 LS는 벤츠 S를 상회하는 최고의 자동차임. 뭐 완성도라는 걸 결정짓는 잣대가 달리기 성능, 제로백 등등 기동력에 초점을 둔 유저들에겐 개소리로 보일지 모르지만 애초에 자동차라는 플랫폼은 안전하고 빠른 이동을 위한 수단이지 누가 더 빠르게 달리는지 견주는 레이스를 위한 것이 아님. 특히 LS는 더더욱... 덧붙이자면 원가절감 정신 투철한 우리 현대기아는 죽었다 깨어나도 일본차 못따라감. 일본을 좋아하는 건 아니나 배울만한 부분은 인정을 해줘야 한다는 내 생각.

- 렉서스 LS 뒷좌석만 타봤는데 승차감은 머리털 나고 타본 수많은 차들 중 최고였다. 돈만 많으면 사고싶다.

- 댓글들 보니 S클 오너들이 LS 까는 건 아닌 거 같고, 520이나 A6 달구지 양카오너들이 나름 지들도 독3사라고 개똥같은 차부심 부리는 듯. 렉서스 오너들은 독삼사 코너링이고 뭐고 관심없고 자신하고 가족이 오붓이 편안하고 정숙하게 여행다니는 거 좋아하는 오너들임. 독3 양카들은 관심 끄고 달구지 몰고 고속도로 가서 담배물고 꼬리따기/칼질이나 하셈.

- ES350 2006년식 만 10년 넘게 타고있는데.. 엔진오일 및 각종 오일 갈아넣은 것 말고 아직 잔고장 한번도 없었음. 벤츠 S시리즈 보고있는데 솔직히 좀 두려움. "가다가 시동 꺼지네 마네" 일단 LS를 기다려봄.

- 아무리 일본이라지만 칭찬할 건 해야지. 제네시스 따위 똥차랑은 비교가 안되는 세계 최고의 명차 중의 하나가 렉서스지...

- 이모부 차랑 딱 똑같이 생겼는데 개비싸네요. 부럽다. 우리는 에쿠스 옛날꺼 타는데.

- 제발... 뭐도 없는 것들이 평가하지 말아줄래?... 사고 타본 사람들은 다 인정한 차인데 왜 없는 것들이 ㅈㄹ이지? 독일차 개잡소리는 안타봤으니 알리가 있나..

- 8기통에 제로백 5초대 엄청난 성능과 신의 영역에 근접한 편안함과 승차감 미국에서 벤츠 S클래스와 '진정한' 경쟁을 하는 차인데 롱바디가 아닌 후륜구동 모델의 경우 1억을 조금 넘는 합리적인 가격대. 제가 성공한 인생을 산다면 이 차를 선택할 것 같네요.

- 독일차는 넘 과대평가 되었습니다. 미국 고급차시장 렉서스 벤츠 7배 판매함.. 고급욕조 변기판매 전세계 고급호텔 백화점 고급주택은 일본 토토 네오레스트 제품 사용하는데, 한국시장만 이상하게 독일 원풀제품을 토토보다 과대평가 유리=아사히글라스 도자기 세계시장=게이토 아사셀렉션 노리다께 한국=포토메리온 로약코펜하겐. 한국은 반일감정 때문에 사물 제대로 평가 못하는 부분 있음.

- 우리나라 정서상 일본차 혐호하는 분들 많다. 국민 정서가 그런 걸 어쩌겠나. 일본차 타면 쓸데없이 불이익받고, 독일차 타면 노력없는 이득 얻는 게 현실이다. 그러니 독일차가 인기 좋은 거다. 어디 차 성능이 더 좋다 비교하는 것과 별개로 차가 명함인 우리나라에서 구입시 고려해야할 부분이다.

- 분하지만 인정한다.

- 이 차는 진짜 끝내주는 차입니다. 제가 BMW 520, 아우디 A5 가지고 있었지만.. 그냥 비교 자체도 안됩니다. 알지도 못하면서 무작정 까는거 보기 흉하네요.

- 진짜 끝내주던데요. 이런 차 처음 타봄.

- 차는 문짝만 닫아봐도 알게 되지 않나? 어느 정도 공을 들여 생산되는지.. 작년까지 타고다녔던 F30 3시리즈는 남산1호터널 들어갈 때마다 창문 열린 줄 알고 윈도우 버튼 모두 올려본다. 어찌나 원가 절감을 했는지... 유리가 넘 얇아졌어... 독일차 5천만원대에서 프리미엄은 없다.

- 렉서스는 관심없어서 몰랐는데 이 차가 1억이 넘어?? 울아파트에 겁나 없어보이는 아저씨가 타는데.. 와~ 그 아저씨 달라보이네.

- BMW 이중타이어 진짜 엿같다. 진짜 잘 찢어져서 올해만 타이어 교체 3번 했다.

- 2005년식 GS 2008년식 LS 타고 13년식 BMW 740LI가 지금 저희집 패밀리카입니다. 브랜드파워는 BMW가 더 쎄다지만 렉서스가 차가 정말 좋다는 생각은 아직까지 변합 없습니다.

- 요새 일본 하는 짓 재수없다. 그리고 차도 재수없게 잘 만든다... 독일 3사와 경쟁한다는 말은 렉서스를 두고 하는 말이지. 내구성과 정숙성은 이미 세계최강이고. 현기차는 독3사 운운하지 말고 기본기나 충실해서 렉서스부터 잡길...

- AWD 사야될 듯.

- 렉서스 싫은 이유? 단지 일본이라서.. 하지만 일본이라는 이유로 싫어하기엔 너무 엄청난 기술력이다.

- 오 좋다. 이 차 에쿠스와 가격 비슷한데 차는 더 좋아 대박! 나의 드림카니까 꼭 나중에 이 차를 타야지.. 그날까지 나는 공부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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