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제네시스
반응형

(현대자동차) 2014 제네시스

 

 

 

 

모델명 : 3.3 RWD
가격 : 4,660~5,2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직분사
배기량 : 3,34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82hp
최대토크 : 35.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4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89.0g/km


- 치수
전장 : 4,990mm

전폭 : 1,890mm
전고 : 1,480mm
축거 : 3,010mm
윤거전 : 1,628mm
윤거후 : 1,659mm
공차중량 : 1,90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모델명 : 3.3 AWD
가격 : 4,910~5,5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직분사
배기량 : 3,34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82hp
최대토크 : 35.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8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89.0~203.0g/km


- 치수
전장 : 4,990mm

전폭 : 1,890mm
전고 : 1,480mm
축거 : 3,010mm
윤거전 : 1,628mm
윤거후 : 1,659mm
공차중량 : 1,900~1,9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모델명 : 3.8 RWD
가격 : 5,510~6,9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직분사
배기량 : 3,77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15hp
최대토크 : 40.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0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99.0g/km


- 치수
전장 : 4,990mm

전폭 : 1,890mm
전고 : 1,480mm
축거 : 3,010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33mm
공차중량 : 1,93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모델명 : 3.8 AWD
가격 : 5,760~7,2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직분사
배기량 : 3,77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15hp
최대토크 : 40.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5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10.0g/km


- 치수
전장 : 4,990mm

전폭 : 1,890mm
전고 : 1,480mm
축거 : 3,010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33mm
공차중량 : 2,00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사실 현대차의 귀족노조 및 한국인에 대한 홀대 경영으로 안티들이 많은데 사실상 근거없는 안티들이 많습니다. 제네시스 등 동일 차값의 외제차와 견주어 보았을 때 사실상 가성비는 현대차가 낫습니다. 질적으로 더 낫다는거죠. 그리고 현대차 A/S 가 맘에 안든다 해도 외제차 그 무엇보다 괜찮습니다. 사고시 부품값 등 유지비도 적게 들구요. 또 미우나고우나 우리나라 차입니다. 현대차의 잘못을 구체적으로 지적해야지 그저 몰아세우고 욕하는 건 아니라고 봅니다.

- 제네시스는 이래뵈도 BMW5 시리즈보다 안전합니다. 국내차치고는 잘 만들었어요.

- 제네시스 사려다가 아우디 A7 샀는데 살짝 후회가..^^; 차는 엄청 잘 달리는데 옵션까지 생각하면 그래도 제네시스가 더 나았겠다는 생각에 드네요. 같은 가격이면 수입차는 옵션 빠진 게 너무 많습니다. 현대나 독일차나 상술은 매한가지란 걸 잊으면 안되겠더라구요. 그리고 수입차를 타면서 또 들었던 생각이 궂이 자동차에 너무 큰돈을 쓸 필요가 없다는 생각입니다. 자기에게 맞는 차가 정답인 것 같아요. 친구의 제네시스 내부 옵션 보고 우와~ 했습니다. 물론 A7도 좋은차에요.

- 제네시스는 너무 예쁘다^^

- 이 차는 깔래야 깔 수가 없는 차에요.. 너무 잘 만들었어요ㅠㅠ

- 이번 제네시스는 제대로 만든 것 같아요. 처음으로 현대차에 시선이 가게 만들었습니다. 실제로 보면 BMW 5시리즈, 벤츠 E클래스 못지않은 카리스마가 있습니다. 주차장에 주차된 옆차를 보면 자꾸 시선이 가구요. 아무래도 A/S가 빠르고 편리하니까 외제차보다 다음차는 이차로 찜! 아무튼 이번엔 지렸습니다ㅎㅎ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현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자동차) 2015 싼타페  (0) 2015.01.05
2015 현대 H350  (0) 2015.01.05
2015 맥스크루즈  (0) 2015.01.04
(현대자동차) 2015 아슬란  (0) 2015.01.04
(현대자동차) 2015 아반떼  (0) 2015.01.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