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2024 렉스턴 스포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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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모빌리티) 2024 렉스턴 스포츠

 

<분류 : 준대형 트럭 / 출시-2023년5월>

 

 

* 등급/트림별 제원 *

 

[2.2 디젤 쿨멘]

- 가격

와일드 : 2,879만원

와일드 플러스 : 3,328만원

프레스티지 : 3,478만원

노블레스 : 3,83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15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0.4km/ℓ

CO 배출량 : 188g/km


- 치수
전장 : 5,095mm

전폭 : 1,950mm
전고 : 1,870mm
축거 : 3,100mm
윤거전 : 1,640mm
윤거후 : 1,640mm
공차중량 : 2,060kg

전륜타이어 : 255mm / 50~60 / 18~20inch
후륜타이어 : 255mm / 50~60 / 18~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코일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2 디젤 4WD 쿨멘]

- 가격

와일드 : 3,079만원

와일드 플러스 : 3,528만원

프레스티지 : 3,678만원

노블레스 : 4,03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15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0.4km/ℓ

CO 배출량 : 187g/km


- 치수
전장 : 5,095mm

전폭 : 1,950mm
전고 : 1,870mm
축거 : 3,100mm
윤거전 : 1,640mm
윤거후 : 1,640mm
공차중량 : 2,160kg

전륜타이어 : 255mm / 50~60 / 18~20inch
후륜타이어 : 255mm / 50~60 / 18~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코일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2.2 디젤 쿨멘, 2.2 디젤 4WD 쿨멘] 와일드

- 세이프티 선루프 : 45만원

- 사이드&커튼 에어백 : 40만원

- 4WD 시스템(2.2 디젤 쿨멘 한정) : 200만원

- 어드벤처 패키지 : 175만원

- 오프로드 사이드 스텝 : 55만원

- LD 시스템 : 30만원

- 12.3인치 인포콘 내비게이션 패키지(12.3인치 터치 스크린 내비게이션, 내비게이션 무선 업데이트, 음성인식 기능, 후방 카메라-조향연동 다이내믹 주차 가이드, AM/FM 가이드, 샤크핀 통합 안테나, USB 미디어, 블루투스 뮤직, 양방향 공조제어, 후석 취침 모드, 자동 내기 순환 장치, 안전제일 서비스-에어백 전개 알림, 올인원 서비스-차량 원격 제어 등, 프리미엄 서비스-지니 뮤직/팟캐스트 등 *매뉴얼 에어컨 기본 적용시 자동 내기 순환 기능은 미작동함) : 160만원

- 전동식 사이드 스텝 : 135만원

- 고정식 사이드 스텝 : 36만원

- 슬라이딩 베드 : 50만원

- 리어스텝(좌) : 32만원

- 플랫커버 : 120만원

- 스포츠 페달 : 4만원

- 트레일러 히치 13핀(BRiNK) : 120만원

- 멀티 유틸리티 박스 : 51만원

- 슬라이딩 커버 : 120만원

- 폴딩커버 : 110만원

- 빌트인 공기청정기 : 40만원

- 아이나비 블랙박스(16GB) : 22만원

- 휴대폰 무선충전기(15W) : 16만원

- 2열 시트 언더트레이 : 20만원

- 도어 스팟램프 & LED 도어스커프 : 23만원

- 요소수 커버 : 19만원

- 에어컨 습기 건조기 : 16만원

- 모던 롤바 : 67만원

- 유틸리티 롤바 : 67만원

- 벙커 롤바 : 93만원

- 3D 매트(1열/2열) : 15만원

- 디럭스 하드탑 : 148.5만원

- 하프탑 : 154만원

- 디럭스 쿠페탑 : 181.5만원

- 엣지탑 : 181.5만원

- 하이탑 : 192.5만원

- 3D 데크매트 : 10만원

- 디지털 스마트 키 : 32만원

- 테일게이트 가니쉬 : 20만원

- 하드쉘 루프탑 텐트 : 290만원

 

[2.2 디젤 쿨멘, 2.2 디젤 4WD 쿨멘] 와일드 플러스

- 세이프티 선루프 : 45만원

- 사이드&커튼 에어백 : 40만원

- 4WD 시스템(2.2 디젤 쿨멘 한정) : 200만원

- 어드벤처 패키지 : 175만원

- 오프로드 사이드 스텝 : 55만원

- LD 시스템 : 30만원

- 전동식 사이드 스텝 : 135만원

- 고정식 사이드 스텝 : 36만원

- 슬라이딩 베드 : 50만원

- 리어스텝(좌) : 32만원

- 플랫커버 : 120만원

- 스포츠 페달 : 4만원

- 트레일러 히치 13핀(BRiNK) : 120만원

- 멀티 유틸리티 박스 : 51만원

- 슬라이딩 커버 : 120만원

- 폴딩커버 : 110만원

- 빌트인 공기청정기 : 40만원

- 아이나비 블랙박스(16GB) : 22만원

- 휴대폰 무선충전기(15W) : 16만원

- 2열 시트 언더트레이 : 20만원

- 도어 스팟램프 & LED 도어스커프 : 23만원

- 요소수 커버 : 19만원

- 에어컨 습기 건조기 : 16만원

- 모던 롤바 : 67만원

- 유틸리티 롤바 : 67만원

- 벙커 롤바 : 93만원

- 3D 매트(1열/2열) : 15만원

- 디럭스 하드탑 : 148.5만원

- 하프탑 : 154만원

- 디럭스 쿠페탑 : 181.5만원

- 엣지탑 : 181.5만원

- 하이탑 : 192.5만원

- 3D 데크매트 : 10만원

- 디지털 스마트 키 : 32만원

- 테일게이트 가니쉬 : 20만원

- 하드쉘 루프탑 텐트 : 290만원

 

[2.2 디젤 쿨멘, 2.2 디젤 4WD 쿨멘] 프레스티지

- 세이프티 선루프 : 45만원

- 사이드&커튼 에어백 : 40만원

- 4WD 시스템(2.2 디젤 쿨멘 한정) : 200만원

- 어드벤처 패키지 : 175만원

- 실키 화이트 펄 컬러 : 8만원

- 카키 나파가죽시트 패키지 : 30만원

- 블랙 스웨이드 퀼팅 패키지(나파 가죽 퀼팅 시트, 인스트루먼트 패널 퀼팅-블랙 스웨이드 적용부위: 시트 숄더부, 인스트루먼트 패널) : 50만원

- 오프로드 사이드 스텝 : 55만원

- LD 시스템 : 30만원

- 럭셔리 패키지(나파 가죽시트, 뉴 디자인 20인치 스퍼터링 휠, 실내 무드램프) : 140만원

- 전동식 사이드 스텝 : 135만원

- 고정식 사이드 스텝 : 36만원

- 슬라이딩 베드 : 50만원

- 리어스텝(좌) : 32만원

- 플랫커버 : 120만원

- 스포츠 페달 : 4만원

- 트레일러 히치 13핀(BRiNK) : 120만원

- 멀티 유틸리티 박스 : 51만원

- 슬라이딩 커버 : 120만원

- 폴딩커버 : 110만원

- 빌트인 공기청정기 : 40만원

- 아이나비 블랙박스(16GB) : 22만원

- 휴대폰 무선충전기(15W) : 16만원

- 2열 시트 언더트레이 : 20만원

- 도어 스팟램프 & LED 도어스커프 : 23만원

- 요소수 커버 : 19만원

- 에어컨 습기 건조기 : 16만원

- 모던 롤바 : 67만원

- 유틸리티 롤바 : 67만원

- 벙커 롤바 : 93만원

- 3D 매트(1열/2열) : 15만원

- 디럭스 하드탑 : 148.5만원

- 하프탑 : 154만원

- 디럭스 쿠페탑 : 181.5만원

- 엣지탑 : 181.5만원

- 하이탑 : 192.5만원

- 3D 데크매트 : 10만원

- 디지털 스마트 키 : 32만원

- 테일게이트 가니쉬 : 20만원

- 하드쉘 루프탑 텐트 : 290만원

 

[2.2 디젤 쿨멘, 2.2 디젤 4WD 쿨멘] 노블레스

- 세이프티 선루프 : 45만원

- 사이드&커튼 에어백 : 40만원

- 4WD 시스템(2.2 디젤 쿨멘 한정) : 200만원

- 어드벤처 패키지 : 175만원

- 실키 화이트 펄 컬러 : 8만원

- 카키 나파가죽시트 패키지 : 30만원

- 블랙 스웨이드 퀼팅 패키지(나파 가죽 퀼팅 시트, 인스트루먼트 패널 퀼팅-블랙 스웨이드 적용부위: 시트 숄더부, 인스트루먼트 패널) : 50만원

- 오프로드 사이드 스텝 : 55만원

- 전동식 사이드 스텝 : 135만원

- 고정식 사이드 스텝 : 36만원

- 슬라이딩 베드 : 50만원

- 리어스텝(좌) : 32만원

- 플랫커버 : 120만원

- 스포츠 페달 : 4만원

- 트레일러 히치 13핀(BRiNK) : 120만원

- 멀티 유틸리티 박스 : 51만원

- 슬라이딩 커버 : 120만원

- 폴딩커버 : 110만원

- 빌트인 공기청정기 : 40만원

- 아이나비 블랙박스(16GB) : 22만원

- 2열 시트 언더트레이 : 20만원

- 도어 스팟램프 & LED 도어스커프 : 23만원

- 요소수 커버 : 19만원

- 에어컨 습기 건조기 : 16만원

- 모던 롤바 : 67만원

- 유틸리티 롤바 : 67만원

- 벙커 롤바 : 93만원

- 3D 매트(1열/2열) : 15만원

- 디럭스 하드탑 : 148.5만원

- 하프탑 : 154만원

- 디럭스 쿠페탑 : 181.5만원

- 엣지탑 : 181.5만원

- 하이탑 : 192.5만원

- 3D 데크매트 : 10만원

- 디지털 스마트 키 : 32만원

- 테일게이트 가니쉬 : 20만원

- 하드쉘 루프탑 텐트 : 290만원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3

주말 농장 화물차 가성비 짱입니다. 연비는 그닥 기대 못합니다. 자동차세 훌륭합니다.- 편안하고 생각보다 연비가 좋으면서 주행도 좋다. 뒤에 물건 실을 때 묶을 수 있는 고리가 바닥에 있어 그게 불편하다.- 액티언 스포츠, 코란도 스포츠, 렉스턴 스포츠 쿨맨까지 모두 13년 넘게 운행했는데 잔고장이나 별 문제없이 잘 운행하였음. 가격대비 무난한 차량입니다.- 픽업 트럭을 타려 한다면 관리 유지 포함 모든 면에서 렉스턴 스포츠 만한 건 없다. 그래서 타는 거다. 정말 선택지가 없다.- 승차감은 생각해봐도 어쩔 수 없지만 스타트할 때랑 올라가는 기어 변속이 참 힘겹다.- 픽업트럭 로망을 가지고 있었다. 처음에는 콜로라도 블랙에디션을 구매하려고 했는데 옵션을 추가해보니 6천만원 뚝딱이다. 그래서 대용으로 렉스턴 스포츠 쿨맨 와일드 플러스를 계약했는데, 아쉬워 프레스티지에 옵션 추가하니 4천만원 나왔다.. 그래도 가성비 있고 외관 이쁘고, 생각보다 정숙하고 연비도 괜찮다. 고속 주행 시 잘 나오면 14 정도 나온다. 도심은 7 정도 나오고, 사람들이 알 수 없는 거부감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그렇지만 이 차를 사고 싶어하는 당신, 남의 눈치 보지 말고 구매하라. 가성비 좋은 픽업 트럭이다. 차는 자기만족이다. 난 구매하고 보니 만족한다. 요즘 회사 출근하는 맛도 난다. 대신 이 행복감이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 차량 평가 한줄평. 가성비 좋은 미국 갬성을 느끼고 싶다면 이 차다!- 픽업트럭에 연비를 바라면 안 되지만 연비 제외하고는 나머지는 최고입니다. 승차감도 나쁘지 않아요.- 렉스턴 스포츠 쿨멘~!! 국산 픽업트럭 대가 화이팅입니다. 짐칸도 넓고 운전석 옵션도 좋고, 가성비도 좋아~ 암튼 만족합니다.- 가격대비 용도만 맞는다면 최고입니다. 연비나 편의성이 좀 그렇지만 주행이나 승차감 등등 무조건 만족하는 차입니다.- 하드탑 구조 변경 완료. 연비 최고 14km. 만족도 최상임. 운전 편의성 최강. 화물차로 구분되어 자동차세 최저.- 이 가격에 이 만한 차 없어요. 승차감, 사이즈, 연비 다 만족합니다. 무엇보다 프론트 디자인이 압도적입니다.- 편의사항이 많이 좋아지긴 했지만 전체적인 완성도는 별로인 듯합니다. 디자인은 정말 이쁩니다. 그리고 연비는 생각보다 좋네요. 평균 10 전후인 것 같아요.- 디자인 보고 결정했지만 가격대비 좋다고 할 수 있는 수준은 아닙니다. 4100이라는 돈을 주고 구매했는데 하나하나 뜯어보면 어이없는 부분들이 많습니다. 단점 1. 연비: 스타렉스랑 비슷. 2. 가격: 사악. 3. 편의기능 및 각종 기능: 플로팅 스피커 온도표시 삭제 출고. 인포콘 시동 시 플로팅 스피커 안 올라옴. 핸들 위아래 조절만 됨. 앞뒤 조절은 풀옵션만 가능. 엔진 소음 디젤이라 여전히 시끄러움. 진동은 아직 새차라 덜하지만 디젤차라 어쩔 수 없음. 오프로드 패키지 선택 시 사이드 스텝에서 빗길 지날 시 빈 깡통에 물 쏟아대는 소리남. 들어보면 알아요. 하드탑 선택 시 차체와 하드탑 사이 빈 공간이 많아 고속주행 시 풍절음 겁나 난다. 엔진오일 등 기타 소모품 교체 주기 설정 안됨. 본사는 인포콘 쪽에 문의하라고 하고 인포콘 쪽에선 본인들이랑 상관 없다 함. 오토크루즈 사용 시 차로 중앙 유지보조 다 켜도 우측으로 자주 쏠림. 승차감은 좋게 말함. 단단해졌다 이지만 그냥 안 좋은 거다. 프레임바디 특성상 어쩔 수 없다지만 개인적으로는 오히려 코란도 스포츠 때가 승차감이 묵직하고 덜 튀고 좋았던 듯. 그래도 스타렉스보다는 나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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