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22 BMW X6
<분류 : 준대형 SUV / 출시-2021년11월>
![]() |
![]() |
![]() |
![]() |
![]() |
![]() |
![]() |
![]() |
* 등급/트림별 제원 *
[xDrive 30d]
- 가격
M Sport Package : 1억 1,5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86hp
최대토크 : 66.3kg.m
- 성능
최고속도 : 235km/h
가속성능 : 6.1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10.9 km/ℓ
CO²배출량 : 181g/km
- 치수
전장 : 4,935mm
전폭 : 2,005mm
전고 : 1,695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78mm
윤거후 : 1,698mm
공차중량 : 2,310kg
전륜타이어 : 275mm/40/21inch
후륜타이어 : 315mm/35/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xDrive 40i]
- 가격
M Sport Package : 1억 2,1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40hp
최대토크 : 45.9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7.6 km/ℓ
CO²배출량 : 210g/km
- 치수
전장 : 4,935mm
전폭 : 2,005mm
전고 : 1,695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78mm
윤거후 : 1,688mm
공차중량 : 2,190kg
전륜타이어 : 275mm/40/21inch
후륜타이어 : 315mm/35/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M50i]
- 가격
A/T : 1억 4,8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4,39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30hp
최대토크 : 76.5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7.0 km/ℓ
CO²배출량 : 260g/km
- 치수
전장 : 4,935mm
전폭 : 2,005mm
전고 : 1,695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78mm
윤거후 : 1,688mm
공차중량 : 2,370kg
전륜타이어 : 275mm/35/22inch
후륜타이어 : 315mm/30/22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7
- 가격은 양호함. 거주성, 뒷좌석은 장거리 운행 시 불편. 디자인은 굿. 시내 연비는 보통 이하...
- 생각보다 좁지 않고, 속도도 잘 나오고, 의외로 좋은 거 같습니다. 하지만 외부 단차 좀 신경 써줬으면 합니다^^;
- 짧은 기간만 판매되고 단종된 40d라 희소성 만족합니다. 특히 레이저라이트, 소프트클로징, 후석 선블라인드 옵션 굿. 디젤 끝판왕은 아니지만, 일반인에게는 차고 넘치는 출력에 리스폰스 굿. 투아렉에 비해 터보렉 1도 없어 답답함 무. 마일드 하이브리드 on/off 조절 불가한 사항은 단점. 에어서스는 생각보다 별로인 듯합니다. 반도체 이슈로 에어서스 빠지고 뱅앤사운드에 어뎁티브M서스 들어간 30d가 더 혜자일 수도 있겠네요. 잡소리나 짜잘한 품질 문제는 잡아 가면서 타야 하겠죠.
- 두번째 BMW입니다. 디자인은 다들 좋다고 하지만 저로선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고 품질은 BMW 자체가 서비스도 물론 점점 나빠지는 거 같습니다(뽑기 탓도 있고). 가격 또한 매달 계약을 해도 옵션 변경 프로모션 변경이 잦아 저는 원래 금액보다 1000만원 정도 비싸게 샀습니다(21년 7월에 계약해서 21년 8월 생산품을 21년 10월에 받음. 22년식입니다). 주행성능은 첫 디젤이며 SUV이다 보니 개인적인 체감으로는 실망스럽습니다. 차량의 폭이 생각보다 커서 신식 주차장이 아니고선 주차공간이 굉장히 타이트할 정도로 큽니다. 구형 주차장에선 문을 열기 힘들 정도. 연비는 생각보다 뭐지? 싶을 정도로 굉장히 좋습니다. 개연성 없이 생각나는 대로 썼습니다. 구매하실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 주행성능, 코너링, 정숙성, 디자인 최고임. 연비 및 서스펜션에서 조금 아쉬운 정도.
- 드라이브 모드에 따라 주행성능이 완전 달라진다. 2톤이 넘는 차의 운동 성능이라고 안 믿겨짐.
- 무엇보다 동급대비 옵션과 주행성능 월등하게 좋고 특히 안전성과 승차감 좋아요.
- 좋은 주행질감, 좋은 디자인, 좋은 연비. 후열 선블라인드, 소프트 클로징 제외로 아쉬운 고급 옵션.
-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이든 성능이든 너무 좋습니다!! 강추하는 차에요.
- 풀체인지라 그런지 잔고장, 오류들이 좀 많았고 예상은 했지만 에어서스인데도 불구하고 승차감이 별로임. 트렁크 좁고 쿠페형이라 뒷좌석도 생각보다 불편. SUV의 제 기능도 못 하고 세단의 승차감도 따라가지 못 하는 디자인만 100점인 차.
- 디자인이 단점을 상쇄하는 차~! 뒷자리도 앉은 키가 너무 크지 않으면 탈만 함^^
- 세단 타세요 형님덜~~ㅠㅠㅠㅠ
- 주행 성능 나무랄데 없고, 디자인 개인적으로 맘에 들고.. 단점은 가격과 연비.
- 스타일 너무 좋구요. 주행성능이 강력합니다~ 좋습니다^^ 소유하게 되면 강한 만족감이 있습니다.
- 조아요. 아주 조아요.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22 BMW X5 M (2) | 2021.12.10 |
---|---|
(BMW) 2022 BMW X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2) | 2021.12.10 |
(BMW) 2022 BMW X6 M (2) | 2021.12.09 |
(BMW) 2022 BMW X7 (1) | 2021.12.09 |
(BMW) 2022 BMW Z4 (1) | 2021.1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