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16 BMW 7 시리즈
반응형

(BMW) 2016 BMW 7 시리즈

 


모델명 : 730d xDrive
가격 : 12,980~13,1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직분사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65hp
최대토크 : 63.3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2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57.0g/km


- 치수
전장 : 5,098mm

전폭 : 1,902mm
전고 : 1,478mm
축거 : 3,07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00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730Ld xDrive
가격 : 14,1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직분사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65hp
최대토크 : 63.3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2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57.0g/km


- 치수
전장 : 5,238mm

전폭 : 1,902mm
전고 : 1,479mm
축거 : 3,21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05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740d xDrive
가격 : 14,2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직분사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320hp
최대토크 : 69.4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2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098mm

전폭 : 1,902mm
전고 : 1,478mm
축거 : 3,07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740Ld xDrive
가격 : 15,6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직분사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320hp
최대토크 : 69.4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098mm

전폭 : 1,902mm
전고 : 1,485mm
축거 : 3,21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750Li xDrive
가격 : 18,560~19,2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직분사
배기량 : 4,39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50hp
최대토크 : 66.3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4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09.0g/km


- 치수
전장 : 5,238mm

전폭 : 1,902mm
전고 : 1,479mm
축거 : 3,21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145~2,15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20inch
후륜타이어 : 275mm/3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7시리즈 100주년 기념

모델명 : 7시리즈 100주년 기념
가격 : 19,7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직분사
배기량 : 4,39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50hp
최대토크 : 66.3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4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09.0g/km


- 치수
전장 : 5,238mm

전폭 : 1,902mm
전고 : 1,479mm
축거 : 3,21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14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20inch
후륜타이어 : 275mm/3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요놈~ 콧구멍 더 커졌네. 벌렁거리는 거 보소. 이 차를 보니 내 가슴도 벌렁벌렁. 간지다.

- 물론 S클래스도 멋지지만, 7시리즈가 이번 모델을 계기로 S클래스와 우위를 겨루는 자동차가 되면 좋겠네요.

- 대형 세단계에 진정한 짱이 되길ㅎ

- 역시 BMW.

- 사랑하는 아버지 제가 조만간 이거 한 대 사드릴게요. 고생하신 아버지 고생 많이 하신 어머니 태우고 데이트도 하고 여행도 다녀오세요. 제가 행복하게 해드릴게요.

- 차 진짜 세련되어 보인다. 벤츠 S는 너무 노티남.

- 실제로 보니 진짜 멋있음.

- 이 차 이제 공도에서 좀 보이던데.

- 최고의 차. 능력있고 차 좀 알고 운전 좀 하는 사람에게 어울리는 차.

- 출고 두달 조금 안되었습니다.. 아직 30대 중반이라 S보다 7이 BMW 감성이 좋네요.. 뒷자리 포지션이 살짝 높습니다. 착좌감은 장거리시 롱드라이브치곤 편안하진 않아요.. 그밖에 운전자 오너 입장에선 최고입니다. 730ld 길들이기 고속 100 정속주행하니 20.9 나왔습니다. 4륜입니다. 에어서스라 승차감 코너 정숙 연비 다 맘에 듭니다. 5년 20만 워런티 적용 받았구요.. 젊으신 분들은 S보단 7 감성이 더 맞으실 것 같네요. 미러링이며 차 내부에서 3가지 미디어 따로 재생도 되구요.. (앞자리 1, 뒷자리 양옆 각각 1개씩 공급되는 블루트스 헤드셋 끼면 서로 방해없이 다른 미디어 시청 가능합니다) 여튼 전 S보단 지금 나이대는 7이 더 좋습니다.

- 이번 신형 7시리즈는 승차감도 좀더 부드럽게 했다던데요... 올라타보고 싶네요 진짜...

- 740Li 말고 740i 모델을 가져오란 말이다. 7시리즈 숏바디 좋아하는 고객 은근 많다. 가격도 1100만원 이상 저렴해지고.

- 740d 성능 죽이네. 파워트레인은 BMW가 죽인다.

- 11년 F02 740Li 소유중입니다. 정말 탈만한 차량입니다. S클래스 비교시승했을 때와는 차원이 다른 주행감각에 홀렸죠...

- 클릭하면 걸려있는 똑같은 색상 옆집 사장이 뽑았던데 와.. 간지 작살이던데... 잘 모르는 사장이라 그냥 무관심한 척 봤는데 쪽팔리게 두번 일부러 지나가면서 봄.. 문콕방지스펀지는 주먹만한 게 달려있는데 아따 머그리 큰 걸 달아놨댜... 사장 돈 마이 벌었는가베. 부럽소잉.

- 아버지가 750Li xDrive 새로 뽑으셨는데 전에 몰던 렉서스 LS랑은 차원이 다르다 하시더라구요... 저도 같이 타본 적이 꽤 있는데 차체도 4년 전에 나온 렉서스 LS랑 비교해서 최신이라 그런지 훨씬 가볍고 디자인이랑 내부 다 깔끔한 거 같아요. 저도 나중에 크면 아버지처럼 성공해서 이런 차 몰고싶네요...

- 와우! 외부디자인과 내부디자인 모두 굉장히 세련됐네요.

- 740i는 언제 들어오는지 궁금하네. 740Li말고 740i가 딱 좋은데.

- 740i 언제 들어오지...

- 실물보면 엄청 멋지고 낮고 중후하게 깔린 느낌이 좋은 차.

- 사진빨 드럽게 안 받는 차... 실물은 사진과 완전히 다름.. 왜냐면 7시리즈는 웅장한 덩치가 큰 포인트인데 사진으로는 그게 표현이 잘 안됨... 실물 보면 웅장하고 묵직한 차체에 위압감이 느껴질 정도...

- 디졌다...

- 신형 S350 블루텍하고 신형 730d 둘 다 시승해봤는데 BMW가 훨 낫더군요. 컴포트모드 스포츠모드 등에서 서스펜션 댐핑력도 좀더 적극적이고 제스처 컨트롤도 재미있었고 차선이탈 핸들진동경고를 넘어서서, 차선을 따라 핸들이 스스로 움직이기도 하더군요. 레이저라이트는 LED라이트의 두 배인 800미터를 비추고, 무엇보다 계기판이 S클은 그냥 밋밋하게 LCD 한 판이라서 전혀 력셔리해보이지 않는데 이번 7시리즈 계기판모양은 입체적으로 실제 튀어나와있고, 판 전체가 LCD라서 더 고급스럽고 아날로그적 감성을 살려줘서 맘에 들었습니다. 여튼 벤츠는 쇼퍼드리븐 성향이 강하고 350은 넘 구려보임. 500은 올라가야 할 것 같고, BMW는 가장 엔트리인 730d만 해도 충분히 고급스럽고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롱바디인 730ld가 나을 것 같습니다.

- 에쿠스보다 많이 팔리는 S클래스를 이 차가 과연 전면승부할 수 있을까.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고 정말 좋은 차인데 S클래스는 더 뛰어남. 폭풍할인 안 해주면 안 팔릴 듯.

- 750 액티브 하이브리드 타고 있습니다. 차는 정말 좋아요. 잘 달리고 서고 10만에 터보터빈, 밸브, 브레이크 라이닝 갈고 났더니 쭉쭉 잘 나가고 잘 서고... 굿. 벤츠 S도 좋고 750도 좋고... 스타일링 맞는 걸로 골라타세요.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15 BMW 4시리즈 그란 쿠페  (0) 2015.09.21
(BMW) 2015 BMW X5 M  (0) 2015.09.20
(BMW) 2016 BMW X1  (0) 2015.06.12
(BMW) 2015 BMW 1 시리즈  (0) 2015.06.12
(BMW) 2015 BMW 4시리즈 쿠페  (0) 2015.06.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