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15 BMW 4시리즈 그란 쿠페
반응형

(BMW) 2015 BMW 4시리즈 그란 쿠페

 


모델명 : 420i Luxury Line

가격 : 5,6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84hp
최대토크 : 27.6kg.m


- 성능
최고속도 : 236km/h

가속성능 : 7.6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0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46.0g/km


- 치수
전장 : 4,638mm

전폭 : 1,825mm
전고 : 1,389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545mm
윤거후 : 1,594mm
공차중량 : 1,50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2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420d

가격 : 5,840~6,2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30~231km/h

가속성능 : 7.3~7.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5.6~16.1 km/ℓ (1등급~2등급)

CO²배출량 : 117.0g~122.0g/km


- 치수
전장 : 4,638mm

전폭 : 1,825mm
전고 : 1,389~1,404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544~1,545mm
윤거후 : 1,590~1,594mm
공차중량 : 1,545~1,61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2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4시리즈 100주년 기념

가격 : 5,840~6,2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30~231km/h

가속성능 : 7.3~7.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5.6~16.1 km/ℓ (1등급~2등급)

CO²배출량 : 117.0g~122.0g/km


- 치수
전장 : 4,638mm

전폭 : 1,825mm
전고 : 1,389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545mm
윤거후 : 1,594mm
공차중량 : 1,540~1,61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2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435d

가격 : 8,8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직분사 디젤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313hp
최대토크 : 64.3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4.2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39.0g/km


- 치수
전장 : 4,638mm

전폭 : 1,825mm
전고 : 1,392mm
축거 : 2,81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62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55mm/3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앞트임 너무 강렬하고 멋지다.

- 어제 출고하고 몰고 다니는데 좋네.

- 며칠 사이에 두어번 봤는데 새로 나온 5시리즈로 착각했어요.

- 사진이 참... 잘 안 나온 것 같다... 실물이 정말 볼만하지. 3시리즈에서 느끼지 못한 거칠고 풍만한 그런 느낌.

- 강남 아반떼 3시리즈는 너무 흔하고, 강남 쏘나타 5시리즈는 너무 구형 디자인이라 별로고.. 4시리즈가 딱 BMW의 얼굴임을 말해줌.. 수입차 느낌 제대로 남. 특히 M팩 차량은 진짜 이쁜 듯. 실제로 보면 좌우로 넓고 낮음. 흔히 말하는 '자세'라는 건 이 차를 보면 알 수 있음.

- 정말 사고싶다...

- 420i m팩 나오면 살 의향 있는데 420i는 럭셔리 라인밖에 없어서... 그렇다고 디젤 몰긴 좀 그렇고.

- 디자인, 연비, 성능 3마리 잡음.

- 개인적으로 BMW 중에 가장 예쁜 것 같음...

- 갠적인 생각으로 최고의 디자인 같음.. 435d. 하.. 너란 녀석 가지고싶다.

- 420d 그란쿱 력셔리 오너입니다. b47엔진 타고있는데 생각보다 소음도 많고 버벅거림도 있고 20i로 가시는 게 나을 듯합니다... 디젤차 고질병 개선 안된 듯... 아니면 328i 가시는 게 나을 듯.

- 그란쿠페 가시려면 420d보다 420i로 가세요. 5시리즈도 그렇듯 진짜 자동차 성능은 가솔린에서 나오죠. 다이나믹한 운전 재미와 정숙성까지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디젤과 가솔린 각각 시승해보고, 1달여간 가격 조정해서 결국 420i로 선택했습니다. 일본차 몰다가 단지 스타일이 넘 예뻐서 4시리즈 구입하는 계기가 됐는데, 차량이 전체적으로 하드하다는 느낌 드는 거 외에는 일본차에 비해서도 정숙성 그리 떨어지지 않고, 퍼포먼스와 쭉쭉 뽑아주는 시원스러움은 정말 신세계를 느끼게 해주더군요. 작은 차체임에도 시속 200키로 속도감이 그다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안정감도 있구요. 이래서 독일차 타나봅니다. 거기에 정숙성과 부드러움까지 더해진 가솔린 그란쿠페 강력추천합니다.

- 어제 출고해서 몰고 다니는데 좋네.

- 실제로 봤는데 5시리즈보다 훨씬 이쁘더라.

- 그란쿱이 진리네요.

- 이번에 크란쿠페 구매한 사람입니다. 저는 발품 팔아 할인 많이 받아 샀습니다. 그리고 가솔린 대기차량도 몇 대 있습니다. 저는 결국 디젤로 갔지만ㅠㅠ

- 실소유자입니다. 차 좋고 예뻐요. 뒷자리 엄청 좁습니다. 진심... 다른 건 다 만족.

- 435d 쩐다. 디젤인데 제로백이 4.8초가 나오네. 더군다나 연비도 쩔고. 개사기임.

- 435d 후덜덜...

- 435d 이런 게 물건이다. BMW는 정말 빈 틈이 없는 라인업을 갖추는 것 같다.

- 435d x드라이브가 국내에서 타기 최고인 것 같은데 가격ㅠㅠ 문짝 4개 승용에 연비좋고 4륜이라 겨울에도 걱정없고, 비머주행질감 말하면 입아프고, 고급유 스트레스 없는 디젤이고.. 출력 무시무시하고 5시리즈처럼 안 커보이고 최고인데... 근데 좀 비싸네... 침만...

- 인간적으로 420i는 좀 들여와라. 안만드는거냐 일부러 안가져오는거냐.

- 차는 좋은데 가격이;

- 아... 435i 좀 나와라. 이제 440i지.

- 아무리 성능이 좋다해도 8천7백은 좀 심한 듯.

- 428i 그란쿠페는 안 나오나?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15 BMW 7시리즈  (0) 2015.09.21
(BMW) 2015 BMW X1  (0) 2015.09.21
(BMW) 2015 BMW X5 M  (0) 2015.09.20
(BMW) 2016 BMW 7 시리즈  (0) 2015.07.01
(BMW) 2016 BMW X1  (0) 2015.06.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