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15 BMW 4시리즈 쿠페
반응형

(BMW) 2015 BMW 4시리즈 쿠페

 

 

모델명 : 420d

가격 : 5,940~6,2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30~231km/h

가속성능 : 7.1~7.2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6.3~16.5 km/ℓ (1등급)

CO²배출량 : 117.0~119.0g/km


- 치수
전장 : 4,638mm

전폭 : 1,825mm
전고 : 1,362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545mm
윤거후 : 1,594mm
공차중량 : 1,390~1,540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5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428i

가격 : 6,5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45hp
최대토크 : 35.7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3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56.0g/km


- 치수
전장 : 4,638mm

전폭 : 1,825mm
전고 : 1,362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545mm
윤거후 : 1,594mm
공차중량 : 1,475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55mm/3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이쁘다..

- 420d m 쿱 엑드... 엑드 괜히 삼..ㅠㅠ 운전하면서 이제 와서 깨달은 건데 불필요한 엑드. M서스 적용이 아닌 엑드용 일반서스.. 엑드에 M서스 호환 불가ㅠㅠ 차라리 후륜 사서 그 남은 비용으로 겨울 되면 윈터타이어로 바꿔주고 435디퓨져 장착하는 게 낫겠다. 서럽다 서럽다 딜러 이 자식아ㅠㅠ

- 우선 쿠페 지오메트리 무시 못 하는데다 한계 토크 더 높은 스포츠미션, 낮은 차체, 기본적으로 M서스에 버금가는 단단한 서스 조합. M팩 적용된 어지간한 20d 모델들보다 스포츠성 좋음.. 스포츠 쿠페를 실용적으로 즐기기에는 최고인 듯.

- 크아~~ 지렸다.

- 크 비엠 디자인이라면 치를 떠는데 이건 진짜 예쁘게 빠졌다.

- 4,5,6년 전 사람들이 BMW다니 오 비엠떠블유네 이러길래 진짜 지리게 좋은 차인 줄 알았는데 역시 그렇네.

- BMW는... 그냥 그릴이 최고 핵멋인 듯.

- 현실적인 나의 드림카! Z4가 더 멋지긴 하지만... 불편해도 뒷좌석도 있고 트렁크도 꽤 쓸만! 전체적으로 앞은 3 같아도 자세가 낮고 넓어서 간지폭풍 428i m팩!

- 엔진 : 싱글터보 더블스크롤입니다. 터보감성 그대로 살려주고 더블스크롤로 터보렉 적당히 잡아주고 적당히 빠른 알피엠 리스폰 및 나름 괜찮은 연비를 선사해줍니다. 보험료 : 일단 제가 살 당시 (만 26세) 동부다이렉트 거절 당했구요. 삼성다이렉트 320 견적 나왔습니다. 스포츠카요율 붙어요(무조건 붙어요). 자차 빼면 싸겠지만 그럴거면 걍 국산 타세요.

- 인/익스테리어 : 일단 프론트 뷰 및 사이드뷰는 상당히 훌륭합니다. M팩이 참 이쁘게 나왔죠. 리어뷰 또한 이쁘짐나 싱글 머플러 트윈팁 걍 뭣 같아요. 빨대 두 개 꽂았어요. 배기쪽 워런티 포기하시더라도 듀얼 꽂으세요. 무조건입니다~ 실내는 뭐 다 좋아요. 깔끔하고 편하고 그래요. 걍 비머스타일이죠. 입항 스케줄이 길더라도 왠만하면 레드시트 하세요. 빨리 받고싶어서 일반적인 시트를 하시면 나중에 무조건 후회하십니다. 레드가 진리예요. 저는 외관 에스토릴 블루지만 지금은 개나소나 다 M팩 줘서 색깔 메리트 없어요. 다시 사면 흰색이나 검은색 살거예요(이건 개취니까 패스).

- 이 차 디자이너 한국 사람.

- 시크하게 생겼네.

- 420d 쿱 M팩 Xdrive 오너입니다. 이건 서스펜션 일반이라서 엄청 떠보입니다. 420d 후륜도 동일임. 428i는 서스펜션 M스포츠서스입니다. 아 결론은 428i 살 걸 후회됩니다... 디젤 연비는 좋으나 그래도 428iㅠㅠ m브레이크ㅠㅠ

- 쿠페는 스포츠할증 들어가고 그란은 할증 안 붙어요. 참고하시길.

- 20d 쿠페 장점 : 연비에 적당한 출력. 스타일 비엠. 특유의 코너링. 단점 : 보험료 350 자차포함 26세 미만... 기준 감가, 튜닝비 스피커 마감제만 16만원. 단단한 승차감땜시 어른들이 싫어함. 타보니까 그란쿠페조차도 패밀리카보다는 싱글족한테 어울림.

- 4만키로 된 오너입니다! 1인 혹은 2인 위주로 여가+직장생활 차로는 정말 가격대비(연비+운전+뽀대) 좋다고 봅니다. 20대 후반~30대 초중반 싱글남자의 펀카로써 충분히 메리트 있는 차입니다. 연비+키로수+고급유 부담없이 노실거면 = 420d, 휘발+키로수+고급유 셋팅 되시면 = 428i. 자기 입맛에 충분히 고민하시고 선택하시길!! 시내에서 320 520 대비 많이 안 보이고 차가 슬림해서... 정말 이뻐보입니다.

- 오늘 시승하고 왔는데 생각대로 잘 나가네요. 디자인도 이쁘고... 카브리올레하고 고민중... 둘다 매력이 독특해서 결정이 쉽지 않네요. 참, 프로모션 기간이라고 할인도 해준다고 하니 더욱더 고민하게 만드네요.

- 4쿱 오너입니다. 3보다 나은 점은 스타일, 출력 정도 되겠네요. 실연비는 국산차처럼 천천히 댕기면 18 정도 실연비 찍혀요. 실내도 정숙한 편. 42데시벨로 502d랑 비슷... 반응이 빠릿해서 운전 재미가 좋은 편입니다. 가족 있고 중후한 맛은 5, 가족 없고 솔로, 운전재미 위주면 4 가세요. 충분히 가격 값어치 합니다. 개쏘고 다녀도 연비 15 넘어요.

- 프로모션 많이 해죠!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16 BMW X1  (0) 2015.06.12
(BMW) 2015 BMW 1 시리즈  (0) 2015.06.12
(BMW) 2015 BMW 그란투리스모  (0) 2015.06.12
(BMW) 2016 BMW 3시리즈  (0) 2015.06.12
(BMW) 2016 BMW 3시리즈 투어링  (0) 2015.06.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