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2021 G70
반응형

(제네시스) 2021 G70

 

<분류 : 국산 / 중형 / 국내출시>

 

2021 G702021 G702021 G702021 G702021 G702021 G702021 G702021 G70

 

2.0 가솔린 터보

모델명 : 2.0 가솔린 터보
가격 : 4,03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2hp
최대토크 : 3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7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58.0g/km


- 치수
전장 : 4,685mm

전폭 : 1,850mm
전고 : 1,400mm
축거 : 2,835mm
윤거전 : 1,596mm
윤거후 : 1,632mm
공차중량 : 1,60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0/18inch
후륜타이어 : 22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 가솔린 터보

모델명 : 2.0 가솔린 터보 AWD
가격 : 4,2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2hp
최대토크 : 3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9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2.0g/km


- 치수
전장 : 4,685mm

전폭 : 1,850mm
전고 : 1,400mm
축거 : 2,835mm
윤거전 : 1,596mm
윤거후 : 1,632mm
공차중량 : 1,6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0/18inch
후륜타이어 : 22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 가솔린 터보

모델명 : 2.2 디젤
가격 : 4,35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4.9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27.0g/km


- 치수
전장 : 4,685mm

전폭 : 1,850mm
전고 : 1,400mm
축거 : 2,835mm
윤거전 : 1,596mm
윤거후 : 1,632mm
공차중량 : 1,71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 가솔린 터보

모델명 : 3.3 가솔린 터보
가격 : 4,58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트윈 터보
배기량 : 3,34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70hp
최대토크 : 52.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4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82.0g/km


- 치수
전장 : 4,685mm

전폭 : 1,850mm
전고 : 1,400mm
축거 : 2,835mm
윤거전 : 1,596mm
윤거후 : 1,604mm
공차중량 : 1,7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25mm/3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 가솔린 터보

모델명 : 2.2 디젤 AWD
가격 : 4,60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3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44.0g/km


- 치수
전장 : 4,685mm

전폭 : 1,850mm
전고 : 1,400mm
축거 : 2,835mm
윤거전 : 1,592mm
윤거후 : 1,628mm
공차중량 : 1,77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 가솔린 터보

모델명 : 3.3 가솔린 터보 AWD
가격 : 4,8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트윈 터보
배기량 : 3,34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70hp
최대토크 : 52.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9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93.0g/km


- 치수
전장 : 4,685mm

전폭 : 1,850mm
전고 : 1,400mm
축거 : 2,835mm
윤거전 : 1,596mm
윤거후 : 1,604mm
공차중량 : 1,7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25mm/3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제네시스가 인정 못 받는 건 결국.. "근본"이 없기 때문. 전용 서비스센터조차 없음. 91년식 폭스바겐 골프도 강남 폭스바겐 서비스센터 가면 안마의자에서 아메리카노 빠는데.. 제네시스는 그냥 블루핸즈임. 동네 카센터에서 근본이란 게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하나? 보여주기식 전시장만 그럴싸하게 만들어놓고 공장에서 찍어대기만 하면 그만인가..? 가격 보면 참.. 한국이 왜 사기꾼들 반 호구들 반인지 이런 산업제품들 보면 이해가 간다.

- 1년 타본 입장에서 후기 하나 남겨본다면 고급 아반떼 탄다 이 느낌이 딱 적절한 것 같아요.

- 도로 위에서 안보임ㅋㅋㅋ ㅈㄴ 웃긴 차ㅋㅋㅋ 근데 가격 보면 더 빵 터짐.

- 제네시스의 독창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패밀리룩? 까고 있네ㅋㅋㅋ 11년 전에 이미 F1에서 나왔던 Veritas RS Ⅱ 뒷태 거의 그대로 가져왔구만. 근본 없는 디장니 어디 가냐?ㅋㅋㅋ

- 2020년도 북미 럭셔리 총 판매량 1위 BMW(278,732), 2위 렉서스(275,041), 3위 벤츠(274,916), 4위 아우디(186,620), 5위 캐딜락(129,495), 6위 볼보(110,129), 7위 링컨(105,410), 8위 인피니티(79,502), 9위 포르쉐... 어라? 지구 최강 벤틀리를 능가하는 편의옵션과 역대급 디자인 가성비의 제네시스는 왜 안 보이지?? 스크롤 내리다 포기함..

- 자동차는 디자인이 50 이상 먹고 들어가지 않나. 갠적으로는 전세대 디자인이 훨씬 좋았다고 생각한다.

- 좋다 나쁘다 다 빼고 제일 중요한 건 이게 6900임ㅋㅋㅋ

- 으악... 이놈도 전륜 아반떼 급에 쓰는 맥퍼슨이었네... G80 같이 멀티는 아니더라도 더블위시본은 써야지... 에어서스도 못 만드는 것들이ㅠㅠ

- 이거보단 스팅어가 더 나아보인다.

- 안면식도 없는데 본인 경제 수준의 뇌피셜로 살 돈 없다고 무시하는 사람 특 : 독일차 타면 중고 카푸어, 제네시스 타면 찐부자라고 생각함.

- 동호회 카페 출고하고 올리는 정면사진 볼때마다 메탈슬러그 외계인보스 생각나.

- 나 오늘 내 앞에 이 차 있었는데 순간 레간자로 착각했다. 뒷모습 완전 레간자더라... "쉿! 레간자..."

- 그냥 넘어가도.. 후면 디자인은 너무 아쉽네 개인적으로.

- 이 가격에 이걸? 이러니 호갱 소리 듣지. 아반떼만도 못한 차.

- G70 페리 공도에서 처음 봤다. 진심 눈 썩는 줄.

- 앞면은 뭐.. 패밀리룩 때문에 그럴 수 있다고 치자! 후면은 진짜 최악임...

- 골빈 애들이 많이 타더라.

- 진짜 디자인이 조또다 조또...

- 좋아진 걸 모르겠다ㅜㅜ 걍 그랜져 갑니다.

- 개인적으로 전세대 G70 디자인이 더 이쁘던데 지금 이 디자인은 G80 어설프게 배껴놨다는 좀 멋이 떨어져 보인다는.

- G70 오너인데 네비 커진 거 말고 바뀐 게 없는디.

- 와 차값 진심 ㅎㄷㄷ인데ㅋㅋ

- 중대장은 실망했다.

- 솔직해집시다... 아반떼에서 삼각떼 페리 나왔을 때 그 충격 그대로입니다.. 파워트레인 그대로.. 뒷자리 그대로.. 차가 무서워서 연비 개떡 그대로... 스팅어가 낫다. 백번 낫다.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제네시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네시스) 2021 G70 슈팅브레이크  (0) 2021.05.14
(제네시스) 2020 G80  (0) 2021.01.27
(제네시스) 2021 GV70  (1) 2021.01.27
(쉐보레) 2020 쉐보레 볼트 EV  (0) 2020.08.28
(제네시스) 2021 G90  (3) 2020.08.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