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2021 G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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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2021 G90

 

<분류 : 국산 / 대형 / 국내출시>

 

2021 G902021 G902021 G902021 G902021 G902021 G902021 G902021 G90

 

3.8 가솔린

모델명 : 3.8 가솔린
가격 : 7,90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3,77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15hp
최대토크 : 40.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9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92.0g/km


- 치수
전장 : 5,205mm

전폭 : 1,915mm
전고 : 1,495mm
축거 : 3,160mm
윤거전 : 1,630mm
윤거후 : 1,659mm
공차중량 : 2,0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50/18inch
후륜타이어 : 245mm/5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8 가솔린

모델명 : 3.8 가솔린 AWD
가격 : 8,148~1억1,19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3,77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15hp
최대토크 : 40.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1~8.2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10.0~212.0g/km


- 치수
전장 : 5,205mm

전폭 : 1,915mm
전고 : 1,495mm
축거 : 3,160mm
윤거전 : 1,630~1,640mm
윤거후 : 1,639~1,659mm
공차중량 : 2,090~2,1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50/18~19inch
후륜타이어 : 245~275mm/40~50/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8 가솔린

모델명 : 3.3 가솔린 터보
가격 : 8,19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3,34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70hp
최대토크 : 52.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8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96.0g/km


- 치수
전장 : 5,205mm

전폭 : 1,915mm
전고 : 1,495mm
축거 : 3,160mm
윤거전 : 1,630mm
윤거후 : 1,659mm
공차중량 : 2,06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50/18inch
후륜타이어 : 245mm/5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8 가솔린

모델명 : 3.3 가솔린 터보 AWD
가격 : 8,442~11,486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3,34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70hp
최대토크 : 52.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0~8.1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14.0~217.0g/km


- 치수
전장 : 5,205mm

전폭 : 1,915mm
전고 : 1,495mm
축거 : 3,160mm
윤거전 : 1,630~1,640mm
윤거후 : 1,639~1,659mm
공차중량 : 2,130~2,16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50/18~19inch
후륜타이어 : 245~275mm/40~50/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8 가솔린

모델명 : 5.0 가솔린
가격 : 11,977~1 3,25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5,03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25hp
최대토크 : 5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3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39.0g/km


- 치수
전장 : 5,205mm

전폭 : 1,915mm
전고 : 1,495mm
축거 : 3,160mm
윤거전 : 1,640mm
윤거후 : 1,639mm
공차중량 : 2,22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여기 댓글 자기 차 연동 되어야 댓글 달 수 있게 해야 됨.

- 우리 동네 아파트 재건축 조합장이 이걸 타고 다니네... 거지였던 사람이 이차 타고 다니는 거 보니깐 도대체 뒤로 얼마나 돈을 먹었는지 엄청 궁금해진다.

- 5.0 타봄. 속도감이 잘 안 느껴지고(고속에서도 편안하고) 방지턱도 스무스하게 넘음. 좌석을 뒤로 당겨도 뒷자리 레그룸 엄청 남음. 오래 타면 결함도 있을 수 있고 승차감도 S클, 7시리즈, a8과 비교할 때 안 좋을 수 있겠지만 아직도 까는 사람들이 이해가 안됨. 까려면 타보고 까라.

- 하여간 진짜ㅋㅋㅋ ㅈ문가들 다 모였네.

- 멋있다. 외제차보다 좋은데.

- e300 타보지도 않은 것들이 그 돈이면 e클 이러는 거 개역겹다. 차라리 bmw 5시리즈를 추천해라ㅋㅋㅋ 세그먼트 생각도 안 하는 뚜벅아ㅋㅋㅋ

- 화이트 색상 25년도쯤 4천만원에 매물 나오면 바로 사서 부모님 뒤에 모시고 맛집 탐방 시켜드리며 효도해야지~

- 바보를 보고 싶으면 제네시스 게시판에 오면 된다더니 진짜구나. 온통 바보 헛소리 짓꺼리는... 너네 아버지 08년식 SM3 타지? 좁으면 백팩 앞에 안고 타라.

- 체어맨이 사라진 지금, K9 말고는 경쟁할 차가 없네... K9도 형제고... 독과점 기업이라 가격도 이제 미국, 일본차는 따라 잡았고... 독3사 가격도 조만간 따라잡겠다. 근데 만약 물가가 비슷하다고 하면 국산이 더 싸야 정상 아닌가? 근데 미국, 일본보다 물가가 낮은데도 차 가격이 비슷한 건.. 어휴 체어맨 단종이 아쉽다. 독과점 기업의 대형차 시장을 견제할 브랜드가 없는 게 참... 체어맨은 뭐 쌍용의 기술 개발의 투자보다 벤츠 부품만 수급하려다 생긴 문제니... 지들이 못해 망한 케이스지만ㅋ 견제할 존재 자체가 없다는 건 결국 소비자들의 피해와 불편으로 이어지겠지... 지금처럼.

- 역시 계속 발전해나가는 현대!!

- 순수한 세단 그 자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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