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2019 베리 뉴 티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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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 2019 베리 뉴 티볼리

 

<분류 : 국산 / 소형 / 국내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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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가솔린 터보

모델명 : 1.5 가솔린 터보
가격 : 1,678~2,35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배기량 : 1,4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6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4~11.6 km/ℓ (3등급~4등급)

수동 12.1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36.0~145.0g/km


- 치수
전장 : 4,225mm

전폭 : 1,810mm
전고 : 1,615~1,620mm
축거 : 2,600mm
윤거전 : 1,560mm
윤거후 : 1,560mm
공차중량 : 1,305~1,36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215mm/50~65/16~18inch
후륜타이어 : 205~215mm/50~65/16~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5 가솔린 터보

모델명 : 1.5 가솔린 터보 AWD
가격 : 2,015~2,532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배기량 : 1,4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6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2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64.0g/km


- 치수
전장 : 4,225mm

전폭 : 1,810mm
전고 : 1,615~1,620mm
축거 : 2,600mm
윤거전 : 1,560mm
윤거후 : 1,560mm
공차중량 : 1,4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215mm/50~65/16~18inch
후륜타이어 : 205~215mm/50~65/16~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5 가솔린 터보

모델명 : 1.6 디젤
가격 : 2,055~2,53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배기량 : 1,5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6hp
최대토크 : 3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4.5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30.0g/km


- 치수
전장 : 4,225mm

전폭 : 1,810mm
전고 : 1,615~1,620mm
축거 : 2,600mm
윤거전 : 1,560mm
윤거후 : 1,560mm
공차중량 : 1,47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215mm/50~65/16~18inch
후륜타이어 : 205~215mm/50~65/16~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5 가솔린 터보

모델명 : 1.6 디젤 AWD
가격 : 2,232~2,712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배기량 : 1,5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6hp
최대토크 : 3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6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39.0g/km


- 치수
전장 : 4,225mm

전폭 : 1,810mm
전고 : 1,615~1,620mm
축거 : 2,600mm
윤거전 : 1,560mm
윤거후 : 1,560mm
공차중량 : 1,53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215mm/50~65/16~18inch
후륜타이어 : 205~215mm/50~65/16~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정말 놀고들 있네. 밖에 나가봐라. 소형 SUV는 티볼리 아니면 코나다~ 소형은 싫고 SUV는 부담스런 사회초년생이나 SUV감성도 느끼고 실용적인 면도 중시하는 알뜰족한테는 딱이지... 무슨 에어컨이 뒤에 없네, 고속주행시 불안정하네.. 그럼 중대형 타~ 티볼리 덕에 스토닉이며 베뉴며 셀토스까지 소형SUV 시장 커져서 얼마나 좋은데.. 암튼 방구석 워리어들...

- 솔직히 기존 티볼리는 성능이 진짜 허접인 건 사실이였지. 근데 이번 티볼리는 성능이 일취월장한 거 같더라.. 김한용 기자 유튜브 리뷰 올라온거 보니까 함 타보고 싶다...

- 시승해봤는데 차 정말 좋아진 거 같습니다.

- 베뉴 똥차랑 비교하지 말아라. 이차보다 한단계 아랫급이다.

- 나 티볼리에어 타는데 낚시, 레져, 캠핑 등등에 가성비 갑임. 일단 트렁크가 커서 너무 좋음. 난 자녀 없어서 그럴수도 있지만 자녀 1명 있는 집까지는 이 차로 충분히 사용 가능할 듯. 근데 2천만원짜리 차한테 3천만원짜리 옵션을 원하는 건 초등학교 때 수학이나 산수를 못 배운 거 아님?

- 베리 뉴 티볼리 괜찮습니다. 여기에 달린 악플들 무시하고 직접 시승 후 결정하시면 됩니다.

- 진짜 이번 티볼리는 현재 소형SUV 중에 최고네요. 트랙스, 코나, 스토닉 다 봤는데 급나누기 때문에 적용 안되는 것들을 티볼리는 최상위 옵션 트림에 넣어준 거 너무 좋습니다. (예를 들면 디지털 계기판) 사실 디자인은 트랙스 신형이 맘에 들지만 그게 다고 나머지 부분은 티볼리에 비해 전혀 경쟁력이 없어서 티볼리로 거의 맘이 굳혀졌습니다. 내일 대리점 가서 시승해보고 판단해야겠네요.

- 티볼리 응원합니다. 디자인 정말 멋져요~ 쌍용차 튼튼한 이미지도 좋고요^^

- 베리 뉴 티볼리 잘 나왔네. 이전 버전에 비해 일취월장했어. 쌍용이 그래도 노력은 많이 하고있는 것 같다.

- 뚜벅이들 욕하는거보니 월 5천대는 팔리겠네.

- 이러다가 슈퍼울트라 파워럭셔리충무공 티볼리도 나오겠다.

- 쌍용은 대체 뷰티풀 코란도며 베리 뉴 티볼리며 무슨 생각으로 작명을 하는 거냐?

- 응 여성'만' 할인 꺼져.

- 2022 그레이트 베리 뉴 티볼리, 2025 원더풀 그레이트 베리 뉴 티볼리.

- 실내 소재가 쏘나타급이 됐네. 잘한다 쌍용.

- 와이프가 사달라는데... 괜찮을 것 같긴 합니다.

- 외부만 보면 아머가 더 이쁘네.

- 정신 나간 작명 센스.

- 베리베리베리 뉴 티볼리.

- 뉴 티볼리도 아니고 베리 뉴ㅋㅋ

- 괜찮을 것 같은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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