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19 아반떼
반응형

(현대자동차) 2019 아반떼

 

<분류 : 국산 / 준중형 / 국내출시>

 

2019 아반떼2019 아반떼2019 아반떼2019 아반떼2019 아반떼2019 아반떼2019 아반떼2019 아반떼

 

1.6 가솔린

모델명 : 1.6 가솔린

가격 : 1,411~2,21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1,5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23hp
최대토크 : 15.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14.0 km/ℓ (2등급)
                CVT 14.4~15.2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08.0~119.0g/km


- 치수
전장 : 4,620mm

전폭 : 1,800mm
전고 : 1,440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555~1,563mm
윤거후 : 1,564~1,572mm
공차중량 : 1,230~1,2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95~205mm/55~65/15~16inch
후륜타이어 : 195~205mm/55~65/15~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수동 6단,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6 가솔린

모델명 : 1.6 LPi

가격 : 1,698~2,102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1,591cc

연료 : LPG
최대출력 : 120hp
최대토크 : 15.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6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22.0g/km


- 치수
전장 : 4,620mm

전폭 : 1,800mm
전고 : 1,440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563mm
윤거후 : 1,572mm
공차중량 : 1,2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95mm/65/15inch
후륜타이어 : 195mm/65/15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6 가솔린

모델명 : 1.6 디젤

가격 : 1,803~2,45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582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6hp
최대토크 : 30.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17.8 km/ℓ (1등급)

CO²배출량 : 104.0g/km


- 치수
전장 : 4,620mm

전폭 : 1,800mm
전고 : 1,440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555~1,563mm
윤거후 : 1,564~1,572mm
공차중량 : 1,35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95~205mm/55~65/15~16inch
후륜타이어 : 195~205mm/55~65/15~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6 가솔린

모델명 : 1.6 LPi (장애인용)

가격 : 2,003~2,02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1,591cc

연료 : LPG
최대출력 : 120hp
최대토크 : 15.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6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22.0g/km


- 치수
전장 : 4,620mm

전폭 : 1,800mm
전고 : 1,440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563mm
윤거후 : 1,572mm
공차중량 : 1,2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95mm/65/15inch
후륜타이어 : 195mm/65/15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외장 디자인 실장 현대 중국 디자이너로 쫓겨났습니다. 그분 자리에 중국 라페스타 만든 사람 사이먼 로스비가 들어옴.

- 디자인이 갈수록 진화하는데.. 난 이쁘다에 한표!

- 불편함도 없고 오히려 좋기만 한데;;

- 올해 후반 접어들면서 길에서 많이 보인다 싶었는데 판매량이 늘었구나.

- 넷상에서 욕은 제일 많이 먹는데 동급 경쟁 모델 중에 압도적으로 많이 팔리는 희안한 현상ㅋㅋ

- 2019년 10월 자동차 판매량 K3 - 3100대, 아반떼 - 6400대... 역시 인터넷과 실제는 다르다는 걸 또 느낌.

- 난 그냥 무난하게 잘 쓰고 있는데... 평가 겁나 안 좋네ㅠㅠ

- 디자인 못생겼다 하는데 실제로 안본 자식들 함부로 얘기하지 마라. 실제로 보면 생각보다 더 못생겼다.

- 뉴스 실검에 뜨길래 봤더니 A3 덤비라네...

- 진짜 이런 디자인을 승인한 사람이나 스케치한 사람이나 현대에 불만이 많은 사람임에 분명하다.ㅋㅋㅋ

- 10여년 전 일본차 리메이크 버전 같네요. 디자인 후퇴.

- 현대기아차의 특징 센터페시아는 현대차가 무조건 좋으나, 외관은 기아차가 좋다! 두 상표를 콜라보해라. 그것이 답이다!!

- 쏘나타를 팔기 위해 아반떼를 저렇게 만들었다는데 사실임꽈ㅋㅋㅋ

- 하루 한번 이 똥차 욕하는 거 보러 옴ㅎㅎ

- 이 차를 2000 주고 사느니 평생 지하철을 타겠습니다.

- 서양에서 동양인들 눈 찢어진 거 조롱하는 거 떠오르네요. 아마 후대에도 현대 역대 최악의 디자인으로 항상 손 꼽히겠네.

- 이번 모델 누가 디자인 설계한거냐. 그러고도 고액 연봉 받는거냐?? 아니면 원가 절감 오지게 하려고 만든 건지... 사람들 호불호가 갈린다 해도 평균 디자인 안 좋다는 평 대세인데 이걸 끌고 나가네. 현대 주가가 왜 바닥을 치는지 알겠다.

- 솔직히 이번 모델은 일도 안 보여... 사람들 안 사는 듯 패망각... AD때 잘 보이던 거랑 극과 극이다.

- 이번 아반떼 디자인 보고 생애 첨으로 댓글 답니다. 디자인이란 게 개취라지만 어느 정도 선이란 게 있는데... 이거 정말.. 근데 한편으론 이걸 또 사는 사람이 있겠지? 분명 있겠지;; 반신반의 했는데 공도에서 진짜 봐버렸어요... 젠장.. 아 젠장.. 오늘 하루 잡쳤습니다.

- 아반떼 AD를 중고로 사겠다. 이건 아니다ㅡㅡ

- 이 정도면 팔리는 게 더 신기하겠다.

- 진짜 도로에서 한대도 못봤다 지금까지ㄷㄷ;

- 현대 강성 귀족 노조들을 위해 원가절감을 하려다보니 디자인까지 절감했구려..

- 얘네 자기도 쪽팔린 디자인을 아는지 광고를 라디오에서만 함ㅋㅋㅋ

- 여 : 새로 나온 아반떼는 어디 있죠? __ 영맨 : 보고 계신 차가 아반떼입니다~ __ 여 : 수.. 수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