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19 팰리세이드
반응형

(현대자동차) 2019 팰리세이드

 

<분류 : 국산 / 대형 / 국내출시>

 

2019 팰리세이드2019 팰리세이드2019 팰리세이드2019 팰리세이드2019 팰리세이드2019 팰리세이드2019 팰리세이드2019 팰리세이드

 

3.8 가솔린

모델명 : 3.8 가솔린

가격 : 3,475~4,0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77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95hp
최대토크 : 36.2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3~9.6 km/ℓ (4등급~5등급)

CO²배출량 : 178.0~184.0g/km


- 치수
전장 : 4,980mm

전폭 : 1,975mm
전고 : 1,750mm
축거 : 2,900mm
윤거전 : 1,708mm
윤거후 : 1,716mm
공차중량 : 1,880~1,890kg

승차인원 : 8인승
전륜타이어 : 245mm/60/18~20inch
후륜타이어 : 245mm/60/18~20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8 가솔린

모델명 : 2.2 디젤

가격 : 3,622~4,17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0~12.4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55.0~160.0g/km


- 치수
전장 : 4,980mm

전폭 : 1,975mm
전고 : 1,750mm
축거 : 2,900mm
윤거전 : 1,708mm
윤거후 : 1,716mm
공차중량 : 1,955~1,965kg

승차인원 : 8인승
전륜타이어 : 245mm/60/18~20inch
후륜타이어 : 245mm/60/18~20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8 가솔린

모델명 : 3.8 가솔린 AWD

가격 : 3,706~4,26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77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95hp
최대토크 : 36.2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9~9.0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91.0~192.0g/km


- 치수
전장 : 4,980mm

전폭 : 1,975mm
전고 : 1,750mm
축거 : 2,900mm
윤거전 : 1,708mm
윤거후 : 1,716mm
공차중량 : 1,950~1,960kg

승차인원 : 8인승
전륜타이어 : 245mm/60/18~20inch
후륜타이어 : 245mm/60/18~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8 가솔린

모델명 : 2.2 디젤 AWD

가격 : 3,853~4,40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5~11.8 km/ℓ (3등급~4등급)

CO²배출량 : 163.0~167.0g/km


- 치수
전장 : 4,980mm

전폭 : 1,975mm
전고 : 1,750mm
축거 : 2,900mm
윤거전 : 1,708mm
윤거후 : 1,716mm
공차중량 : 2,020~2,030kg

승차인원 : 8인승
전륜타이어 : 245mm/60/18~20inch
후륜타이어 : 245mm/60/18~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그래도 예전보다 악플이 훨씬 줄어든 것 같아 좋습니다. 그런데 귀족노조는 욕하고 싶네요.

- 4천만짜리 차를 5만명이 사려고 대기중이라니... 이 나라는 알다가도 모르겠다. 경제가 어쩌네 경기가 어렵네 힘드네 죽네마네 하면서도... 공항엔 사람 넘치고 외제차는 갈수록 늘고 맛집엔 문전성시 나 빼고 다 잘 사네...

- 전모델 산타페 늘여 출시한 맥스크루즈 출시했듯이, 현행 산타페 모델 늘려서 팰리세이드로 업그레이드 출시한 것 같습니다. 모하비에 들어가는 3.0 디젤 개선되어서 출시되는가 했는데... 2.2 디젤은 많이 아쉽습니다. 가솔린도 3.8 자연흡기와 함께 3.3T도 같이 출시해줬음 더 좋았을 듯 합니다. 맥스크루즈보다 길이 조금 더 늘리고 가격도 조금 더 늘렸네요. 아쉬운점이 조금씩 보이지만 요즘 자동차 제조업이 힘든데 현기차 수출 많이 되고 잘 되었으면 합니다.

- 다들 일년은 지난 다음에 결정들 하세요.

- 맥스크루즈 재탕...?!

- 대형차답게 터프하고 남성적으로 디자인한 게 멋있어보인다.

- 싼타페 산 사람들 배 좀 아프겠다... 가격도 미쳤고 인테리어도 진짜 잘 나왔네ㄷㄷ; 프리미엄 브랜드 살 거 아니면 이거 사는 게 정답이라고 할 정도로 너무 잘 나왔네...

- 흉기니 뭐니해도 진짜 공간활용은 현차가 최고인 것 같다.

- 신차 나왔을 땐 진짜 다 뽑기운이다. 이건 독3사도 마찬가지. 현기 판매량이 우리나라에서 훨 많으니 유독 부각되어 보일뿐 불량 걸리면 당연히 욕할 수 있는데 사지도 않아보고 욕하는 애들 보면 답이 없다;

- 차알못인데 이번에 아머지가 익스플로러 계약하셨습니다. 차 유지비나 AS 등등 비교해봤을 때 계약 풀고 이걸 기다리는 게 맞는 건가요..

- 이쯤되면 그냥 칭찬하면 뒤지는 병 걸려서 욕하는걸로 밖에 안 보임.

- 사골 모하비 갈 때가 됐구나..

- 뭔가 타고싶게 생겼네;

- 현기차보고 처음으로 지린다~ 4-5인 가족... 카니발 대안으로 딱이네~~

- 여기 댓글다는 애들 중 90%는 이거 사서 유지할 돈 없음.

- 디젤차 판매금지 안 하냐.

- 무조건 사전계약 하러 갈 겁니다... 폭스바겐 아테온 기다리고 있는데.. 팰리세이드로 굳혔습니다.

- 대한민국 SUV의 새로운 기준점이 될만한 것 같다. 인테리어, 익스테리어의 독창성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나왔다는데 큰 의미가 있음.

- 와 이건 사고 싶다ㅎㅎ

- 렉스턴 어쩌냐ㅋㅋ

- 와 이거 대박인데.

- 생각보다 괜찮은 가격으로 나온 것 같네요. 국산차 중엔 대형 SUV가 딱히 없기도 하고. 그나저나 이제 현대랑 제네시스는 점점 분리하는가...? 제네시스 G90 F/L 발표 직후에 현대 신차 발표라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