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18 맥스크루즈
<분류 : 국산 / 대형 / 국내출시>
모델명 : 3.3 가솔린
가격 : 3,151~4,24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34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90hp
최대토크 : 34.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0~8.2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06.0~210.0g/km
- 치수
전장 : 4,905mm
전폭 : 1,885mm
전고 : 1,690mm
축거 : 2,800mm
윤거전 : 1,628mm
윤거후 : 1,639mm
공차중량 : 1,870~1,935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2 디젤
가격 : 3,328~4,41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3~12.5 km/ℓ (3등급~4등급)
CO²배출량 : 154.0~171.0g/km
- 치수
전장 : 4,905mm
전폭 : 1,885mm
전고 : 1,690mm
축거 : 2,800mm
윤거전 : 1,628mm
윤거후 : 1,639mm
공차중량 : 1,920~1,990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현대에서 그래도 몇 안되는 이쁜넘 같은디...
- 근데 진짜 사진으로 봐도 잘 생겼지만 실물 보면 지릴 정도로 미친듯이 외관이 잘 생겼어요. 굉장히 샤프하고 장엄하고 멋져요 그냥.
- 100만원 가량 가격 다운시켜서 나온다네요.. 현대에서 몇 안되게 잘 나온 차인데.. 이상하게 잘 안 팔리는 차;; 디자인도 이쁘고, 내외부 훌륭한데.... 왜일까요?
- 실제 타본 사람은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고들 하더라구요ㅎㅎ 일단 페리 맥스(더뉴맥스크루즈)는 디자인이 굉장히 예쁨. 싼타페, 쏘렌토 흔해서 싫다 하시는 분들은 맥스 할인받아 사는 게 나은 선택인 듯.
- 모하비보단 좋은 선택... 갠적으로 모하비랑 비교해봤을 때 거의 모든 영역에서 맥스크루즈가 앞서는 느낌이었음.
- G80이나 그랜져 살 사람들이 SUV 타고 싶으면 이차 삼.
- 모하비, 베라크루즈보다 더 좋음.
- 딴건 모르겠고 디젤인데도 승차감이 만점짜리임.
- 진짜 위압감 있게 잘 생긴 놈.
- 맥스크루즈 13년식 타는데 하체 잡소리 신경질 날 정도. 7만키로 탔는데 이유를 아시는분? 잡소리만 아니면 좋은차 같아요.
- 현기에서 몇 안되는 잘 나온 차. 모하비에 들어가있는 3.0 디젤 구닥다리는 더 보완 개발해서 나올 예정임. 현재 현대차 기술로는 2.2 디젤이 대형차에 가장 잘 맞음.
- 요번에 맥스 뽑아요ㅎㅎ 맥스만한 게 없네.
- 환경 규제 한다면서 디젤차 계속 출시하는 이 아이러니한 상황은 뭔가요? 그냥 디젤차 세금 떼먹기 위한 정책인가요?
- 가성비 좋고 모하비보다 더 좋음.
- 미국 염라대왕테스트 IIHS 안전도 1등급 먹은 차ㅎ 디자인도 예뻐... 사람으로 치면 서울대 짱!!
- 단순 산타페 롱바디라는 수식어와는 다르게 비교할 수 없는 걸이 승차를 해보면 맥스크루즈의 진가를 인할 수밖에 없다. 현재의 SUV라고 할 수 없는 실내의 정숙성과 주행할 때의 느낌은 지금의 그랜져돠 비교될만하다.
- 타자로 치면 개나소나 외제 3사 스포츠카 브랜드 다 구입하지. 평생 앉아서 타자키로 돈 더 얹어서 산다 해봐라. 뭐 구입하는지.
-곧 베라 신형 나온다고 하지만, 맥스크루즈만의 매력이 있다고 본다. 초기에는 싼타페 단순 늘린 차라고 많이 까였지만, 맥크만의 넓직한 공간, 주행성능 등은 인정해야한다.
- IIHS 안전도 1등급 먹은 차ㅎㄷㄷ
- 개인적으로 모하비보다 맥스크루즈가 더 예쁘군요.
- 장거리 여행 때 좋아요. 짐도 많이 실리고..
- 차는 좋은 것 같아요.
- 페리 디자인은 정말 역대급~! 트래버스 기다리고 있지만 맥스는 뽑고싶은 충동이 생김.
'전세계 자동차 정보 > 현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자동차) 2018 그랜저 하이브리드 (1) | 2018.04.08 |
---|---|
(현대자동차) 2018 그랜드 스타렉스 (1) | 2018.04.07 |
(현대자동차) 2019 벨로스터 N (1) | 2018.04.06 |
(현대자동차) 2018 벨로스터 (1) | 2018.04.05 |
(현대자동차) 2018 싼타페 (싼타페 TM) (2) | 2018.0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