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06 클릭
모델명 : 1.4 DOHC
가격 : 756~1,159만원
중고가 : 360만원
감가율 : 68.9% (연식 평균 77.6%)
- 엔진
엔진형식 : 1.4 DOHC
배기량 : 1,3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95hp
최대토크 : 12.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5 km/ℓ (2등급) - 구연비
수동 15.6 km/ℓ (1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3,825mm
전폭 : 1,665mm
전고 : 1,495mm
축거 : 2,455mm
윤거전 : 1,450mm
윤거후 : 1,440mm
공차중량 : 1,046~1,08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75~185mm/60~70/13~14inch
후륜타이어 : 175~185mm/60~70/13~14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4단,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1.6 DOHC
가격 : 870~1,210만원
중고가 : 300만원
감가율 : 75.2% (연식 평균 77.6%)
- 엔진
엔진형식 : 1.6 DOHC
배기량 : 1,5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06hp
최대토크 : 14.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0 km/ℓ (2등급) - 구연비
수동 15.3 km/ℓ (1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3,825mm
전폭 : 1,665mm
전고 : 1,495mm
축거 : 2,455mm
윤거전 : 1,450mm
윤거후 : 1,440mm
공차중량 : 1,046~1,08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85mm/60/14inch
후륜타이어 : 185mm/60/14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4단,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1.5 VGT
가격 : 1,093만원
중고가 : 260만원
감가율 : 76.2% (연식 평균 77.6%)
- 엔진
엔진형식 : 1.5 VGT
배기량 : 1,4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12hp
최대토크 : 24.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20.1 km/ℓ (1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3,825mm
전폭 : 1,665mm
전고 : 1,495mm
축거 : 2,455mm
윤거전 : 1,450mm
윤거후 : 1,440mm
공차중량 : 1,493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75mm/65/14inch
후륜타이어 : 175mm/65/14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2010년형 뉴클릭 1.6 프리미어 국내 소형차 중에 최강이라고 생각되네요. 동급 차종인 젠트라X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됩니다. 힘 좋고, 디자인 좋고, 실내 넓고... 마티즈 타다 뉴클릭 타니 후덜덜 하네요. 이제 경차 혜택을 받지 못해 아쉽지만... 90년대 프라이드가 있었다면, 2000년 대는 뉴클릭이 있다!!
- 클릭 소유자인데요. 나름 좋은데 아쉬운 점은 부품 공유가 안되는.. 몇가지 머플러 중간 이음세, 신장 180이 타기에는 너무 좁은 공간, 처음 시동 걸면 알피엠이 낮아서 차량이 많이 떨림.
- 현재 타고다니고 있습니다. 솔직히 푸조를 사려고 했으나 가격 차이가 심해서 사지 못했죠. 연비는 그닥 좋진 않지만, 작은 게 정말 잘 나갑니다. 왠만한 차보다 빠른 것 같네요.
- 클릭 디젤 타는데 엔진 성능은 엄청 좋아요. 하지만 아쉬운 건 비싼 가격에 편의사항이 너무 부족합니다. 뒤에서 잡소리도 많이 나고요~ 그거 말고는 아쉬운 건 없습니다. 실내도 생각보다 넓어요~
- 클릭이 꽤 좋더라고요. 경비도 별로 안 나가고... 마티즈보다 클릭이 약간 더 낫죠.
- 전반적으로 좋은 차에 속한다고 봅니다. 성능, 디자인, 내구성 등 골고루 갖춰진 듯 합니다. 가격대비 좋고.. 암튼 만족에 가깝습니다.
- 이 차량 차주도 아니고 타본 적도 몇번 밖에 없지만, 여유가 되면 정말 가지고 싶은 차. 스타일 좋지, 힘 좋지, 차 잘 나가지, 차값 싸지, 기름 적게 먹지. 모든 항목에 만점줄 수 있는 유일한 차량.
- 소형차 치고 아주 만족합니다. 클릭 디젤인데, 윈스톰 디젤보다 조용합니다. 참고로 클릭 타기 전에 엑센트-산타페-매그너스-윈스톰-클릭 디젤입니다.
- 실용적인 차.. 국내에 아직 해치백 스타일이 왜면 당하고 있지만, 유럽처럼 실용성을 찾는 사람들에겐 좋은 차라고 생각함. 단 통통 튀는 승차감은 다소 적응하기 힘듦ㅡㅡ;
- 괜찮죠~
- 2.0 세단보다 가속 좋은 차.
- 운전의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훌륭한 자동차~
- 뉴클릭 1.4w 최고급형, 저의 애마입니다. 관리를 잘 해서인지 평지 190까지 밟아도 핸들의 떨림도 소음도 거의 없이 쫙 나갑니다. 단지 오르막에선 솔직히 절망... 힘이 넘 딸려서... 코너링이나 주차 등등은 중형급 못지 않습니다. 가끔 경쟁도 하거든요. 암튼 만족입니다. 오일 갈 때 첨가네 넣어주고, 주유할 때나 장거리 뛰기 전 연료 첨가제 하나씩 넣어주면 고속도로 쫙 밟아도 문제 없습니다. 참고 하시길...
'전세계 자동차 정보 > 현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자동차) 2006 아반떼XD (2) | 2017.05.30 |
---|---|
(현대자동차) 2006 아반떼XD 해치백 (0) | 2017.05.30 |
(현대자동차) 2006 테라칸 (0) | 2017.05.30 |
(현대자동차) 2006 투스카니 (0) | 2017.05.29 |
(현대자동차) 2006 트라제XG (0) | 2017.05.28 |